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모레퍼시픽그룹, 1분기 영업익 4191억…31% 증가 2016-05-02 09:22:44
전했다.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등 프리미엄 사업부도 입지를 확대했다. 해외 사업은 매출과 영업이익이 각각 46%, 37%씩 성장한 4080억원, 794억원을 거뒀다. 특히 아시아 사업 매출이 50% 고성장한 3787억원을 달성했다. 설화수와 이니스프리의 매장 증가, 온라인몰 입점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한 결과다. 북미...
'Good Bye' 태양의 후예…증권가도 행복했지 말입니다 2016-04-14 14:53:57
달성했다. 나은채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라네즈의 경우 브랜드 노후화와 중국 시장에서의 판매 둔화를 겪고 있는 브랜드였다"며 "태양의 후예로 립스틱과 쿠션파운데이션 제품이 히트상품으로 떠오르면서 라네즈에 긍정적인 효과를 줄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차의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투싼도...
한류 업은 K뷰티…수출 5년 새 250% 급증 2016-04-05 18:02:38
성장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라네즈의 수분케어제품인 ‘워터 슬리핑 마스크’는 2002년 출시 후 지난해까지 세계 시장에서 2000만개 이상 팔렸다.국가별로는 중국 수출액이 가장 많았다. 지난해 한국 화장품의 중국 수출액은 9억9510만달러로 전체의 40.6%에 달했다. 이어 홍콩(6억641만달러·24.8%),...
6000명 '치맥 요우커' 특수에 신규 면세점 매출 3배 '껑충' 2016-04-03 17:30:38
라네즈 등 한국 화장품이 인기를 끌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갤러리아면세점63에서는 시계 매장에 관심이 몰렸다. 라도, 티쏘 등이 인기를 끌면서 시계 부문 매출이 3월 하루 평균치보다 5배가량 늘었다. 한 남성 고객은 명품시계인 파네라이 매장에서 1만3000달러(약 1500만원)짜리 ‘루미노르 gmt 세라믹’...
[Leisure&] 자외선 차단·미백은 기본…미세먼지까지 막는 화장품 2016-03-29 07:01:41
한 통(50ml)에 3만8000원.라네즈가 내놓은 ‘올데이 안티 폴 煐?디펜서’는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기능에 집중한 제품이다. 미세먼지가 뭉치면 음전하를 띤다는 점에 착안해 자석의 반사 원리를 활용, 미세먼지가 피부에 잘 달라붙지 않도록 하고 얼굴을 깨끗하게 가꿔준다는 설명이다. 자외선 차단...
11번가, 모바일 뷰티 랭킹쇼 '국화수' 프로모션 2016-03-23 09:31:17
1만3990원, '에뛰드하우스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75ml) 1만5300원, '라네즈 워터뱅크 울트라 모이스춰 크림'(50ml) 2만5900원, '히말라야 너리싱 수분크림'(50g, 2개) 6900원, '더샘 하라케케 뿌리보습 크림'(60ml)을 1만3300원에 판매한다. 김명식 11번가 화장품 유닛장은 "이번...
중문 11번가, '태양의 후예' 훈풍에 역직구 매출도 들썩 2016-03-22 08:40:11
지난 14일 처음 선보인 후 빠르게 소진되고 있다. 송혜교가 사용한 '라네즈 bb쿠션'은 최근 일주일간(3월14일~20일) 매출이 전월 동기간보다 무려 10배 이상 증가했으며, '라네즈 투톤 립스틱'도 판매한 지 사흘 만에 일찌감치 품절돼 현재 추가 입고된 상태다. 지난해 12월 런칭한 '중문11번가'...
살 빼면 애플워치, 금연하면 50만원 축하금 주는 회사? 2016-03-18 09:35:36
어디일까?바로 설화수,라네즈,마몽드,에뛰드 등의 브랜드를 가진 뷰티·헬스 기업 아모레퍼시픽이다. 뷰티기업답게 이미지 컨설팅,패션코디,메이크업 서비스가 상시이뤄진다. 여기에 두피케어 클래스와 쿠킹클래스도 열고 있다. 글로벌인재 육성을 위해 매년 3년이상 근무자를 대상으로 30명씩 해외연수를 보내주기도...
아리따움, 봄 맞아 할인 및 기프트 제공 2016-03-02 10:09:49
5종 키트'를 증정한다. 라네즈도 최적의 컬러 조합으로 투톤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투톤 립 바'와 '투톤 섀도우 바'를 출시하고, 패션브랜드 o!oi와의 콜라보레이션 팔찌가 내장된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투톤 립 바'와 '투톤 섀도우 바' 단품 2개 구매 시에는 o!oi 콜라보 투톤...
현대홈쇼핑, 태국 이어 베트남도 진출 2016-02-24 17:47:56
전체 상품 중 라네즈 bb크림 등 국산 제품 비중은 30% 정도다. 올해 말까지 국산 제품 비중을 50%까지 늘릴 계획이다. 2020년까지 연매출 1000억원을 달성하는 게 목표다.이수빈 기자 lsb@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39성공을 부르는 습관39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