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2) 2022-09-21 10:00:25
1위’ 뷰티브랜드(태닝)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하여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시상하고자 제정됐다. 램제트는 주식회사 디오에스앤유니크의 프리미엄 태닝기 브랜드로, 디오에스앤유니크는 2022년 화장품...
"우리가 미래의 스타" 상반기 아기유니콘 60곳 살펴보니 [긱스] 2022-07-07 18:39:20
한 메타버스 홈트레이닝 머신도 개발 중이다. 소화기관용 스마트 내시경을 개발하는 스타트업 메디인테크도 주목받았다. 한국전기연구원 출신 인력들이 창업한 이 회사는 외국산 수입에 의존하던 국내 내시경 시장을 혁신할 회사로 평가받고 있다. 또 원격의료 플랫폼 '닥터히어'를 서비스하는 메디히어, 맞춤형...
집에서 주름·탈모까지 관리…3050 '애정품' 된 뷰티기기 2022-07-01 17:17:46
의료기기 전문 업체 듀얼소닉, 홈쎄라 등은 200만원대 고가 뷰티기기를 내놔 차별화를 시도하고 있다. 고가 기기인 만큼 홈쇼핑 등에서 렌털 형식으로 판매하고 있다. 이 중 듀얼소닉 제품은 일명 ‘SES 유진 마사지기기’로 불리며 CJ온스타일 홈쇼핑을 통해 올해 50회 이상 소개됐다. 방송마다 10억원이 훌쩍 넘는 주문...
홈쇼핑 떴다하면 10억 훌쩍…3050 여성들 푹 빠졌다 [배정철의 패션톡] 2022-07-01 15:10:47
마사지기기’로 불리며 CJ온스타일 홈쇼핑 방송을 통해 올해 50회 이상 소개됐다. 방송마다 10억원이 훌쩍 넘는 주문 금액을 기록했다. 뷰티기기 시장은 계속 확대되고 있다. LG경영연구원에 따르면 국내 뷰티기기 시장은 올해 기준 1조 6000억원인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홈뷰티 초창기 시절인 2013년(800억원)과 비교해...
[아들넷 리블리맘이 어려지는 시간⑥] 아이 피부에도 안심! 바이오 선크림으로 안심주부 리블리맘의 여름 준비 끝! 2022-06-13 16:29:00
대부분 아이들이 자는 이른 아침이나 밤에 홈케어로 집중 관리를 하는 편이고, 낮에는 스틱밤이나 링클디바이스, 선크림 등을 휴대하고 다니며 바르고 있어요. 그 중 바이오 선크림 ‘퍼펙트 톤업 선크림’은 외출 전·후 저를 비롯한 저희 가족 모두가 함께 쓰는 뷰티 아이템이에요. “내 아이와 내 가족에게는...
[재즈민의 뷰티 다이어리㊱] ‘부캐’는 중년 아줌마 모델 재즈민! 촬영 전 피부 관리 꿀팁 2022-05-15 16:42:26
근적외선을 이용해 주름과 탄력을 개선해 주는 뷰티 디바이스에요. 근적외선이 피부 속 진피층까지 도달해 피부세포를 팽팽하게 당겨주는 원리로 피부과의 유명 리프팅 시술인 ‘울쎄라’에서 이름을 따온 제품이기도 해요. 이 기기는 피부 표면에 작용해 일시적인 효과를 부여하는 제품이 아니라, 피부 젊...
SSG닷컴 신규 가입 절반은 2030…'스토리 마케팅'에 열광 2022-04-27 15:26:38
크다. 2020년에는 온라인몰에서 명품·패션·뷰티·항공권 등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을 ‘압도적 쓱케일’이라는 단어로 표현했다. 배송 차량을 길게 표현해 SSG닷컴이 취급하는 상품의 규모를 시각적으로 연출한 것도 호평받았다. 그 결과 ‘2020 대한민국광고대상’ TV 영상 부문에서 대상을 받았다. 지난해...
[재즈민의 뷰티 다이어리㉘] 중년 피부의 봄날, 핑크빛 톤업 선크림으로 ‘완벽 생존’ 2022-04-26 17:38:33
기기와 전열기기에 의한 열 노화를 예방하기 위함이예요. 때문에 선크림 역시 ‘자외선과 적외선’을 동시에 차단해 주는 제품을 엄선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벚꽃 톤업 선크림이라고 부르는 ‘톤업 퍼펙트 선크림’은 피부의 ‘건강’과 ‘미용’ 두 가지 효과를 지닌 나이스한 뷰티케어 화장품이예요. 햇빛에 의한...
"여행수요 터졌다"...CJ온스타일, 유럽여행 주문금액 1,100억원 돌파 2022-04-24 11:29:58
만에 11억 원치 주문이 몰렸다. 노마스크 기대감에 뷰티 카테고리도 다시 활기를 띠고 있다. 홈 뷰티 디바이스 기기 `듀얼소닉`은 CJ온스타일에서 올해만 20회 이상 소개되며 회당 20억 원이 넘는 주문 금액을 기록하고 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일상 회복에 대한 기대감에 이달부터 야외 활동 관련 상품 및 미용 관리...
"지금 사도 한 달 걸려요"…뜨거운 봄볕에 집콕족 '주문 폭주' 2022-04-20 21:00:02
이후 집에서 피부를 관리하는 '홈 뷰티족'이 늘면서 홈 뷰티 기기 시장도 성장했다. 최근 거리두기를 종료하는 등 완연한 일상회복 국면으로 접어들면서 뷰티 기기를 찾는 사람도 더 늘었다는 분석. LG경제연구원에 따르면 2017년 4500억원 정도였던 홈 뷰티 시장은 올해 1조6000억원 규모로 성장하며 수년새 3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