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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방약·건강기능식품 상승률 8~9%대 2024-06-18 07:31:25
등 의료제품, 인삼·홍삼·비타민 등 건강보조식품을 포괄하는 물가지수로 34개 관련 품목으로 구성됐다. 보건 물가는 지난 3월 1.9% 오른 뒤로 상승세가 뚜렷하다. 4월 2.3% 오르며 2020년 6월(2.1%) 이후 약 4년 만에 2%대로 올라선 데 이어 지난달 상승 폭을 더 키웠다. 소비자물가(2.7%)와 비교해 상승 폭은 작지만...
보건물가지수, 12년 만에 최대폭 올라…석달째 상승폭 확대 2024-06-18 06:31:00
등 의료제품, 인삼·홍삼·비타민 등 건강보조식품을 포괄하는 물가지수로 34개 관련 품목으로 구성됐다. 보건 물가는 지난 3월 1.9% 오른 뒤로 상승세가 뚜렷하다. 4월 2.3% 오르며 2020년 6월(2.1%) 이후 약 4년 만에 2%대로 올라선 데 이어 지난달 상승 폭을 더 키웠다. 소비자물가(2.7%)와 비교해 상승 폭은 작지만...
아마존에 '한국식품관' 열어…중소 식품기업들, K-푸드 선보인다 2024-06-16 06:31:01
늘릴 방침이라고 밝혔다. 지난 4월에는 틱톡 중국 버전인 더우인에도 온라인 상설 한국식품관을 열었다. 이곳에선 지난 12일 기준 우리 식품기업 현지법인과 바이어 104곳이 라면, 홍삼, 음료 등 231개 우리 제품을 판매 중이다. 농식품부는 올해 말까지 120개 기업이 더우인에서 270개 제품을 판매하도록 지원할...
정관장, 말레이 공략 가속…현지 유통업체에 제품 공급 2024-06-13 18:03:14
제품인 홍삼정 에브리타임과 건강음료 홍삼원, 굿베이스 석류 등을 선보인다. 말레이시아엔 가디언 매장이 600곳, 왓슨스 매장은 700곳 있다. 말레이시아 건강기능식품 시장 규모는 2018년 1조5000억원에서 지난해 10월 2조4000억원으로 약 60% 커졌다. KGC인삼공사는 최근 베트남과 싱가포르에서도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는...
정관장, 말레이시아 건강식품 유통채널서 제품 판매 2024-06-13 08:35:02
정관장 제품을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말레이시아에 가디언 매장은 600곳, 왓슨스 매장은 700곳이 있다. KGC인삼공사는 현지 가디언, 왓슨스 매장의 70∼80%에서 주력 제품인 홍삼정 에브리타임과 건강음료 홍삼원, 굿베이스 석류 등을 판매할 계획이다. KGC인삼공사는 말레이시아에서 다양한 유통사와 계약하며 사업을...
"히어로 효과 제대로"…러브콜 '쇄도' 2024-06-09 08:15:26
기간 정관장 대표 제품인 홍삼정과 홍삼톤 구매 건수는 각각 97%, 87%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임영웅 브로마이드와 포토카드 등을 제공한 가정의 달 프로모션 기간 초기인 지난 4월 24일부터 5월 1일까지 정관장 멤버십에 새로 가입한 고객은 2만명을 넘었다. 이는 작년 가정의 달 프로모션 기간과 비교하면 72% 증가한...
식품업계도 '영웅시대'…임영웅 모델 업체들 효과 '톡톡' 2024-06-09 08:01:00
기간 정관장 대표 제품인 홍삼정과 홍삼톤 구매 건수는 각각 97%, 87%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임영웅 브로마이드와 포토카드 등을 제공한 가정의 달 프로모션 기간 초기인 지난 4월 24일부터 5월 1일까지 정관장 멤버십에 새로 가입한 고객은 2만명을 넘었다. 이는 작년 가정의 달 프로모션 기간과 비교하면 72% 증가한...
홍삼정 10년 누적 매출 2조원 돌파 2024-06-02 18:54:26
극대화했다는 평가를 받는 홍삼정은 100% 홍삼농축액을 담은 제품으로 진화를 거듭했다. 인삼공사는 홍삼을 좀 더 쉽고 편하게 섭취하고 싶은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해 2012년 스틱형 제품인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을 출시했다. 지난해엔 구강용해필름(ODF)에 홍삼 농축액을 압축한 필름형 제품도 내놨다. 홍삼정의...
KGC인삼공사 "정관장 '홍삼정' 10년간 누적 매출 2조원 달성" 2024-06-02 09:03:09
=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홍삼정 제품으로 지난 2014년 5월부터 올해 4월까지 10년간 2조60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고 2일 밝혔다. 연평균 매출은 2천억원으로,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차지하는 점유율은 약 3%로 집계됐다. 10년간 누적 판매량은 1천152만병이다. 대한민국 전체 2천177만 가구 중에서 두 가구 중 한 곳은...
'제2의 도시락 신화를'…모스크바서 'K푸드' 수출상담회 2024-06-01 01:05:36
국내 기업은 라면, 과자, 김치, 홍삼, 음료, 주류 등 각사 주력 상품을 선보였다. 소셜미디어에서 매운 음식 챌린지로 세계적으로 입소문을 탄 불닭볶음면과 한국 드라마에서 자주 나오는 떡볶이와 소주도 관심을 받았다. 러시아·CIS 지역 사람들의 입맛에 맞춘 '진라면 치킨맛' 등 한국에서는 볼 수 없는 제품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