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행지 찾는데 '숏폼' 보라는 국민포털…리모델링 '박차' 2024-10-01 12:23:34
중 화제성과 대중성을 기반으로 최신의 트렌드를 빠르고 흥미롭게 캐치할 수 있도록 콘텐츠를 핵심 요약하고 이미지 등과 결합해 가시성을 높여 짧고 효율적인 관심사 탐색을 도와준다"고 설명했다. 숏텐츠도 당장은 모바일 검색에서 먼저 적용된다. 주제에따라 20여개가 랜덤으로 노출된다. 네이버는 뷰티, 게임 등 더...
'돌싱글즈6' 제작진 "'나는 솔로' 돌싱 특집과 비교? 우리의 장점은…" [일문일답] 2024-10-01 07:00:01
방송을 시작한 시즌6까지 높은 화제성을 유지하고 있다. '돌싱글즈' 시리즈를 기획한 박선혜 CP와 시즌1부터 연출을 맡아 온 정우영 PD는 "이렇게 프로그램이 오래갈 줄은 몰랐다"며 "하면 할수록 욕심이 난다"고 말해 앞으로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다음은 일문일답 ▲ 시즌6까지 왔다. 박선혜(이하 박) 매...
"정지선·여경래 셰프 맞죠?" 인기 폭발…신촌에 뜬 흑백요리사 2024-09-29 16:33:03
통합 비드라마 화제성 조사에서 1위에 올랐는데, 이는 2024년 공개된 넷플릭스의 드라마를 포함한 오리지널 콘텐츠 중 가장 높은 화제성을 기록한 것이다. 출연자 들의 스케쥴도 덩달아 바빠졌다. 29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 스타광장에서 열린 '2024 신촌 글로벌대학문화축제'에서 '영(young) 셰프...
홈쇼핑 안 본다더니…한예슬 뜨자 달랐다 2024-09-29 14:58:55
전체 거래액도 지난해 동기 대비 108% 늘었다. 20∼30대 고객이 20% 가까이 증가하는 등 젊은 층 공략에도 효과를 봤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가격·정보 중심의 기존 라방에서 벗어나 화제성 있는 셀럽과 함께 만든 신규 프로그램이 앱 경쟁력을 높이는 견인차 구실을 하고 있다"며 "잘 만든 대형 콘텐츠 하나가 열 광고...
한예슬 보러 앱 켰다…CJ온스타일 "9월 라방 이용자 역대 최대" 2024-09-29 10:10:08
중심의 기존 라방에서 벗어나 화제성 있는 셀럽과 함께 만든 신규 프로그램이 앱 경쟁력을 높이는 견인차 구실을 하고 있다"며 "잘 만든 대형 콘텐츠 하나가 열 광고 부럽지 않은 '블록버스터 법칙' 전략을 입증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한예슬 보러 왔다가…" MZ세대 반응 폭발에 '대박' 터졌다 2024-09-29 08:21:38
라방에서 탈피해 화제성 있는 셀러와 함께 만든 이번 신규 프로그램은 20·30대 새로운 팬덤 확보뿐만 아니라 앱 경쟁력을 높이는 견인차 구실을 톡톡히 하고 있다”며 “잘 만든 대형 콘텐츠 하나가 열 광고 부럽지 않은 ‘블록버스터 법칙’ 전략을 입증해낸 만큼 앞으로도 모바일 앱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최강록 식당에 2만명 몰리더니…" '흑백요리사' 깜짝 근황 [김소연의 엔터비즈] 2024-09-29 07:30:01
이목이 쏠리고 있다. 화제성 역시 압도적이다. 굿데이터코퍼레이션 펀덱스(FUNdex)에서 발표된 9월 3주차 TV-OTT 통합 조사 결과 드라마와 비드라마 통틀어 1위를 차지했다. 5만 점에 가까운 점수라는 역대급 기록을 이뤄냈으며, 출연자 화제성 조사에서도 TV-OTT 통합 비드라마 1위(백종원), 2위(안성재), 3위(최강록) 등...
백종원 "할 말 많다"…'흑백요리사' 뜨길래 주식 샀더니 '잭팟' [진영기의 찐개미 찐투자] 2024-09-26 10:25:06
화제성 순위에서도 TV·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콘텐츠를 통틀어 1위에 올랐다. 백종원 대표가 '할 말 진짜 많다'는 소개글과 함께 올린 유튜브 영상은 게시 5일 만에 조회수 500만회를 돌파했다. 온라인커뮤니티 등에서는 '흑백요리사' 관련주로 콘텐트리중앙이 언급된다. 콘텐트리중앙의 비상장 자회사...
식당 예약 1분만에 마감…'오킹 논란'에 3억 주인공 함구령 [이슈+] 2024-09-25 20:30:01
비드라마 화제성 조사에서도 '흑백요리사'는 1위에 올랐다. 넷플릭스 비드라마가 1위를 한 것은 올해 6월 3주 '미스터리 수사단' 이후 13주 만이며 화제성 점수는 2022년 티빙 '환승연애' 시즌2 이후 가장 높은 수치였다. '흑백요리사'가 사랑받으면서 경연 과정에서 주목받은 출연자들의...
백종원 또 일냈다…"저 셰프 식당 어디야?" 난리 난 상황 2024-09-25 15:31:49
전체 콘텐츠 중에서도 압도적인 화제성을 보이고 있다. OTT 콘텐츠 통합 검색 플랫폼 키노라이츠에 따르면 흑백요리사는 국내 OTT 콘텐츠 통합 인기도 랭킹에서도 1위를 기록 중이다. 흑백요리사 8~10회 분량은 다음 달 1일, 11~12회 분량 영상은 같은 달 8일 공개될 예정이다. 김대영 한경닷컴 기자 kd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