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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C랩스 "스마트홈 시장 커져…B2C 서비스 개발" 2024-05-19 18:52:10
건물관리·홈케어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전반적인 건설업 불황에도 올해 실적 개선을 기대하는 이유입니다.” 김성은 HDC랩스 대표(사진)는 최근 한국경제신문과의 인터뷰에서 올해 경영 전략에 대해 이같이 밝혔다. HDC랩스는 HDC그룹 계열의 건물 관리·스마트홈 전문 기업이다. 그동안 쌓아온 기술력과...
"성수기 왔다"…삼성전자, 에어컨 판매·배송·서비스 역량 강화 2024-05-06 08:31:14
판매를 담당하는 삼성스토어에서는 시스템(천정형), 홈멀티(스탠드형·벽걸이형), 창문형 에어컨 등 다양한 유형의 무풍에어컨을 설명할 수 있는 전문 매니저를 두고 1대 1 상담으로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맞춤형 제품을 추천한다. '2024년형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갤러리' 신제품의 음성인식, 부재 절전, 부재...
헨켈, '사이오스 올레오' 브랜드 앰베서더로 배우 한고은 발탁 2024-05-02 09:00:00
생활용품 전문회사 ‘헨켈홈케어코리아(이하 헨켈)’가 배우 한고은을 브랜드 앰베서더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한고은은 5월 1일부터 프리미엄 헤어 컬러 염모제 ‘사이오스 올레오’의 앰베서더로 활동한다. 헨켈 측은 한고은과 함께 촬영한 신규 광고 공개를 시작으로 제품의 특장점을 알리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헨켈 '사이오스 올레오', 5월부터 한고은과 함께 한다 2024-05-01 09:00:01
생활용품 전문회사 ‘헨켈홈케어코리아(이하 헨켈)’는 배우 한고은을 브랜드 앰베서더로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 한고은은 오늘(1일)부터 프리미엄 헤어 컬러 염모제 ‘사이오스 올레오’의 앰베서더로 활동한다. 헨켈 측은 한고은과 함께 촬영한 신규 광고 공개를 시작으로 제품의 특장점을 알리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피코그램, 새로운 홈케어 뷰티 브랜드 '셀린스템' 출시와 함께 신제품 런칭 2024-04-30 16:17:24
기반 홈케어 뷰티 브랜드 '셀린스템(CELLINstem)'은 브랜드 런칭과 함께 신제품 '셀린스템 엑소플랜 데일리 멀티 세럼'과 '셀린스템 엑스플랜 액티브 리프팅 크림'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피코그램은 24년간 정수기와 정수필터 기술을 연구해온 생활 환경 가전 전문 기업으로 전...
헨켈홈케어코리아, 밀알나눔재단에 염모제 ‘프레쉬 라이트’ 기부 2024-04-27 09:00:00
지난 3일 생활용품 전문회사 헨켈홈케어코리아(이하 헨켈)는 밀알나눔재단이 운영하는 나눔스토어 ‘기빙플러스’에 자사 염모제 ‘프레쉬 라이트’를 기부한다고 밝혔다. 기빙플러스는 기업의 사회공헌(CSR) 전문 나눔스토어로, 기업의 재고 상품을 판매해 친환경 사회를 만들고 장애인 및 취약계층의 자립을 돕고 있다고...
라메디텍, 코스닥 상장예심 통과…상장 절차 돌입 2024-04-19 17:00:34
케어·미용기기 전문기업 라메디텍은 한국거래소로부터 상장예비심사 승인을 받아 코스닥 상장 절차에 본격 돌입했다고 19일 밝혔다. 2012년 설립된 라메디텍은 초소형 고출력 레이저 원천 기술을 기반으로 사업화에 성공했다. 주력 제품은 레이저 피부미용·의료 기기, 레이저 채혈기 등이다. 확보된 기반 기술을 활용해...
HDC랩스, 코웨이와 전략적 MOU 통해 공간케어 시장 진입 추진 2024-04-19 10:00:00
위생 케어 전문 브랜드 '베스틴케어’와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지난 18일, 공간 케어 운영·관리 확대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베스틴케어는 지난 ‘22년 HDC랩스가 론칭한 공간 케어 브랜드로 해충방제, 공간 방역·살균, 위생 장비 렌탈, 홈케어 등의 사업을...
LG전자, 구독 서비스 통해 가전 이용의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 2024-04-08 09:10:47
대형 가전부터 스탠바이미, 홈브루, 틔운 등의 취향 가전까지 폭 넓은 선택지 안에서 원하는 가전을 선택할 수 있게 한다. 제품 선택과 더불어 사용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사용 기간을 3년에서 6년까지 설정할 수 있게 하여 초(超)개인화 요구에 부응하고 있다. LG전자 가전 구독 시 사용자는 스스로 해결하기 어려운...
LG전자, 가전 구독 서비스로 새로운 소비 문화 제안 2024-04-08 09:00:03
대형 가전부터 스탠바이미, 홈브루, 틔운 등의 취향 가전까지 폭 넓은 선택지 안에서 원하는 가전을 선택할 수 있게 한다. 제품 선택과 더불어 사용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사용 기간을 3년에서 6년까지 설정할 수 있게 하여 초(超)개인화 요구에 부응하고 있다. LG전자 가전 구독 시 사용자는 스스로 해결하기 어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