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재건축·재개발 아파트 청약경쟁 '치열' 2024-03-29 09:25:47
전문 리서치업체 리얼투데이가 한국부동산원 청약홈 자료를 분석한 결과, 작년 1월부터 올해 3월 25일까지 전국에서 정비사업을 통해 공급된 단지는 총 67곳, 2만2천53가구로 나타났다. 이 단지들의 1순위 청약에 접수된 청약통장은 총 43만769개로 평균 경쟁률은 19.53대 1에 달했다. 이에 비해 일반 아파트는 같은 기간...
재건축·재개발 아파트 청약경쟁률, 일반아파트의 2.5배 2024-03-29 09:11:41
전문 리서치업체 리얼투데이가 한국부동산원 청약홈 자료를 분석한 결과, 작년 1월부터 올해 3월 25일까지 전국에서 정비사업을 통해 공급된 단지는 총 67곳, 2만2천53가구로 집계됐다. 이 단지들의 1순위 청약에 접수된 청약통장은 총 43만769개로 평균 경쟁률은 19.53대 1에 달했다. 이에 비해 일반 아파트는 같은 기간...
대우건설, 부산 남구 일원 ‘더 비치 푸르지오 써밋’ 특별분양 중 2024-03-29 09:00:00
지상 최고 43층 아파트 8개동, 전용면적 59~114㎡, 총 1,384세대 대단지로, 하이엔드 브랜드 ‘써밋’이 적용됐다. 부산 남구와 수영구의 더블생활권을 공유할 수 있고, 주변에 경성대, 부경대 상권, 남천해변시장, 광안리해수욕장, 이기대수변공원 등이 인접해 있다. 교육 환경은 남천초와 남천중, 대연고 등 도보통학이...
'30세 억만장자' 됐는데…"김치 프리미엄 덕" 2024-03-29 07:24:33
마이애미 히트 홈구장까지 주요 광고판을 휩쓸었다. 30초짜리 광고 단가가 수십억원에 이르는 미국프로풋볼(NFL) 결승전 슈퍼볼 광고를 내보내기도 했다. FTX는 이런 대대적인 홍보에 더해 탄탄한 기술과 뛰어난 사용자환경(UI)으로 경쟁업체들을 제치며 투자자들을 끌어모았다. FTX는 불과 3년여 만에 세계 3대 가상화폐...
"펜트하우스에서 감방으로"…추락한 '가상화폐 왕' FTX 창업자 2024-03-29 07:13:31
경주 자동차부터 미국프로농구(NBA) 마이애미 히트 홈구장까지 주요 광고판을 휩쓸었다. 30초짜리 광고 단가가 수십억원에 이르는 미국프로풋볼(NFL) 결승전 슈퍼볼 광고를 내보내기도 했다. FTX는 이런 대대적인 홍보에 더해 탄탄한 기술과 뛰어난 사용자환경(UI)으로 경쟁업체들을 제치며 투자자들을 끌어모았다. FTX는 ...
대전 중구 20년 만에 대단지 아파트…원주에 GTX 수혜단지 2024-03-27 16:09:52
가야동에 ‘가야역 롯데캐슬 스카이엘’을 분양한다. 최고 43층으로 전용 59~84㎡, 725가구 규모다. 부산지하철 2호선 가야역 역세권과 가깝고 서면 상권도 이용하기 쉽다. 대방건설은 부산 기장군 장안지구 B3 블록에 ‘부산 장안지구 디에트르 디오션’을 공급한다. 지하 2층~지상 25층, 6개 동 규모로 전용 84~110㎡...
피파 랭킹 79계단 아래 태국과 1-1 '무승부' 2024-03-22 05:41:43
이후에도 기대했던 골은 나오지 않았다. 후반 43분 손흥민의 컷백에 이은 황인범의 논스톱 슈팅, 이강인의 코너킥에 이은 조규성의 헤더가 모두 골키퍼 선방에 막혔다. 싱가포르 국립경기장에서는 싱가포르가 중국에 0-2로 뒤지다가 후반에 연속골을 넣고 2-2 무승부를 거뒀다. 중국(골득실 -2)이 태국(골득실 +1)과...
‘송도자이풍경채 그라노블’ 1순위 청약에 4000명 넘게 몰렸다 2024-03-13 15:48:15
47%에 그쳤다. 송도럭스오션SK뷰는 43%, 더샵송도아크베이는 36%에 불과했다. 분양 관계자는 “송도 내 갈아타기 수요와 송도 진입을 원하는 실수요가 겹치면서 청약자가 몰렸다”며 “워터프런트를 비롯해 녹지가 풍부하고, 교통 및 생활인프라가 좋은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송도자이풍경채 그라노블은...
고물가에 식음료도 '거거익선'…라지킹김밥·덩어리고기 인기 2024-03-10 08:01:01
전년 대비 28%, 더빅삼각김밥 매출은 43% 각각 늘었다. GS25가 작년 5월 출시한 '점보도시락면'은 품귀현상이 벌어질 만큼 큰 성공을 거둬 3탄까지 나왔다. 8인분 분량을 합친 점보도시락면은 애초 5만개 한정으로 제작했으나 사흘 만에 완판돼 상시 운영상품으로 전환해 현재까지 170만개가 팔렸다. GS25는 라면...
CJ온스타일, 홈리빙페어…올봄 소비 키워드는 'H.O.M.E' 2024-03-03 09:45:21
2천여개의 브랜드를 선보인다. 홈리빙페어의 취급고(홈쇼핑 회사가 판매한 제품 가격의 총합)는 2022년 50억원에서 지난해 100억원으로 늘었다. 올해 목표 취급고는 200억원이다. 홈리빙페어 기간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는 전년 행사 대비 약 43% 늘렸다. 올해 화두인 '지속가능성'과 '혁신기술'을 반영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