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말N쇼핑] 휴가철도 막바지…먹거리·문화상품 할인 2023-08-12 07:00:02
감사제'를 한다. 뷰티, 가전·디지털, 건강식품, 패션·의류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인기 제품을 최대 70% 할인한다. 같은 기간 여행 전문관 '쿠팡트레블'에서는 와우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120여개 국내·해외여행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또 각급 학교 개학을 앞둔 오는 14일까지 '도서·문구...
카페 열고 영양제 판매…'부업' 뛰어드는 스타트업 2023-08-11 17:55:52
여성 쇼핑몰 셀룩을 론칭했다. 주요 패션 브랜드 200여 개가 셀룩에 입점했다. 루나소프트는 비즈메시지 솔루션을 개발해 소프트뱅크벤처스 등으로부터 누적 260억원을 투자받은 회사다. 루나소프트 관계자는 “아직은 셀룩 매출이 많지 않지만 사업 모델을 찾아가고 있다”고 했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전국 6200개...
코로나 보복소비 꺾이자 맥 못춘 백화점…하반기엔 볕드나 2023-08-10 17:44:58
전망한다. 주력 점포인 강남점은 2분기 남성 전문관 리뉴얼에 이어 하반기에는 신흥 소비층으로 떠오른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자)를 겨냥한 영패션 전문관을 새롭게 단장하고 신규 고객을 끌어모을 예정이다. 부산 센텀시티점의 영패션 전문관과 경기점 생활전문관도 하반기 리뉴얼을 계획 중이다. 고급...
신세계, 2분기 영업익 1,496억원…전년보다 20.2%↓ 2023-08-09 16:33:49
영패션 전문관을 새단장하고, 경기점 생활전문관을 리뉴얼할 예정이다. 면세점과 센트럴시티 등 연결 회사들도 실적 개선을 이뤄냈다. 신세계디에프는 올해 2분기 영업이익이 40.1% 증가한 402억 원을 기록하며 흑자 경영을 이어갔다. 이는 송객 수수료 정상화와 함께 개별 여행객 점유율이 확대되며 영업효율을 개선할...
百 매출 10분기 연속 성장했지만…신세계, 2분기 영업익 20% 감소 2023-08-09 15:17:25
영패션 전문관을 새단장하고 경기점 생활전문관을 리뉴얼 하는 등 공간 혁신을 이어간다. 온라인에서도 선물하기 코너인 신백선물관의 기능을 강화하고, 백화점 차세대 앱(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바탕으로 성장세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신세계 영업이익 20.2% 감소…백화점은 10분기 연속 성장(종합) 2023-08-09 14:07:28
영패션 전문관, 경기점 생활전문관 등을 재단장하고 온라인에서는 프리미엄 선물 수요 증가 추세에 맞춰 선물하기 코너인 '신백선물관' 기능을 강화해 성장 동력을 확보해나간다는 계획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도 하반기 패션·뷰티 부문에서 각각 3개 이상의 신규 수입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인 데다, 사업 효율화...
'10만원→7만원' 그래도 믿는다…40만원 꿈꾸는 롯데쇼핑 개미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3-08-06 07:00:03
럭셔리, 패션을 축으로 삼아 기존 종합몰 형태에서 라이프스타일 버티컬 전문몰로 변신을 꾀한다. 그로서리 사업부는 HMR(가정간편식) 전문 브랜드 ‘요리하다’와 통합 PB(독자 상품) 브랜드 ‘오늘좋은’에 힘을 준다. ‘그로서리 1번지’가 되기 위해 영국 온라인 유통기업 오카도와 2025년 첫번째 자동화 물류센터(CFC:...
공유도 아는 에이치피오…'2만원→9000원' 주가 반토막 사연[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3-08-05 07:00:07
전문경영인으로 3월1일 업무를 시작했다. 언론사 인터뷰는 이번이 처음이다. 민 부회장은 “에이치피오는 2012년 설립된 회사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덴프스’(Denps)를 기반으로 국내와 중국, 아시아와 유럽에서 인지도를 쌓고 있다”며 “글로벌 건강생활 기업 P&G(프록터&갬블)처럼 성장하려 노력하고 있다”고...
'MZ 백캉스족 다 모여라'…신세계백화점서 이색 캐릭터 팝업 2023-08-03 06:00:01
한 달간 광주신세계와 대전신세계에서 패션잡화 브랜드 '위글위글' 팝업 매장을 연다고 3일 밝혔다. 광주에서는 오는 4∼16일, 대전에서는 18∼31일 각각 매장이 운영된다. 토종 캐릭터 브랜드인 위글위글은 톡톡 튀는 색상과 독특한 디자인으로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자)에게서 특히 인기가 높다....
스트리트 패션 '널디', 베트남 공략 속도 2023-08-02 17:55:04
있다. 널디는 현지 유력 패션유통업체와 손잡고 올해부터 시장 진출을 본격화했다. 연말까지 1~2개 매장을 추가로 내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널디는 최근 하노이에 3·4호 매장을 연이어 개장했다고 2일 발표했다. 지난 6월 연 3호 매장은 지역 랜드마크인 하노이 인도차이나플라자의 전문 쇼핑몰 ‘더 루프’에, 4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