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쌍용차, 밀레와 `코란도 투리스모` 공동 마케팅 2013-07-21 18:34:07
공동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고 밝혔습니다. 쌍용차는 밀레와 협력해 20~21일(토~일) 1박 2일 동안 충남 태안의 청포 아일랜드 캠핑장에 50가족을 초청해 `코란도 투리스모와 밀레 진실캠프 가자` 이벤트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캠프에서 참가 가족들은 갯벌 체험, 포트럭 파티와 인기 가수 초청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를...
쌍용차,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와 캠핑 행사 개최 2013-07-21 18:07:49
쌍용자동차가 20일~21일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와 함께 소비자 초청 캠핑 행사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코란도 투리스모와 밀레 진실캠프 가자' 이벤트는 충남 태안 청포 아일랜드 캠핑장에서 진행됐다. 총 50 가족을 초청해 갯벌 체험과 포트럭 파티, 인기 가수 초청 공연 등 행사를...
'캠핑시장 후발주자' 아웃도어 "캠핑장을 확보하라"…연계 마케팅 사활 2013-07-21 08:30:00
갈 수 있다'는 식이다. 21일 아웃도어 업계에 따르면 영원아웃도어는 최근 강원도 원주와 전라도 곡성에 캠핑장을 열고 직접 운영에 들어갔다. 아울러 캠핑장 오픈과 동시에 자사 브랜드 텐트를 구매한 고객에 한해서만 캠핑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조치했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영원아웃도어는...
W서울 워커힐, 쿨한 도시탈출 섬머 패키지 출시 2013-06-03 16:21:28
또한 우바의 라이브 dj음악과 스타일리쉬한 파티들, 밀레(miele) 가이드에 선정된 최고급 레스토랑, 몸과 마음의 피로를 풀어주는 away 스파, 넓은 통창 넘어 뷰가 아름다운 실내 수영장 등이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올해 소개하는 섬머 패키지는 실속있게 즐길 수 있는 칠 아웃 패키지에서 부터 리버파크에서 온 가...
메트로 아웃도어 엠리미티드 론칭쇼 “2535세대를 겨냥, 올해 매출 300억원 목표” 2013-05-23 15:38:02
5월21일 홍은동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론칭쇼를 개최했다. 이날 엠리미티드는 ‘프랑스 샤모니에서 몽블랑 정상까지 엠리미티드의 근원을 찾는 여행’이라는 콘셉트로 브랜드 비전과 전략, 2013 f/w 신제품을 선보였다. 행사는 사진작가 이창수가 직접 촬영한 웅장한 브로드피크산을 배경으로 한 포토타임으로 시작됐다....
밀레, 젊은 고객층을 위한 아웃도어 '엠리미티드' 론칭 2013-05-21 20:11:18
밀레'는 21일 서울 서대문구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아웃도어의 기능성에 스트리트 패션의 감성을 더해 2535세대를 겨냥한 단독 브랜드 '엠리미티드' 론칭 행사를 가졌다. / 강은구 기자 egkang@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밀레, 2535세대를 겨냥한 브랜드 '엠리미티드' 론칭해 2013-05-21 20:07:51
밀레'는 21일 서울 서대문구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아웃도어의 기능성에 스트리트 패션의 감성을 더해 2535세대를 겨냥한 단독 브랜드 '엠리미티드' 론칭 행사를 가졌다. / 강은구 기자 egkang@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밀레, 신규 아웃도어 론칭 "경쟁상대 노스페이스 아닌 빈폴… 디자인, 젊은 감성 차별화" 2013-05-21 16:56:17
한 디자인으로 승부하겠습니다."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21일 서울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신규 아웃도어 브랜드 '엠리미티드(m-limited)'를 발표했다. 밀레는 이미 지난 2011년 젊은층 수요를 노린 아웃도어 라인을 출시했다. 이번에는 아예 별도 브랜드로 분리, 신설해 아웃도어 시장에 본격 승부수를...
밀레, 메트로 아웃도어 '엠리미티드' 론칭쇼 개최한다 2013-05-14 13:22:25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의 스트리트 아웃도어 브랜드 ‘엠리미티드’ 는 21일 홍은동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론칭쇼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엠리미티드는 2011년 f/w 시즌부터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의 시리즈 중 하나로 출시됐지만 브랜드 인기에 개별 브랜드로 올해 론칭한다. 고객 타깃층은 25세~35세다. 이번...
[한경창업마당] 안양 뉴코아아울렛쇼핑몰 內 파파이스 양도양수 매장 외 15건 2013-05-04 10:00:00
실 면적: 21m² (7평형) - 월 매출/ 순이익: 매출 600만원/300만원 - 보증금/월세 : 500만원/ 임대료 70만원 - 총 창업비용 : 3,800만원 - 기타 사항: 대형오피스 밀집상권, 저렴한 월세 및 음료만 판매중이라 매출대비 수익성 좋은매장, 샌드위치 메뉴 추가시 단체 주문등으로 매출상승 될 수 있음 - 문의: 010-8610-3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