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차이나조이] '게임에이드', B2B 전시장 단독부스 참여 2015-07-29 13:03:22
성공적으로 서비스한 경험이 있는 모바일게임 전문 퍼블리셔로 철저한 현지화와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중국 개발사와 긴밀한 협업을 자랑하고 있다.특히 삼국무신의 경우 2014년 9월에 출시해 티스토어 인기순위 1위, 구글플레이 인기순위 4위를 기록했으며, 최근 한중대 국가대전을 진행하는 등 장수게임으로 명성을...
LG아트센터…한국서비스품질지수 ‘공연장부문’ 9년 연속 1위 쾌거 2015-06-25 14:22:29
2회 이상 해당 공연장을 이용한 경험이 있는 주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했다. LG아트센터 정창훈 대표는 “개관 15주년을 맞은 올해도 변한 없이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위 공연장으로 선정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9년 동안 꾸준히 관객들이 신뢰하는 공연장으로 선정된 데는 그간 LG아트센터를 찾아주신 많은 관객들의...
은행권, 금리인하에 질식 "자산관리가 해답" 2015-06-12 15:14:13
않나.. 그러다보니 낮을 수 밖에 없습니다.” 신탁은 유연한 상품구조 설계가 가능한만큼 종합자산관리서비스 제공수단으로 적극 활용할 필요성이 제기됩니다. 전문가들은 다양한 신탁상품 개발 경험이 적은 국내은행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글로벌 신탁은행과 제휴를 맺어 노하우를 전수받고, 고객지향적인 문화를...
"올해가 하나銀과 '통합 원년'…규모 키워 동유럽·인도로 진출" 2015-06-05 07:01:00
하나입니다. 그동안 틈날 때마다 거래 기업과 고객들을 찾아가 의견을 듣고 곧바로 업무에 반영했죠. 내부적으로는 단순한 수익성 위주의 성과평가 방식을 ‘얼마나 고객 기반을 넓혔는가’를 평가하는 자율경영지표로 개편했습니다. 영업력을 살리기 위해선 윗선의 판단으로 직원들을 줄 세우기보다 현장 중심의...
스마일게이트, 모바일 서비스 플랫폼 '스토브' 최초 공개했다 2015-06-04 11:59:00
비용을 줄여준다.운영 파트는 고객 맞춤형 cs대응 시스템과 게임 운영에 필요한 웹뷰, 푸시 알림, 공지 및 이벤트 노출 관리, 프로모션 영역 제공, 쿠폰 생성 및 관리 등 고객 관리부터 게임운영, 이벤트 전반에 대한 내용을 제공해 보다 효율적인 운영과 유저의 잔존률을 향상시키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사업 파트의...
한국증권 통합 10년‥국내넘어 해외로 2015-06-01 17:00:43
늘었고 총 자산은 6배로 불어났습니다. 여기에 고객자산 또한 통합 10년 사이 글로벌 금융위기 등을 겪으면서도 2배로 증가됐습니다. <인터뷰> 유상호 한국투자증권 사장 "우리나라 금융사 역사상 서로다른 이질적인 금융사끼리 결합한 사례 중 유일하게 성공한 사례가 아닐까.." 업계가 특히 주목하는 것은 수익성입니다...
[다산칼럼] 하나·외환은행 통합, 더 늦출 수 없다 2015-05-13 20:56:10
갔다가 불편한 경험만 하고 왔다. 길거리의 중국인 관광객들은 어깨가 부딪혀도 미안하다는 말 한마디 없었고, 신호등을 무시한 채 무단횡단하는 통에 가슴이 철렁하곤 했다. 중국인의 과도한 제주 투자문제가 신문 지상에 오르내리고 있는지라 택시기사에게 푸념하니 의외의 답이 돌아왔다. 나이 지긋한 기사는 1997년...
"중국, 금융사 진출시 면접까지 본다".. 해외진출 `애로` 봇물 2015-05-08 16:09:30
현지고객 비율 등 계량지표가 획일적으로 적용돼 해외사업의 자율성이 제약된다는 판단 때문입니다. 더불어 동일점포 내 3년이상 근무를 제한하는 금융감독원 지도규정은 이미 사문화된 만큼 해외점포에서의 장기근속을 유도한다는 방침입니다. 이날 간담회에는 KB국민은행, 외환은행, 삼성생명, 한화생명, 동부화재,...
CJ CGV, NCSI 국가고객만족도 8년 연속 1위 2015-03-30 13:37:07
고객만족도 조사(이하 ‘NCSI’ /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에서 8년 연속 영화관 부문 1위에 선정됐다. NCSI는 제품 또는 서비스를 경험한 고객이 직접 평가한 만족도를 나타낸 지표이다. 고객의 기대수준, 인지품질, 고객충성도, 고객유지율 등의 항목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는만큼 신뢰도가 높다. CJ CGV는...
테마파크로 조성될 이태원 어떤 모습일까? 2015-03-17 10:00:00
o2o분야는 오프라인에서의 ‘고객경험을 통제’ 해 일관되고 지속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를 위해서는 다양한 마케팅접점으로 고객경험을 끊김없이 제공하고 고객경험 프로세스기반의 빅데이터를 통해 인사이트를 얻어 운영에 반영하는 것이 성공전략이라고 생각된다.빅데이터 기반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