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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업에서 피자배달까지 개인정보 무차별 수집 2014-01-23 06:01:12
25개 39패밀리 사이트39에 함께 가입해야 한다. 주거형태, 직장 내 직위, 결혼기념일 따위의 굳이 필요하지 않은 정보를 요구하는 행태는 다른 대기업이나 금융사도 마찬가지다. 삼성전자[005930]는 계정 가입 때 성명, 휴대전화번호 등을 입력하면 되지만 로그인할 때 39모든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추가...
<기업마다 넘쳐나는 고객 개인정보…보안 묘책 있나> 2014-01-22 15:30:03
39블루멤버스39를 운영하면서 관리 프로그램 개발자가 고객 정보를 따로 저장할 수 없도록 통제하고 중앙서버로만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묘책 찾기 난망…"과도한 정보요구 개선해야" 이처럼 각 기업들은 39선의39를 내세워 고객 정보 보호를 다짐하지만 정보 유용가능성을 원천적으로 막을 대책을...
현대·기아차, 설날 특별점검 서비스 실시 2014-01-21 11:57:00
수 있다. 자세한 일정과 장소는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와 블루멤버스 사이트(bluemembers.hyundai.com), 기아차 홈페이지(www.kia.com)와 q멤버스 사이트(q.kia.com)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양사 고객센터(현대차: ☎080-600-6000, 기아차: ☎080-200-2000)에서 안내한다.
현대·기아차, 설맞이 특별점검 서비스 2014-01-21 09:48:55
주는 པ시간 긴급출동 서비스39도 가동한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와 블루멤버스 사이트(bluemembers.hyundai.com), 기아차 홈페이지(www.kia.com) 및 Q멤버스 사이트(q.kia.com)에서 확인할 수 있고 문의사항은 고객센터(현대차 ☎080-600-6000, 기아차 ☎080-200-2000)를 이용하면...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현대자동차, 충성고객 혜택 늘린 '블루멤버스' 2013-12-12 06:58:46
현대차는 고객서비스 브랜드인 블루멤버스를 대대적으로 확대 개편한 점을 높이 평가받아 knps 일반승용차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시행 7년차에 접어든 블루멤버스는 단순한 고객 멤버십 서비스에서 고객 기대에 앞서 챙기고 배려한다는 개념의 통합 고객형 브랜드로 확대됐다. 현대차는 이달 들어 블루멤버스...
현대차, '블루멤버스' 포인트 전면 개편 2013-12-03 17:51:43
39블루멤버스(bluemembers)39 확대 개편을 알렸다. 3일 현대차에 따르면 ‘블루멤버스’는 2007년부터 시행된 멤버십 서비스로, 특히 개편을 통해 구매 포인트 분야를 보강했다. 신차 구매와 재구매 등 두 가지로 구분돼 최대 15만 포인트를 제공했던 것을 구매 횟수에 따라 포인트를 차등 지급하는 방식으로...
현대차 "내수 방어 위해 프리미엄 서비스 내놓겠다" 2013-12-03 14:30:08
39블루멤버스39 포인트 적립비율 높여 내년부터 고급 매장 늘려 수입차에 전면 대응 [ 김정훈 기자 ] "내수 방어 위해 프리미엄 서비스 내놓겠다"현대자동차가 멤버십 서비스인 39블루 멤버스(bluemembers)39를 대대적으로 확대 개편하고 고객 충성도 높이는 작업에 뛰어들었다. 수입차 시장 확대에 따른 39내수...
한국닛산, '블랙박스, 보스 스피커, 무이자할부 등 혜택' 2013-12-03 14:25:06
시승을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세계적인 스웨덴 명품 문구브랜드 ‘북바인더스 디자인’의 2014년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벤츠코리아, 세일즈부문 최덕준 부사장 임명 ▶ 현대차, 39블루멤버스39 포인트 전면 개편 ▶ 쌍용차, 코란도투리스모 9인승 출시...
벤츠코리아, 세일즈부문 최덕준 부사장 임명 2013-12-03 14:05:34
입사해 승용차부문 세일즈&마케팅 부서에서 한국을 담당했다. 2002년에는 벤츠코리아 창립멤버로 참여했으며, 이후 네트워크 개발부서를 총괄한 바 있다. 를 옮긴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현대차, 39블루멤버스39 포인트 전면 개편 ▶ 쌍용차, 코란도투리스모 9인승 출시
현대차, 장기 고객에게 차값 3% 깎아준다 2013-12-03 11:04:25
블루멤버스 확대 개편…"충성도 높은 고객에 더 큰 혜택 주겠다" [ 김정훈 기자 ] 현대자동차가 장기 고객이 신차를 구매할 때 차값을 최대 3% 깎아주는 등 멤버십 서비스를 대폭 강화한다. 충성도 높은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키로 했다.현대차는 3일 서울 부암동 서울미술관에서 39신(新) 고객 케어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