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NS홈쇼핑, 상금 1억원 규모 요리경연 참가팀 접수 2024-07-01 09:31:51
NS홈쇼핑 PR(홍보) 사이트(pr.nsmall.com)에서 접수하면 된다. 참가자 선정 발표는 다음 달 5일에 한다. 프레쉬 박스 부문과 영셰프 챌린지 부문은 별도 초청으로 모집한다. 가정간편식 부문은 대상(한 곳) 3천만원, 최우수상(한 곳) 1천만원, 우수상(두 곳) 300만원을 수여한다. 프레쉬 박스 부문은 최우수상(한 곳)...
롯데홈쇼핑, TV홈쇼핑 업계 첫 '300초 특가' 숏폼 방송…주문 건수 세 배 이상 늘었다 2024-06-26 16:19:29
TV 숏폼 300초 특가의 높은 방송 주목도로 고객 유입이 늘자 후속 방송도 덩달아 수혜를 봤다. 론칭 초반부터 롯데홈쇼핑이 주력하는 패션, 뷰티 등 판매 방송의 매출 견인 효과가 뚜렷하게 나타났다. 지난 3월 8일 초당 약 120롤이 판매된 ‘깨끗한나라 화장지’ 판매 이후 방송된 패션 프로그램 ‘영스타일’은 단독...
신일전자, 국내 최초 선풍기 생산…65년 '신바람' 2024-06-19 16:05:01
수 있어 홈쇼핑 등에서 히트를 했다. 신기술도 적극적으로 도입했다. 2018년 국내 처음으로 IoT 기술을 탑재한 선풍기를 선보인 게 대표적인 사례다. 스마트폰 앱(응용프로그램)으로 전원은 물론 바람 세기, 회전 등을 원격 작동할 수 있도록 했다. 리모컨을 찾아 헤맬 필요가 없다는 점 때문에 인기가 높았다. 이외에도...
[2024 인천강소연구개발특구 기업 CEO] 그리스트랩 정화장치 제작 및 판매하는 기업 ‘그린은하수’ 2024-06-18 17:20:17
어떻게 창업하게 됐을까. “은행, 홈쇼핑, 제조사 및 환경회사에 금융, 회계, 마케팅, 품질관리, 재무관리 등 다양한 경험을 쌓았으며 환경 분야에 유독 관심을 가지고 사업을 시작하게 됐습니다. 처음에는 막막하고 어려운 일들도 많았지만 환경공학을 전공한 남편의 도움이 많은 도움이 됐고 지금은 어려운 문제들을...
롯데유통군, 채용 연계형 마케팅 인턴 모집…'롯데 마케톤' 2024-06-18 06:00:00
18일 밝혔다. 롯데백화점과 롯데마트, 롯데슈퍼, 롯데홈쇼핑, 롯데멤버스 5개 계열사에서 롯데그룹의 직무 역량 중심 채용 방식인 '아이엠(I'M) 전형으로 선발한다. 선발된 인턴들은 마케팅 인턴십 '롯데 마케톤'에 참여한다. 마케톤은 마케팅과 마라톤의 합성어로 마라톤처럼 8주간 멘토들과 멘토링,...
롯데, '행복나눔 동행 콘서트' 성황…중소 협력사에 판로개척 엑스포 2024-06-17 16:07:45
6개사(롯데홈쇼핑,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면세점, 롯데하이마트, 코리아세븐)가 참여했다. 행사가 열린 나흘간 국내 중소기업 50개사와 인도네시아 바이어를 연결해주는 현지 상담회를 진행했다. 현지 시장 입점 노하우를 알려주고, 제품 현지화 컨설팅 등을 제공하는 세션도 따로 마련했다. 인도네시아 중소기업...
롯데, 멕시코서 브랜드 엑스포…"중소기업 중남미 진출 돕는다" 2024-06-13 09:22:06
트렌드에 맞춰 상품 활용법을 알려주는 컬쳐쇼와 쿠킹클래스, 뷰티 컨설팅, 한식 체험존 등을 운영한다. 롯데 관계자는 "홈쇼핑과 마트, 면세점, 편의점 등 롯데 계열사들이 힘을 합쳐 국내 중소기업의 해외 판로 개척을 돕고자 엑스포를 개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중소기업 상품들이 해외 시장의 문을 두드릴 수...
"전통시장 살리자"…중기부 동행축제 月매출 1조2974억 달성 2024-06-09 18:35:47
TV 홈쇼핑 등 온라인 채널에서 매출 상승폭이 컸다는 분석이 나온다. 9일 중기부는 5월 한 달간 동행축제 매출이 온라인 5325억원, 오프라인 963억원, 온누리상품권 2841억원, 지역사랑상품권 3845억원 등 총 1조2974억원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특히 온라인 매출이 전년 동기(4599억원)보다 15.7% 늘어나고 온누리상품권...
"자동차 비교 견적 서비스, 이제 홈쇼핑으로 만난다" 2024-06-07 09:43:38
현대홈쇼핑 역시 최근 상품 다각화를 모색하며 단순 변심 반품이나 미세 흠집 상품을 재포장해 저렴하게 판매하는 리퍼비시(refurbish) 제품과 무형상품인 온라인 교육 상품을 판매하기 시작하며 상품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이를 통해 주 고객층인 4050세대 외에도 신규 고객을 확보하고 상품 경쟁력 강화에 박차를 가할...
차봇모빌리티, 홈쇼핑서 신차 비교견적 서비스 제공 2024-06-07 09:20:28
홈쇼핑 방송을 계기로 다양한 소비자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판매 채널을 다각화할 계획이다"라고 말하며 "이를 통해 차 구매부터 맞춤형 보험, 차 관리에 이르는 원스톱 자동차 구매 경험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누릴 수 있도록 접점을 넓혀갈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홈쇼핑 자동차 판매시장의 패러다임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