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지방 2018-04-13 15:00:07
놀이터…경남 독서문화공간 '지혜의 바다' 개관 180413-0305 지방-0044 10:45 진천군 2025년 도·농 복합도시 승격 180413-0309 지방-0045 10:50 민주당 윤한수 함평군수 예비후보 사퇴 180413-0314 지방-0046 10:53 인천 폐비닐 수거중단 끝날까…단가 조정 착수 180413-0317 지방-0047 10:55 광주자살예방센터...
경기도교육청, 이달부터 각급 학교에 공기정화장치 지원 2018-04-03 15:51:29
올해 4월부터 유치원 공기정화장치 임대에 47억 원을 지원할 계획이다. 유치원, 초등학교, 특수학교 등 공기정화장치 우선설치 대상 학교에 대해서는 공기청정기 임대 또는 구입, 기계식 환기설비를 검토해 지원한다. 또 도내 유?초?중?고교를 대상으로 지난해 7월부터 환경부와 함께 점검해 온‘고농도 미세먼지 대응...
"화장품 업계 35년…품질만 신경쓰던 시대는 지났죠" 2018-03-29 11:19:12
시대는 지났습니다."그는 '재미있는 화장품'을 구상 중이다. 젤리 형태의 비누를 개발하기도 했다. 소비자가 원하는 모양으로 만들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피부에 닿으면서 색이 변하는 클레이 마스크도 제작했다. 잉글우드랩은 이 제품들을 지난해 말 미국 뉴욕에서 열린 '메이크 업 인 뉴욕'에...
셀프 메이크업, 김승원TV | 도구를 바로 잡는 비밀은 새끼손가락 2018-02-27 17:52:37
김승원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어떻게 화장하나. 이제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다. 그것도 각자의 스마트폰에서.날마다 예뻐지는 팁.1. 붓글씨 쓰는 자세로. 비밀은 새끼손가락에 있다. 명필은 바른 자세에서 나온다. 정갈한 메이크업도 곧은 자세에서만 나올 수 있다. 가위바위보 놀이를 할 때의 자세를 기억해보자. 가위...
디퓨어, 트러블개선 재생크림 ‘메이데이 리커버 크림’ 출시 2018-02-01 16:54:58
판테놀이 주성분인 재생크림이다. 센텔라아시아티카는 전통적으로 상처치료제로 많이 이용되고 있으며 피부의 항산화 활동 및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여드름의 치유 속도를 높인다. 10대들의 전유물이라 여겨졌던 여드름으로 고통받는 20대들이 많다. 수면부족 및 식습관 서구화, 미세먼지, 잦은 화장 등의 원인으로 피부가...
[2018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에뛰드 하우스, 즐거운 화장 놀이로 'K뷰티' 이끈다 2018-01-15 21:57:52
현지 화장 전문가들을 한국으로 초청하고 있다. 한국에서 진행되는 뷰티클래스는 오피니언 리더들과의 우호적인 관계를 유지하는 좋은 수단으로 평가되는 동시에 k뷰티 선도 브랜드의 역할을 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에뛰드하우스는 ‘스위트 드림(sweet dream)’이라는 브랜드 비전과 글로벌 성공 노하우를...
아동용 화장품 인기…11번가 "작년 립스틱 매출 6배 이상 증가"(종합) 2018-01-05 11:00:13
등 성장세가 이어지고 있다. 화장대와 화장놀이 종류의 상품도 2016년과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각각 182%, 7% 증가했다. 주요 제품군의 매출 변화를 살펴보면 색조 제품군의 비약이 눈에 띈다. 지난해 유아 립스틱 매출은 전년보다 549% 증가했다. 유아 매니큐어는 233%, 유아 메이크업박스는 101% 뛰었다. 키워드 검색...
아동용 화장품 인기…11번가 "작년 립스틱 매출 6배 이상 증가" 2018-01-05 06:33:33
등 성장세가 이어지고 있다. 화장대와 화장놀이 종류의 상품도 2016년과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각각 182%, 7% 증가했다. 주요 제품군의 매출 변화를 살펴보면 색조 제품군의 비약이 눈에 띈다. 지난해 유아 립스틱 매출은 전년보다 549% 증가했다. 유아 매니큐어는 233%, 유아 메이크업박스는 101% 뛰었다. 키워드 검색...
인스타그램 올해 인기어는 '슬라임' '께브라다 포즈' 2017-12-27 10:37:43
국가를 초월한 보편적 주제인 만큼 외국에서도 먹방 키워드를 걸고 사진이나 동영상을 공유하는 이들이 많았다"고 설명했다. 인스타그램의 인기 콘텐츠인 뷰티(미용) 분야에서는 올해 '물결 눈썹' 화장이 유행이었다. 물결 눈썹은 이후 물결 아이라이너, 물결 입술 등 다양한 파생 화장법을 탄생시켰다. tae@yna.co.kr...
[뉴스줌인] 로션도 귀찮은 男, `코덕`들의 놀이터에 가다 2017-12-25 13:04:00
관심이 없었습니다. 화장할 일도 없다보니 화장품도 잘 모릅니다. 가끔 여자친구를 따라 로드샵에 들어가도, 시선둘 곳을 찾지 못해 매장 안을 빙빙 돌곤 했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의 화장품 편집숍 `시코르`가 강남대로에 플래그십 스토어 1호점을 냈습니다. 그렇습니다. 이 문장이 기자에게 얼마나 `외계어`로 들렸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