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할인부터 결제까지" 얍 정식버전, 어떤점이 좋아졌나 2015-09-09 10:21:08
맛집 추천 정보도 제공한다. 앱 내 리본 모양의 39블루리본맛집39 버튼을 클릭하면 현 위치를 기반으로 39한국의 미슐랭39 가이드로 불리는 맛집 평가서 39블루리본 서베이39가 인정한 맛집을 손쉽게 찾아볼 수 있다. 특히 블루리본 서베이는 온오프라인을 통해 유료로 판매되고 있지만, 얍(yap)에서는 무료로...
[강현철의 시사경제 뽀개기] 불붙은 '모바일 지갑' 쟁탈전…세상을 바꾸는 '핀테크' 혁명 등 2015-09-04 20:02:39
또다른 쪽엔 파괴가 되는 셈이다. 법제처가 창조에 중점을 두는 법 해석을 내릴지, 파괴의 방지에 더 초점을 맞출지 결과가 주목된다.강현철 한국경제신문 연구위원 hckang@hamkyung.com[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39성공을 부르는 습관39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뷰+] 스마트시계 존재 이유?…'손목 위 3cm' 속 일상 <상> 2015-09-04 11:22:18
삼성 첫 원형 스마트시계 기어s2 39깨알 기능39 시계로 현금인출, 버스 결제, 디지털 열쇠도 내비로 길찾고, 카톡 대화, 골프 거리 측정까지 "일상 편의성 담아 스마트시계 가치 제고" [ 김민성 기자 ] "왜 스마트시계가 필요하냐고 항상 질문을 받았습니다. 왜 스마트워치를 차야하느냐고요. 이 질문에 저희는...
'얍' 정식 버전 출시…중화권 등 글로벌 시장 공략 박차 2015-08-26 13:45:00
평가를 종합해 꼭 한 번 가 볼만한 최고의 맛집들을 추천하는 신규서비스다. 이를 위해 소셜 데이터 수집 및 분석 관련 국내 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한 39에 픕맛缺?를 인수 합병했으며, 균형 잡힌 전문가 추천을 위해 블루리본은 물론 12개 미식 집단과 제휴계약까지 체결해 완벽한 맛집 선택을 위한 기술을 집약했다....
[Smart & Mobile] '오늘 뭐 먹지' 고민에 모바일로 답하는 푸드테크 2015-08-19 07:00:00
배달음식 주문부터 식자재 배달·맛집 소개배달의민족, 월간 배달주문 500만건 넘어 39cj 더 키친39 앱 지역별 날씨 따른 맞춤형 레시피 sk플래닛, 스마트폰 선주문 후 매장정보 소개 [ 추가영 기자 ] 미식(美食)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면서 tv에서 쿡방(요리 방송), 먹방(먹는 방송)이 인기를 끌고 있다....
메쉬코리아, 40억원 투자 유치…서비스 지역 확대 2015-08-18 09:07:13
집중할 계획이다.2013년 1월 설립된 메쉬코리아는 프리미엄 맛집 배달앱 '부탁해!'와 당일배송서비스 '메쉬프라임'을 운영하고 있다. '부탁해!'는 최근 cu편의점과 제휴해 생활용품까지 배달 서비스 하고 있다.투자금액은 소속 라이더의 복지혜택 향상, 서비스 지역 확대, 메쉬프라임의 성공적...
국내 모바일 플랫폼, 해외 진출 잇따라 2015-08-13 10:39:06
새로운 동기부여 방식을 통한 39게임화 플랫폼39 구축을 통해 글로벌 리더쉽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로컬 시장에서의 소모적 경쟁보다 과감하게 글로벌 행보를 해 나가는 것이 현명하다는 지적도 나온다. it업계 한 관계자는 "최근 간편결제나 숙박이나 배달앱 등 39좀 된다39 하는 시장들을 보면, 사용자 편의를...
안경훈 얍글로벌 대표 "O2O 핵심은 상점과 소비자 연결" 2015-08-09 20:25:32
] “최근 배달, 택시 등 다양한 o2o(온·오프라인 연결) 서비스가 나오고 있지만 이것은 시장의 일부일 뿐입니다. 진정한 o2o 서비스는 길거리에 있는 수많은 상점을 소비자와 연결해 사람들이 현재 있는 장소에서 실시간으로 최적의 콘텐츠를 받아볼 수 있도록 해주는 것입니다.”안경훈 얍글로벌 대표 겸...
입맛·날씨따라 레시피 추천…'푸드테크'가 뜬다 2015-08-03 19:19:41
80만건을 넘어섰다.김광현 디캠프 센터장은 “배달 앱 등 푸드테크 스타트업 성공 사례가 나오면서 맛집 추천, 레스토랑 예약·추천 서비스가 빠르게 진화하고 있다”며 “아이디어가 아니라 실행력으로 승부가 나기 때문에 다양한 관련 사업을 통합 운영하는 능력이 중요하다”고 말했다.추가영...
배달의 민족 "수수료 0%"…배달앱 '가격 전쟁' 2015-07-28 19:09:24
서비스우아한형제들은 배달음식을 주문뿐 아니라 직접 배달하는 서비스를 통해 물류사업으로 영역을 확대했다. 지난 5월 인수한 신선식품 정기배달 스타트업(신생 벤처기업)인 덤앤더머스는 ‘배민프레시(fresh)’라는 새로운 브랜드명으로 반찬 샐러드 빵 등을 오후 10시부터 오전 7시까지 배달해주는 서비스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