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中 광군제 특수 잡아라…유통업계 행사 '풍성' 2017-11-01 15:42:13
오는 10일 '금요쇼핑회'를 열어 의류, 잡화, 화장품 등 인기 아이템 50선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신세계몰은 오는 10∼12일 '솔로데이'라는 이름으로 할인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전자기기와 생활용품, 간편식 등 1인 가구를 위한 상품을 선보이며 패션 브랜드 마시모두띠는 50% 할인 판매한다. 최대...
위메프, 5060대 고객 위한 전화 주문 쇼핑 '텔레마트' 출시 2017-10-30 10:02:51
생필품 위주로 안내하고, 향후 이용자 반응을 고려해 생활 서비스와 잡화류까지 상품 구색을 넓혀갈 계획이다.강정우 위메프 전략실장은 "상대적으로 장년층은 최저가, 빠른 배송 등 온라인 쇼핑을 이용하고, 정보를 얻는 데 번거로움을 겪어온 게 사실"이라며 "텔레마트 서비스를 통해 장년층 고객분들도 ...
9월 유통업체 매출 전년보다 8.4%↑…대형마트만 감소 2017-10-29 11:00:06
추석 명절이 늦어지면서 선물세트 수요가 감소했다. 잡화(-16.1%), 가정생활부문(-11.7%) 등 주요 부문 매출이 뒷걸음질했다. 이번 조사는 오프라인 유통업체 13개사와 온라인 유통업체 13개사를 대상으로 시행됐다. 매출액은 공개되지 않는다. cool@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아마존, 패션으로 '영토확장'… '나만의 옷' 슬로 패션이 뜬다 2017-10-25 19:56:56
등을 잇달아 내놨다. 남성복과 여성복, 유아동복, 생활용품 등 패션업계에 본격 진출했다. 지난 7월에는 아마존 프라임 회원에게만 제공하는 프리미엄 여성 잡화 브랜드 ‘더픽스’(사진)도 내놨다. 품질은 높였지만 가격을 49~140달러(약 5만~17만원)로 책정해 경쟁력을 높였다. 패스트패션을 직접 겨냥한...
전통시장 40여곳 "어서와! 이마트 상생스토어" 2017-10-25 18:03:07
이것도 상인들의 요구를 수용한 결과다. 의류 잡화 화장품 등 공산품이 주력인 여주 한글시장엔 신선식품을 판매하는 매장이 없었기 때문이다. 이마트는 대신 패션 잡화 담배 국산주류 등은 취급하지 않기로 했다. 안성맞춤시장의 상생스토어는 시장 내 빈 공간이 없었지만 개인이 운영하는 ‘화인마트’ 매장...
이베이코리아, 국내 중소기업 제품 체험존 홍콩서 운영 2017-10-17 09:49:30
최대 규모의 생활 소비자 분야 B2B(기업간 거래) 전문 전시회다. 아시아, 미주, 유럽 등 다양한 국적의 글로벌 유통 마케터와 해외 바이어들이 방문한다. 작년 개최 당시 참관객 수만 4만여명에 달했다. 홍콩 메가쇼 하이서울 어워드 홍보관 내 운영될 'G마켓 글로벌샵 O2O체험존'에서는 바이어와 일반 소비자들이...
현대아이파크몰, '국민타자' 이승엽 은퇴기념품 판매 2017-10-16 08:38:41
29일까지 이승엽 선수의 23년간 선수 생활을 되돌아볼 수 있는 전시회가 열린다. 전시회에는 이승엽 선수가 사용했던 배트와 글러브, 유니폼 등 야구 인생을 함께한 60여점의 물품을 선보인다. 600홈런·1000타점 배트, 100홈런 야구공 등 사료적 가치를 지닌 기념물과 함께 각 구단에서 은퇴하는 이승엽 선수에게...
3040여성 "영화·쇼핑으로 추석 후유증 해소한다" 2017-10-13 09:35:00
등 생활가전이 인기를 끌었다.배상권 g9 사업실장은 "추석 직후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한 영화관람권을 비롯해 갖고 싶었던 아이템을 마련하는 차원에서 화장품, 패션잡화, 가전용품 등의 구매가 증가했다"고 말했다.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서울국제문구전시회 개막…60개국 150개 업체 참가 2017-10-11 14:42:55
최신 사무 및 학용품, 교육용품, 팬시 문구, 가방, 생활잡화류 등 다양한 제품이 전시된다. 문구조합은 '우수 중소기업 상생홍보관'을 설치해 문구인 공동브랜드인 'KMG 한국문구'를 홍보한다. 가위 없이 손쉽게 자를 수 있고 자국이 남지 않는 만능 마스킹테이프, 천공 날과 지렛대 원리를 이용해 150매...
씨엠에스랩, 미국·일본 진출…해외시장 공략 가속화 2017-10-08 06:00:12
또 일본의 생활용품 편집숍 ‘니코앤드’에도 최근 입점하며 일본시장 진출에 가속도를 내고 있다. 니코앤드는 의류와 잡화, 생활용품, 가구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 편집숍으로 최근 화장품 카테고리를 넓히는 중이다.이번 미국과 일본 진출은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의 입소문 덕분이다. 스위스킨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