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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이동익 해빗팩토리 대표 "보험업계 성장 위해 AI 적극 도입해야" 2024-11-22 16:29:01
인슈어테크, 보험업계는 고객, 상품, 채널 중 매출이 직접 발생하는 채널 중심의 전략과 설계사 수 확대에만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고객의 부담은 증가하고, 보험을 통한 위험 분산과 경제적 손실 방지라는 본연의 목적을 충분히 달성하지 못합니다. 현재 다양한 문제가 존재합니다. 높은 해지율, 고액 보험료,...
캄보디아서도 K소주 열풍…하이트진로 “현지 수출 연평균 31% 증가” 2024-11-22 14:44:05
채널 대부분에 레귤러 소주 및 과일리큐르를 입점시켰다. 이러한 현지인 대상 판매를 기반으로 하이트진로의 캄보디아 소주 수출량은 2019년 이후 최근 5년간 연평균 약 31% 성장했다. 황정호 하이트진로 해외사업본부 전무는 “앞으로도 현지 맞춤형 마케팅 활동을 통해 캄보디아 시장에서의 성장세를 더욱 강화하고...
수억대 부모 빚 갚은 마이크로닷 "잘 돼도 과거 잊지 않을 것" 2024-11-22 14:26:29
싶다"고 부연했다. 마이크로닷은 MBC '나 혼자 산다', 채널A '도시어부' 등 예능에 출연하며 음악 팬들과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던 중 2018년 부모가 이른바 '빚투' 논란에 휩싸이며 연예계 활동을 중단했다. 마이크로닷 부모는 1990년부터 1998년까지 충북 제천에서 젖소 농장을 운영하며 친인척,...
LG생활건강, 3000억원대 자사주 소각…배당성향 30% 이상 2024-11-22 10:41:46
채널 전략을 다각화해 국내 사업 경쟁력도 강화할 방침이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이번 기업 가치 제고 계획은 안정적인 이익과 지속적인 현금 창출 능력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자사주 소각·배당 성향 제고에 나선 것"이라며 "뷰티, HDB, 음료 등 사업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중장기적으로 안정적인 성장을 지속할...
LG생활건강, 3년간 3천억원대 자사주 소각…배당성향 30% 이상 2024-11-22 10:34:23
채널 전략을 다각화해 국내 사업 경쟁력도 강화할 방침이다. HDB(홈케어 및 데일리 뷰티) 사업은 온라인 경쟁력을 강화해 국내 시장 지배력을 늘리고 프리미엄 브랜드를 중심으로 해외 사업을 확대한다. 리프레시먼트(음료) 사업은 비용 합리화를 통해 구조적 경쟁력을 확보하고 신규 카테고리 진출로 매출 성장 기반을...
김병만 전처 "전남편들 살아있다…'제2의 이은해'라니 기막혀" 2024-11-22 10:18:50
3년간 4개로 보장액이 4억원 정도였으며, 수십 개라는 건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전했다. 앞서 김병만 법률대리인 임사라 변호사는 한 유튜브 채널에서 "전 부인 A씨가 김병만 명의로 가입한 보험이 24개고 대부분 사망보험이었다"고 말했다. 김병만은 이혼 소송 전까지 보험 가입 사실을 전혀 모르고 있었다고 주장하기도...
혈액암 보다 10배 큰 자가면역질환 시장…BMS·카발레타, CAR-T로 치료 길 연다 2024-11-22 09:14:49
"루푸스병에서도 CAR-T 치료제가 안전성을 입증한 사례가 속속 나오고 있다"며 "혈액암 이후 고형암에서 고전하고 있는 CAR-T 치료제의 적응증을 확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했다. 이영애 기자 0ae@hankyung.com **이 기사는 한경닷컴 바이오 전문 채널 에 2024년 11월 22일 09시14분 게재됐습니다.
신영 "한샘, 비용절감·사업전략에 의문"…투자의견·목표가↓ 2024-11-22 08:27:11
목표주가는 6만원에서 5만4천원으로 나란히 내렸다. 한샘은 3분기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5.6% 감소한 4천541억원이었으나, 영업이익은 48.2% 증가한 73억원을 기록한 바 있다. 박세라 연구원은 이번 실적에 대해 "전체적 비용 절감에 따른 효과로 매출원가율과 영업이익률이 전년 동기 대비 1.2%P, 0.6%P 개선됐다"고...
"한샘, 새로운 판매 전략 검증 필요해…투자의견 '중립'"-신영 2024-11-22 08:06:15
또 3분기 비용 절감에 성공하며 영업이익률이 회복됐지만, 추가 절감 여력이 충분하지 않다고 분석했다. 이 증권사 박세라 연구원은 "한샘은 외부 변수에 휘둘리지 않는 구조적 성장을 추구하겠다고 밝혔다. 중고가 라인업을 늘려 객단가를 높이고, 온오프라인 채널 영업 확대 등 다양한 사업 전략을 제시했다"고 했다....
[한남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외국인·기업 맞춤형 매칭 및 비자발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케이위드유’ 2024-11-21 21:41:39
강점”이라고 말했다. Kozy는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외국인 커뮤니티와 긴밀히 소통하며 시장을 확장하고 있다. “특히, 중국, 몽골, 우즈베키스탄, 러시아 등 다양한 국적의 직원들이 각자의 채널을 운영하며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각국의 외국인들에게 더 효과적으로 접근해 Kozy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