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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승기> 성능도 가격도 이름값 하는 '뉴 아우디 A3 세단' 2014-02-17 07:00:12
펴면 머리가 천장에 닿는다. 센터페시아는 꼭 필요한 기능 위주로 깔끔하게 배치해 작은 차라는 느낌이 들지않는다. 시동을 걸면 숨어있던 팝업 모니터가 튀어나온다. 16일 시승 코스는 경기도 안양시에서 서울시 수송동까지 왕복 50여㎞로 도심을주로 달렸다. 처음 시동을 걸고 밟을 때는 가속 페달이...
아우디코리아, 소형 세단 A3 출시 2014-01-24 11:14:29
만족시킨다. 센터페시아 상단에는 시동과 동시에 솟아오르는 모니터와 오디오, 주크박스 등을 컨트롤하는 통합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mmi(multi-media interface)를 갖췄다. 기어 노브 주변으로는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 홀드 어시스트 등 다양한 기능을 배치했다. 실내공간도 넉넉하다. 트렁크는 425ℓ이며,...
덩치 큰 녀석들, 한겨울 한판승부…국산·수입차 브랜드 대형세단 전쟁 2014-01-16 06:58:22
실내에는 검은색 하이그로시로 마감한 센터페시아, 우드그레인과 크롬 재질로 감싼 문손잡이 등을 배치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냈다. 9.2인치 내비게이션(3.3 이그제큐티브 이상)과 양쪽 옆길의 장애물 등을 감지할 수 있는 후측방 경보시스템, 운전석과 동승석 설정을 기억하는 메모리시트, 뒷좌석 팔걸이의 usb 충전단자...
값 내리고 품격 높이고…기아차 K9 '출격' 2014-01-09 21:38:02
센터페시아, 우드그레인과 크롬 재질로 감싼 문손잡이 등을 배치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옵션으로 파노라마 선루프도 새로 넣었다. 차값이 5000만원 미만인 모델도 선보였다. 판매량이 상대적으로 많은 배기량 3.3l 모델의 가격을 4000만원대로 조정했다. 3.3 프레스티지 모델(4990만원)은 이전보다 176만원 내렸다....
기아차, 2014년형 K9 판매 개시 2014-01-09 08:42:28
실내에는 검은색 하이그로시로 마감 처리한 센터페시아, 우드그레인과 크롬 재질로 감싼 문손잡이 등을 배치하는 등 주요 부위의 디자인과 재질을 고급화했다. 파노라마 선루프도 새로 넣었다. 편의사양으로는 버튼 하나로 트렁크를 여닫을 수 있는 '전동식 세이프티 파워트렁크'를 전 모델에 기본...
쉐보레, 스파크 비트·팝 에디션 출시 2014-01-08 17:56:16
등 곳곳에 액센트를 줬다. 실내 역시 센터페시아와 매트 등에 특별한 색상을 더했다. 두 에디션은 각각 그레이와 블랙 컬러를 적용한 15인치 다이아몬트 커팅 알로이 휠을 기본 장착했다. 이경애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전무는 "차명에서 알 수 있듯이 새 차들은 톡톡 튀는 개성을 중시하는 감각적인 소비자를...
한국GM, 쉐보레 스파크 스페셜 에디션 출시 2014-01-08 10:55:42
아울러 외관 디자인과 어울리는 컬러 포인트를 센터페시아 등 주요 인테리어 요소에 적용해 감각적인 디자인을 완성했다는 설명이다. 쉐보레 스파크 비트 에디션은 블랙, 화이트 및 레드 외장 컬러, 팝 에디션은 블랙과 화이트 외장 컬러로 출시된다. 가격은 1219만원(수동변속기 기준)이며, 자동변속기 선택 시 130만원이...
기아차, 하이브리드 라인업 확대 K7 K5 하이브리드 출시 2013-12-31 08:46:24
▲센터페시아와 파워윈도우 스위치 주변부 등에 블랙 하이그로시와 크롬 엑센트를 적용하고 ▲스포티한 디자인의 3스포크 스티어링 휠을 장착하는 등 하이테크한 감성과 고급감이 조화된 공간으로 완성됐다. 이와 함께 도어 센터트림, 센터 콘솔 암레스트 등에 화이트 컬러를 적용한 ‘화이트 스페셜 인테리어’가 적용돼...
르노삼성 QM3, 얼굴도 가격도 예쁜 차…연비까지 빵빵하네~ 2013-12-27 20:58:52
내부공간도 훨씬 넓다. 센터페시아에는 동그랗고 납작한 내비게이션이 쏙 들어가 있는데 미키마우스 모양의 계기판이 있는 미니와 비슷하다. 내비게이션은 t맵과 연동돼 편리하다. 대시보드 윗부분을 누르면 자질구레한 물품을 넣을 수 있는 수납공간이 위로 솟아오른다. 조수석 앞도 책상서랍처럼 앞으로 끌어당겨 열게 돼...
돌풍 몰고 나타난 신형 제·네·시·스 2013-12-26 07:08:01
체험을 위해 운전석에 앉았다. 다양한 버튼이 배열된 센터페시아가 고급스러웠다. 시동을 걸고 액셀러레이터(액셀)를 밟자 부드럽게 움직였다. 주행모드를 ‘노멀(normal)’로 맞췄는데 시속 60㎞ 이하에서는 노면소음과 진동이 느껴지지 않았다. 신형 제네시스에는 람다 3.3gdi엔진과 3.8gdi엔진이 탑재됐으며 시승 차량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