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인터뷰] 윤재영 스페로파트너스 대표 "블록체인으로 제대로 된 비디오커머스 시장 열겠다" 2018-10-30 16:02:48
진화의 변곡점으로 규정한 그는 앞으로 라이브 스트리밍 방식의 v-커머스가 정착될 것으로 내다봤다. △누구나 실시간으로 동영상 콘텐츠를 올릴 수 있는 기술적 토대 위에서 △블록체인으로 콘텐츠 이력과 소유권을 명확히 하고 △암호화폐로 보상을 지급하는 차별화된 오픈마켓 플랫폼이 윤 대표가 그리는 ‘스...
투자자 관심주식 `NAVER` 알파고 분석 2018-10-26 09:43:43
동사는 국내 최대 인터넷 포털 서비스업체임. 국내 1위 인터넷 검색 포털 `네이버(NAVER)`와 글로벌 모바일 플랫폼 `라인(LINE)` 등을 서비스하고 있음. 디스플레이 광고, 동영상 광고 등 광고 사업과, 검색/쇼핑 검색 등 비즈니스플랫폼 사업, 네이버페이/IT서비스/클라우드, 웍스 등 IT 플랫폼 사업, 네이버 뮤직, 웹툰,...
네이버, 4분기째 연속 영업이익 하락에도…"투자기조 유지" 2018-10-25 15:24:42
증가한 1361억원을 기록했다. 검색 등 비즈니스플랫폼은 전년 동기대비 11.5% 증가한 6130억원을 기록했다.it플랫폼은 네이버페이의 성장과 클라우드?라인웍스의 매출 호조로 전년 동기대비 51.1% 증가한 885억 원을 기록했다. 콘텐츠서비스는 웹툰과 브이 라이브(v live)의 성장에 따라 전년 동기 대비 32.8% 증가한 361억...
네이버, 3분기 영업익 29%↓…日라인 대규모 투자 영향(종합2보) 2018-10-25 11:45:03
기록했다. 주력 사업인 비즈니스플랫폼 부문의 매출은 쇼핑검색광고와 검색형 상품의 호조세에도 추석의 영향으로 작년동기 대비 11.5%, 전분기 대비 0.2% 증가한 6천130억원으로 집계됐다. IT플랫폼 부문은 네이버페이의 견조한 성장과 클라우드 및 라인웍스 부문의 매출 호조세로 작년동기 대비 51.1%, 전분기 대비 3.3%...
네이버, 3Q 영업이익 29%↓…"라인 영업적자 등 영향" 2018-10-25 08:32:10
쇼핑검색광고와 검색형 상품의 호조세는 유지되었으나, 추석 영향으로 다소 성장률이 둔화돼 전년동기 대비 11.5%, 전분기 대비 0.2% 증가한 6130억원을 기록했다.it플랫폼은 네이버페이의 견조한 성장, 클라우드, 라인웍스 부문의 매출 호조세로 전년동기 대비 51.1%, 전분기 대비 3.3% 증가한 885억 원을...
네이버, 3분기 영업익 2천217억…작년대비 29%↓(종합) 2018-10-25 08:28:57
기록했다. 주력 사업인 비즈니스플랫폼 부문의 매출은 쇼핑검색광고와 검색형 상품의 호조세에도 추석의 영향으로 작년동기 대비 11.5%, 전분기 대비 0.2% 증가한 6천130억원으로 집계됐다. IT플랫폼 부문은 네이버페이의 견조한 성장과 클라우드 및 라인웍스 부문의 매출 호조세로 작년동기 대비 51.1%, 전분기 대비 3.3%...
中企 창업부터 생산성 혁신까지 돕는 GS…대기업 - 스타트업 '상생 생태계' 조성 앞장 2018-10-11 20:06:26
스라이브마켓은 올 상반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43% 증가하는 등 매년 성장하고 있다. 이를 통해 유기농 관련 시장 내 역량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gs리테일은 전문 투자사와의 파트너십을 통한 투자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2017년 3월 미래에셋과 1000억원 규모의 펀드를 조성한 뒤 배달대행 서비스...
네이버, 검색과 인공지능 결합…유럽서 신시장 개척한다 2018-10-11 19:22:32
메신저 ‘라인’을 비롯해 동영상 서비스 ‘브이라이브’, 카메라 앱(응용프로그램) ‘스노우’, 만화 서비스 ‘네이버 웹툰’ 등이 의미 있는 성과를 냈다.누적 다운로드 5700만 건을 넘어선 브이라이브는 한류 열풍에 힘입어 해외 이용자 비중이 80%대에 이른다. 네이버웹툰...
[글로벌 금융투자센터] '미증시 종목 심볼 확인' 2018-10-11 10:54:55
국내 증시의 어제와 오늘을 살펴보는 "모닝주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매주 월요일~금요일 아침 6시부터 8시까지 한국경제TV 채널과 유튜브, 주식창을 통해 생방송됩니다. 이어 8시 10분부터는 한국경제TV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시청자와 소통하는 라이브 방송이 진행됩니다. 박두나PD(rockmind@wowtv.co.kr) /...
관심 끌어야 산다…미디어로 변신하는 이커머스 2018-10-09 07:01:13
12월 집계한 티비온 라이브 월 평균 편 당 매출은 방송을 시작한 지난해 9월 대비 150% 증가했으며, 프리미엄 교구 '맥포머스'는 방송에서 다양한 놀이법을 소개하고 높은 할인율을 제시해 1시간 만에 매출 1억원을 기록했다. 표적인 국내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는 3억3000만건에 달하는 방대한 상품정보에 기반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