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석용 농협은행장 야심작 'zgm.고향으로 카드' 5만좌 돌파 2023-06-12 16:45:12
카드가 지난 4월 출시 이후 누적 발급 5만좌를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개인 신용·체크 2종으로 출시된 zgm.고향으로 카드는 지난 5월 3만좌 돌파 이후에도 전국 각지에서 발급량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 신용카드는 최대 1.7% NH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국내외 가맹점 이용 시 0.7% 기본 적립과 전월실적을...
고민 없이 질렀다…'7월 내내 비' 장마괴담에 불티난 가전 [강경주의 IT카페] 2023-06-12 09:55:42
신일전자도 '18L 상부식 제습기'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상부식 물통을 통해 허리를 숙이고 힘을 들여 물통을 분리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앴다. 하루 제습량 18L에 물통 용량은 6L로 습도가 빠르게 올라가는 장마철에 적합하다. 사용 면적은 35㎡로 안방이나 드레스룸, 거실 등에 두루 사용할 수 있다. 위닉스는...
"이 정도는 약과지"…맛있어서 무심코 먹었는데 [건강!톡] 2023-06-11 21:00:01
들어 약과를 결합한 다양한 디저트도 출시되는 가운데, 과도한 섭취에 대한 우려도 나오고 있다. 약과는 MZ세대 사이에서 열풍을 불러일으키며 '약과 오픈런'에 이어 '약케팅(약과와 티케팅의 합성어)'이라는 신조어가 생겨났을 정도다. 기존 전통시장이나 대형마트 등에서만 판매하던 약과는 이제 디저트...
약과·마라…2030 빠져든 '대세 식품' 제조기 2023-06-07 17:48:15
물량 10만 개가 출시 사흘 만에 완판됐다. 이 제품은 CU가 지난 3월 말 내놓은 ‘이웃집 통통이 약과’ 시리즈의 두 번째 제품이다. 지금까지 120만 개가 팔리는 대박을 터트렸다. ‘약과 쿠키’ ‘약과 크로플’ 등이 인기를 끌면서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사이에서는 ‘약케팅’(약과+티케팅)이라는 신조어까지 등장했을...
사흘 만에 '완판'…'대세'로 뜬 간식, 1등 공신 따로 있었다[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06-07 10:30:49
량 10만 개가 출시 사흘 만에 완판됐다. 이 제품은 CU가 지난 3월 말 내놓은 ‘이웃집 통통이 약과’ 시리즈의 두 번째 제품이다. 지금까지 총 120만 개가 팔리는 대박을 터트렸다. 디저트 가게에선 ‘약과 쿠키’, ‘약과 크로플’ 등이 인기를 끌면서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사이에서는 ‘약켓팅’(약과+티켓팅)이라는...
"애플 비전프로, 시선 추적·몰입감 최고…무겁고 메스껍기도" 2023-06-07 04:23:53
IT 매체들, 기기 체험 소개…모건스탠리 "대중 소비 준비 안돼" 내년 출시 첫해 인도량 전망 엇갈려…'20만대 vs 100만대' (샌프란시스코=연합뉴스) 김태종 특파원 = 애플이 야심차게 공개한 혼합현실(MR) 헤드셋 '비전 프로'(Vision Pro) 기술에 대해 정보통신(IT) 전문 매체들은 대체로 호평을 내놨다....
"글로벌 TV 사운드바 트렌드는 다다익선" 2023-06-06 17:58:14
3월 출시한 신제품 8종 중엔 최상위 모델인 ‘HW-Q990C’가 이만큼의 채널을 구현한다. 11.1.4란 총합 11개의 스피커 중 서브우퍼 1개, 상향 스피커 4개가 있다는 의미다. 이 연구원은 “5.1 채널 수준이던 초창기 사운드바보다 세 배가량의 스피커가 더 들어간 것”이라며 “상향 스피커 덕에 앞뒤, 양옆, 위에서 들리는...
엡손, 친환경 기업용 복합기 3종 출시…"소비전력 77% 감축" 2023-06-05 12:30:00
출시…"소비전력 77% 감축" (서울=연합뉴스) 임은진 기자 = 한국엡손은 5일 친환경 성능을 탑재한 기업용 복합기 '워크포스 엔터프라이즈 AM-C 시리즈' 3종을 출시했다. 엡손은 이날 서울 JW메리어트호텔에서 신제품 발표회를 열어 AM-C4000, AM-C5000, AM-C6000이 인쇄 과정에서 열을 사용하지 않고 잉크를 분사해...
'먹방'만 하면 터진다…식품업계 'BTS 효과' 톡톡 2023-06-04 13:55:47
출시했다. 오뚜기의 경우 지난해 11월 진라면 모델로 진을 발탁했고, 올해 2∼4월에는 '진라면 BT21 퍼플에디션'을 선보였다. 농심은 지난 2020년 8월 '인더숲 BTS편' 프로그램에 짜파구리 용기면 PPL을 진행했다. BTS의 영향력에 글로벌 업체들도 잇따라 '러브콜'을 보냈다. 맥도날드는...
포스코, 첫 탄소저감 브랜드 '그리닛' 제품 출시 2023-06-04 10:00:40
포스코, 첫 탄소저감 브랜드 '그리닛' 제품 출시 '탄소 감출량 배분형' 제품…LG전자 첫 고객·삼성전자도 적용 검토 "탄소중립 먼 여정을 항한 발걸음" (세종=연합뉴스) 차대운 기자 = 포스코[005490]가 국내 최초로 탄소 저감 브랜드 제품을 출시했다. 세계 철강 업계가 탄소중립 전환이라는 새 환경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