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차그룹, 'E-핏' 높은 충전 경험 제공 눈길 2024-03-24 10:01:51
제네시스 gv60가 있으며 이와 함께 제네시스의 g80 전동화와 gv70 전동화 역시 400/800v 멀티 급속 충전 시스템을 탑재하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이피트 외에도 2025년까지 계열사 한국전기차충전서비스를 통한 국내 초고속 충전기 3,000기와 현대엔지니어링을 통한 완속 충전기 2만대를 추가 설치할 예정이다. 양적인...
현대차그룹, '2024 한-아프리카 정상회의' 의전 차 지원 2024-03-22 09:49:49
차로 제공하는 g90는 제네시스의 디자인 철학과 최첨단 기술이 집약된 플래그십 제품이다. 모터트렌드 년 올해의 차39에 선정되는 등 글로벌 럭셔리카 시장에서 존재감을 인정받고 있다. g80은 지난 2016년 출시 이후 글로벌 시장에서 총 40만대 이상 판매되며 제네시스 글로벌 누적 판매량 100만대 돌파에...
소프트베리, 48억 원 규모 시리즈A 브릿지 투자 유치 2024-03-21 09:47:50
전기차 충전 이용 여정 전반을 함께 하는 기업으로 발돋움 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사업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스텔란티스코리아, 2024 봄맞이 서비스 캠페인 마련 ▶ 현대차, 빽다방과 39캐스퍼 출고 이벤트39 열어 ▶ 제네시스, 고품격 정신 담은 39g90 블랙39 출시
스텔란티스코리아, 2024 봄맞이 서비스 캠페인 마련 2024-03-21 09:35:25
글로벌 지프 커뮤니티의 독특한 문화인 39지프 덕킹(jeep ducking)39에 사용하는 아이템이다. 전국 지프 공식 서비스센터에 방문해 수리를 진행한 소비자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 제네시스, "g90 블랙은 색 변화 이상의 존재" ▶ [포토]남다른 블랙의 가치, 제네시스 39g90...
현대차, '현대 테라스 커미션' 첫 번째 전시 개막 2024-03-21 09:31:29
미술관 테라스 너머의 주변 환경과 반응하며 미술관 안팎의 경계를 허물어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현대차, 빽다방과 39캐스퍼 출고 이벤트39 열어 ▶ 현대차·기아, 성균관대와 초고해상도 레이다 개발 나서 ▶ 제네시스, "g90...
현대차, 빽다방과 '캐스퍼 출고 이벤트' 열어 2024-03-21 09:26:40
카파 1.0 터보 엔진을 선택으로 제공해 우수한 주행 성능을 확보하고 전 좌석 풀 폴딩 시트를 적용해 넉넉한 공간감을 제공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현대차·기아, 성균관대와 초고해상도 레이다 개발 나서 ▶ 제네시스, "g90 블랙은 색 변화 이상의 존재" ▶ [포토]남다른 블랙의 가치, 제네시스...
현대차·기아, 성균관대와 초고해상도 레이다 개발 나서 2024-03-21 09:22:45
협력을 통해 완전자율주행 시대를 앞당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공동연구실이 가시적인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제네시스, "g90 블랙은 색 변화 이상의 존재" ▶ 제네시스, 고품격 정신 담은 39g90 블랙39 출시 ▶ 플래그십...
팅크웨어, '아이나비 포인트몰' 프로모션 마련 2024-03-14 11:49:48
아이나비 커넥티드 프로 플러스 회원만 적용되는 서비스지만 추후 다른 제품까지 확대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불스원, 유튜브 중심으로 디지털 마케팅 총력 ▶ kgm·르노·쉐보레 합보다 많이 팔린 제네시스, 인기 이유는? ▶ [하이빔] lg엔솔 부스의 전기트럭에 놀랐던 이유...
폴스타코리아, '퍼포먼스 토크' 열어 2024-03-14 10:54:17
진행하며 브랜드의 핵심 가치에 대해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 현대차·기아, cdp 기후변화 대응 부문 우수기업 선정 ▶ 불스원, 유튜브 중심으로 디지털 마케팅 총력 ▶ kgm·르노·쉐보레 합보다 많이 팔린 제네시스, 인기 이유는?
불스원, 유튜브 중심으로 디지털 마케팅 총력 2024-03-14 09:14:21
함께 39세친놈39이라는 신개념 세차 예능 코너도 선보였다. 다양한 자동차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한 브랜디드 콘텐츠도 적극 활용해 콘텐츠 파급력을 더욱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전재호 대표이사는 "자동차 용품에 대한 잘못된 정보로 인한 소비자의 피해를 막고 올바른 차 관리 문화를 정착시킬 수 있도록 양질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