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씨제스 측 “로엔, 김준수 마케팅 관련 슈퍼갑 횡포…타협 않겠다” (전문) 2013-07-09 14:00:06
파기하고자 하는 로엔을 공정거래위원회와 고충처리위원회에 민원 제기 하여 정당한 권리를 찾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사진제공: 씨제스) 다음은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온 씨제스 측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당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이하 씨제스)는 오는 15일 발매 예정인 xia(준수)...
김문수 지사, 7월 1일 의정부서 현장민원 상담 나서 2013-06-25 17:45:16
일반민원은 상담창구에서 민원처리를 할 계획이다. 고용노동부 의정부고용센터와 경기도 일자리센터, 의정부시 일자리센터는 이날 기업체 현장면접을 통해 30명을 채용한다는 목표를 세웠다. 법무부 양주 출입국관리사무소와 의정부시 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는 외국인의 출입국관련 고충과 결혼이민자 등 다문화가족을...
"대외거래시 신고의무 철저하게"..."본점 자기자본 인정" 2013-06-13 08:19:01
관련해 민원감축계획과 이행방안을 수립해 시행해달라고 요청하면서 외국계 금융회사에 대한 검사와 경영환경을 개선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이에 대해 참석한 외국계 금융회사 CEO들은 외국은행 국내지점의 자본금으로 본점의 자기자본을 인정하지 않음에 따라 영업확대에 한계가 있고, 국내 은행과의 경쟁도 제한된다는...
"보험협회에 소비자 고충처리위원회 만들어야"(종합) 2013-05-28 16:10:46
수행할 수 있는 협회에 소비자를 보호할 고충처리위원회와 민원 상담 센터를 만들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그는 "고충처리위원회를 만들면 우선 금융감독원에 민원이 잡힐 일이 일차적으로 없어지게 된다"며 "객관적이지 못한 민원을 한 번 정도는 필터링(여과)할 수 있어 장기적으로 보험산업의 신뢰성 훼손도...
"보험 판매수수료에서 자문수수료 체계로 바꿔야" 2013-05-28 15:04:10
고충처리위원회를 위한 재원은 보험사별 민원 처리 건당 수수료에서 충당하면 된다”며 “고충처리위원회에서 중재가 끝난 민원은 보험사별 민원 발생 건수 산정에서 제외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날 현안 발표를 맡은 황인하 금융감독원 팀장은 “민원 감축 추진을 보험사 최고경영자(ceo) 주도로 하도록 할 것”이라며...
"보험협회에 소비자 고충처리위원회 만들어야" 2013-05-28 11:15:35
대한 민원은 1만3천493건,보험금 산정·지급에 대한 민원은 1만3천건으로 각각 1, 2위를 기록했다. 성 교수는 "상품 설명의무와 적합성 원칙을 충실히 수행하지 못했기 때문"이라며 "설명의무와 적합성의 원칙을 객관적으로 수행해 소비자를 보호할 고충처리위원회를 협회에 만들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성...
벤처기업인, 현오석 부총리에 어떤 주문했나…"벤처기술 매매하는 거래소 설립해야" 2013-05-08 17:49:14
수첩을 꺼내 벤처기업인들의 고충을 일일이 받아적기도 했다. 그는 “단순히 민원 해결 차원이 아니라 정책의 출발점을 현장에 두기 위해 여러분을 만난 것”이라며 “이달 안으로 벤처기업 활성화 방안을 종합적으로 마련해 발표하겠다”고 말했다. 벤처 1세대들은 우선 과도한 금융 규제를 풀어야 한다고 지적했다. 이...
울산 민자부두 태영GLS '울고 싶어라' 2013-04-24 17:09:08
울산항만청을 상대로 국민권익위원회에 고충처리 민원을 제기했다”고 말했다. 이 회사는 손해배상 청구소송도 검토 중이다. 감사원은 이와 관련, “울산항만청에 과거의 행정잘못에 대해 주의조치는 내렸지만 부두의 목재류 용도 외 사용을 금지하지는 않았다”며 “항만 전체의 효율성을 감안해 항만청이 적절한 조치를 ...
경기도, 고충민원 처리…광역시·도 중 '최고' 2013-03-27 16:50:03
실시한 ‘12년도 고충민원처리실태 확인 조사 평가에서 전국 16개 광역자치단체 가운데 1위에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이번 평가는 공공갈등 및 고충민원이 지속적으로 증가되고 있는 상황에서 행정기관의 고충민원 처리 역량을 강화하고 민원 서비스 수준을 제고하기 위한 목적으로 실시됐다.평가는 고충민원 예방,...
[부산·경남]감사원 부산국민기업불편신고센터, 주민과 기업 고충 덜어주는 센터되겠다 2013-03-06 15:59:35
지난 4년동안 4911건의 고충민원을 받아 이 가운데 4871건을 해결했다고 6일 밝혔다.처리완료한 4871건 가운데 52%인 2537건은 직접 조사를 통해 해결했다.그동안 해결한 민원은 맨홀의 높이 차이를 고려하지 않은 도로 덧씌우기 포장등과 같은 사소한 것에서부터 자치단체가 설계변경을 요구하면서도 용역비를 제대로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