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깜빡깜빡'하는 주부들 위한 최고의 제품 4가지 2013-11-14 17:13:57
off, 네스프레소 ‘픽시’프리미엄 캡슐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픽시’는 머신 사용 후 9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는 전원오프 기능으로 건망증으로 전원 끄기를 잊는 주부들의 실수를 방지했다.‘픽시’는 스마트하고 직관적인 최첨단 기능을 통해 완벽한 커피 한 잔을 즐기는 데 필요한 시간, 공간,...
JTI, 캡슐 담배 '플룸' 2013-11-13 21:35:47
jti코리아는 캡슐 담배 ‘플룸’을 오는 18일 출시한다. 니코틴 액상을 가열하는 방식의 전자담배와 달리 담뱃잎을 가열, 증기를 발생시키는 제품이다. 캡슐 커피처럼 6가지 종류의 캡슐을 플룸 기기에 담아 다양한 맛의 담배를 즐길 수 있다.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추위 찾아온 유통가, '맞춤형 홍삼'으로 연령별 차별 공략 2013-10-25 13:13:25
회사 측의 설명이다. 커피 대신 홍삼 음료를 권하고 있는 카페도 있다. 20대 직장인 여성들이 많이 찾는 투썸플레이스는 지난 8월부터 건강음료에 대한 고객 수요가 늘어나는 것을 감안해 홍삼을 넣어 만든 진생라떼를 비롯한 힐링음료군을 운영 중이다. 진생라떼의 홍삼은 체내 독성물질을 배출시켜 피로 회복 효과와...
제철 사과 활용한 이색 디저트 `인기` 2013-10-22 10:40:00
우유거품, 사과향과 시나몬향까지 어우러진 커피 한 잔이면 로맨틱한 가을을 느낄 수 있다. 프리미엄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는 가을을 맞아 사과와 시나몬 향이 물씬 풍기는 ‘애플 진저 커피’ 레시피를 선보였다. 먼저 카푸치노 잔에 애플 진저 티 티백을 담고 디카페인 룽고 캡슐을 에스프레소로 추출한다. ...
특급호텔가, 가을철 문화충전 위한 문화 패키지 '풍성' 2013-10-15 15:20:06
수영장 및 휘트니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객실 내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으로 즐길 수 있는 커피 캡슐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패키지 가격은 50만원(부가세 10% 별도, 봉사료 없음)이며 공연 관람은 11월15일부터 17일 사이에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과 예약은 문의전화(02-2270-3111~3)로 하면...
우유값 오르니 과자값도…롯데 가격인상 2013-10-03 16:59:14
가격을 올렸다. 빙그레는 커피제품 아카페라, 유제품 바나나맛우유, 요플레, 닥터캡슐의 가격을 인상했다. 매일유업은 우유속에 딸기과즙, 위편한 구트, 검은콩우유 등을 올렸다. 롯데제과는 주요 대형마트, 편의점과도 인상폭과 시기를 조율하고 있다. 롯데제과는 지난해 10월에도 카스타드, 쌀로별, 엄마손파이 등 과자...
이탈리아 커피브랜드 일리(illy), 커피 서핑 프로젝트 진행 2013-10-01 15:53:16
다른 커피 애음가들과 의 새로운 소통 방법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일리는 전 세계 고급 호텔들과 레스토랑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아왔으나, 일반 소비자들에게는 다소 거리감이 있어왔습니다. 일리카페코리아는 최근 커피시장이 급속히 팽창하면서, 점점 고급화 되어가는 소비자들의 취향과 그것을 실현 하고자 하는 욕구에...
동서식품 `맥심` 경품 이벤트 실시 2013-09-25 10:50:12
전국 할인점과 대형마트에서 `맥심` 커피 구매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맥심선물세트`와 `필라델피아 치즈케익` 등을 증정하고, 더블찬스에 당첨된 고객은 가정용 캡슐커피머신 `타시모(Tassimo)`를 주는 행사입니다. 이번 프로모션 이벤트는 슬롯머신 타입의 추첨방식으로 참여의 재미를 높였고, 당첨 경품은 현장에서 즉시...
네스프레소, 기업용 캡슐 커피 ‘크레알토’ 선보여 2013-09-09 15:21:42
캡슐로만 만날 수 있었던 한정판 커피를 이제 기업용 캡슐로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프리미엄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기업용 한정판 커피 ‘크레알토(Crealto)’를 파크 하얏트 부산을 첫 시작으로 런칭한다. 네스프레소는 지난 2012년 한정판 가정용 캡슐로 출시되었던 크레알토를 고객들의 잇따른 요청에...
네스프레소, 가을 맞이 '기프트 캠페인' 진행 2013-09-03 14:20:21
프리미엄 캡슐커피 대표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커피의 계절 가을을 앞두고 기프트 캠페인을 진행한다.네스프레소는 머신을 구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정판 고급 글래스 세트를 증정하는 ‘the ultimate gift’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추석, 웨딩, 집들이 등 선물을 많이 주고받는 가을을 맞아 준비한 것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