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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뷰티 맞수' 서경배-차석용, 중국서 손잡았다 2015-09-01 18:27:50
이어 온라인몰을 통해 오휘, 숨, 빌리프, 비욘드 등의 판매를 시작했다.임현우 기자 tardis@hankyung.com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화장품 모델 10년 넘긴 이영애·김희애…'애(愛)'들어가면 장수? 2015-08-31 18:35:24
2004년 lg생활건강 오휘 모델로 활동하다가 2006년 아모레퍼시픽 헤라로 바꾸고, 2011년 다시 오휘로 복귀한 독특한 사례다. 이 과정에서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이 거액의 모델료를 제시하며 치열한 ‘김태희 쟁탈전’을 벌이기도 했다.화장품업계 관계자는 “화장품 브랜드가 많아지면서 모델 계약을...
[명품의 향기] 여름 볕에 지쳤나…탄력잃은 내 피부, 전지현 세럼·김태희 에센스로 수분 꽉 잡았다 2015-08-31 07:00:02
내세웠다.임현우 기자 tardis@hankyung.com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39성공을 부르는 습관39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치약부터 콜라·화장품까지…생활을 문화로 만드는 LG생활건강 2015-07-10 07:10:00
lg생활건강39k뷰티 선두주자39로 자리매김 中 관광객 겨냥 vip 마케팅…국내 면세점 매출 300% 급증 루이비통·까르띠에 제치고 1위로 거침없는 m&a 승부 코카콜라·더페이스샵·해태음료…차석용 부회장 10년간 13개사 인수 39승자의 저주39 없어 벤치마킹 대상혁신경영으로 시장 선도 치약·샴푸 등 생활용품...
배정태 부사장 "화장품 R&D 역량 우리가 최고…中 고급백화점 공략 속도 낼 것" 2015-07-10 07:00:53
피부 39맞춤 공략39 [ 임현우/백광엽 기자 ] “화장품 매출 중 해외비중이 20% 선까지 높아졌는데, 몇 년 내로 40%까지 끌어올리는 걸 목표로 잡고 있습니다. 중국시장 특히 ‘후’를 필두로 프레스티지(고급) 브랜드에 주력하는 게 핵심 전략입니다.”lg생활건강의 화장품사업을 총괄하는 배정태...
쾌적하고 여유롭게…특급호텔서 즐기는 '특급 여름휴가' 2015-06-29 07:03:44
상당의 오름크레딧도 준다. 3박 이상 투숙 땐 레스토랑 ‘이디’에서 바비큐 디너 뷔페 2인 이용권을 준다. 51만원부터. (064)780-8000최병일 여행·레저전문기자 skycbi@hankyung.com[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39성공을 부르는 습관39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요우커 특수에 화장품 매장 키운다" 2015-05-25 21:46:37
수준이다. 특히 중국인에게 인기가 많은 국내 브랜드 설화수와 오휘는 올 들어 지난 4월까지 중국인 매출 증가율이 각각 30%, 60%에 이른다.신경덕 롯데백화점 본점 화장품 플로어장은 “최근 중국인 고객의 실속 구매 성향을 고려해 합리적 가격의 브랜드를 추가했다”며 “입생로랑 등 명품 화장품도 보...
[봄, 꽃보다 쇼핑] 女心 살아있네~ 2015-05-13 07:10:06
아모레 헤라·lg생건 오휘 39내추럴 누드 스킨39 메이크업 제안 유통업체들 "男心도 잡아라" 캐주얼 남성 패션·低도주 주류 매출 39쑥39 [ 김병근 기자 ] 사람들은 사계절 가운데 봄을 가장 많이 탄다고 한다. 오픈마켓 g마켓이 자사 고객 1139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응답자 2명 중 1명이 가장...
[봄, 꽃보다 쇼핑] 올봄 색조화장 트렌드는 내추럴과 촉촉함 2015-05-13 07:01:50
39헤라39와 39오휘39가 제안하는 봄 메이크업 [ 김선주 기자 ] 올봄에는 투명한 피부 표현 중심의 자연스러운 화장법이 대세다. 피부 표현은 지난해보다 한층 자연스럽게 하되, 색조 화장은 입술에만 집중했던 지난해와 달리 입술과 눈을 동시에 부각시키는 방식이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헤라, lg생활건강은...
[단독] 아모레, 백화점도 평정…미국·프랑스 '화장품 공룡' 제치고 점유율 첫 1위 2015-05-12 21:50:48
3, 4위를 차지했다. lg생활건강(5위)은 오휘 후 빌리프 등의 판매 호조에 힘입어 9.32%이던 점유율을 10.27%로 확대하며 lvmh를 바짝 뒤쫓고 있다.한 백화점의 화장품담당 바이어는 “한국 화장품회사들이 중국관광객 특수로 면세점에서 1, 2위를 다투는 데 이어 백화점도 평정했다”고 말했다.임현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