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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파세대' 잡으려면 '더 짧게'…유통가에 부는 '숏폼' 전략 2024-05-28 09:32:11
20대가 39분으로 잘파세대 중심으로 높은 소비가 이뤄지는 것으로 조사됐다. 30대(33분), 50대(30분), 40대(29분)에 비하면 확연히 비교가 될 정도로 높은 수준이다. 이러한 추세에 주목해 브랜드들은 숏폼 전용 콘텐츠를 따로 제작하거나 새로운 숏폼 플랫폼을 만드는 등 트렌드에 민감하게 반응하고 있다. 모바일 친화적...
유니티코리아, 'U 데이 서울' 마쳐 2024-05-27 09:13:38
제품군인 39유니티 센티스(unity sentis)39다. 데스크탑, 모바일, 콘솔, 웹(web) 등 하나의 코드로 딥러닝 모델을 추론할 수 있는 유니티 센티스 기술을 상세히 소개하며 높은 호응을 얻었다. 이제민 유니티 시니어 파트너 엔지니어의 39유니티 ecs 개발 시작하기39 역시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높았다....
'5월 찬스' 노려라…최대 연 10% 적금 있다고? [김보미의 머니뭐니] 2024-05-19 07:32:00
수다. 이외에 ▲KB스타뱅킹 모바일앱에서 한달에 한번씩 발자국 스탬프 찍기를 완료하면 연 1% 우대이율이 가산되며, ▲기초생활수급자 또는 차상위계층 증빙서류 제출 ▲상품 가입 전 6개월 이상 KB스타뱅킹에 로그인 한 이력이 없는 경우 추가 우대금리가 더해진다. 활동량을 늘려 건강도 챙기면서 우대금리까지 챙길 수...
실적 반등 이끈 장수 모바일 게임…해외서 더 인기 2024-05-17 18:00:45
기준 일본 구글플레이 매출 순위에서 각각 39위와 20위를 기록했다. 데브시스터즈는 지난 2월 크래프톤과 쿠키런의 인도 출시를 위한 퍼블리싱 계약을 맺기도 했다. 장수 모바일 게임의 리뉴얼 및 IP 활용도 활발하다. 라인게임즈는 ‘드래곤 플라이트’ 리뉴얼 버전을 연내 출시할 방침이다. 드래곤 플라이트는 스마트폰...
'문어발' 비판받던 카카오, 몸집 줄였다…계열사 19곳 감소 2024-05-16 11:09:31
자회사 넵튠은 글로벌 모바일 게임 분야 역량 강화를 목적으로 이 회사를 인수했다. 카카오는 최근 부동산 개발·공급 자회사 카카오스페이스도 흡수합병했다. 합병을 통해 경영 효율성을 제고하고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는 취지다. 카카오는 그동안 국회 국정감사 등에서 '문어발 확장'이란 비판을 꾸준히 받아...
[2024 경희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구독형 기업 공유자산관리 서비스를 개발하는 스타트업 ‘핸들리’ 2024-05-14 15:18:13
웹·모바일·태블릿 3종의 플랫폼을 한 번에 이용할 수 있으며 유저 사용성을 고려한 UI·UX 제공을 통해 하루면 바로 도입할 수 있다. 그 외 개발 중인 ESAM를 통해 공간뿐만 아니라 기업 내에서 활용되는 전방위적인 공유자산관리시스템을 혁신적으로 제공한다. 핸들리는 업무 효율성 및 생산성 향상을...
벤츠사회공헌위원회,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진행 2024-05-13 10:50:04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모바일키즈는 독일 본사가 2001년 시작한 이후 독일을 포함한 전 세계 13개국 200여만 명의 어린이가 참여하고 있는 어린이 교통안전 교육 프로그램이다. 2014년 국내에 처음 소개된 이후 누적 총 4만5,000명 이상 어린이들이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벤츠코리아, '2024 고객 감사 캠페인' 마련 2024-05-10 10:16:56
감사 캠페인39을 오늘부터 다음 달 29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譴?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는 미세먼지 및 황사 등의 불순물로부터 차 컨디션을 보호할 수 있다. 또 보다 쾌적하게 차를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서비스센터 이용 시 다양한 경품 혜택까지 경험할 수 있다. 아울러 캠페인 기간 동안 공식...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호조에 역대 최대 분기 매출(종합2보) 2024-05-08 17:11:45
39% 증가했지만, 직전 분기와 비교해서는 4% 감소했다. 항목별로는 인건비가 1천214억원으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고 이어 앱 수수료·매출원가 859억원, 지급수수료 613억원, 주식 보상 비용 421억원, 마케팅비 124억원 등으로 집계됐다. 순이익은 3천486억원으로 달러 강세로 인한 외환 이익이 증가하면서 작년 1분기...
크래프톤 1분기 영업이익 3천105억원…예상치 넘어(종합) 2024-05-08 15:59:23
앱 수수료, 주식보상 비용 등이 늘며 전년 동기 대비 39% 증가했지만, 직전 분기와 비교해서는 4% 감소했다. 항목별로는 인건비가 1천214억원으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고 이어 앱 수수료·매출원가 859억원, 지급수수료 613억원, 주식보상 비용 421억원, 마케팅비 124억원 등으로 집계됐다. 순이익은 3천486억원으로 달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