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0년차 맞은 '올리브영 어워즈' 올해 인기 상품은 2024-12-09 08:52:44
한 명예의 전당 브랜드는 메디힐, 미장센, 바이오더마, 아이소이, 클리오 등 5개다. 매장에서는 올해 올리브영 어워즈 1위 수상 상품과 명예의 전당 브랜드 상품을 한 번에 체험할 수 있다. 매장 내 별도 진열 공간에서 수출 전용 상품을 소개하는 외국인 고객 대상 특별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10년간...
인삼공사, 겨울 맞아 정관장 '데워먹는 홍삼원' 출시 2024-12-09 08:36:40
= KGC인삼공사는 겨울을 맞아 정관장 브랜드에서 '데워먹는 홍삼원'을 내놨다고 9일 밝혔다. 데워먹는 홍삼원은 홍삼 농축액에 계피, 대추, 생강, 구기자 등을 넣어 만든 한방 음료다. KGC인삼공사 최근 건강을 즐겁게 관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를 반영해 저열량, 저당 제품으로...
SSG닷컴, 15일까지 '뷰티 쓱세일'…연말 결산 기획전 2024-12-09 08:25:06
올 한 해 최고의 호응을 얻은 상품과 새로 떠오른 브랜드 상품 등을 한데 모아 선보인다. 에스티 로더와 비오템 등 프리미엄 브랜드부터 피지오겔, 마녀공장 등 다양한 인기 브랜드 상품을 할인 및 사은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행사 상품 구매 후 응모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사봉 홀리데이 세트와 SSG머니 등을...
300억 투자하더니…"운전 너무 편해" 비장의 무기 내세운 車 [신차털기] 2024-12-08 21:56:34
XC60은 지난해까지 누적 판매 200만대 이상을 기록한 브랜드 베스트셀링카다. 지난해 국내에서도 수입 SUV 전체 판매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지난 2일 출시된 XC60 윈터 에디션은 온라인 판매 시작 2분 만에 준비된 60대가 모두 판매됐을 정도다. 볼보코리아는 지난 8월 경제성과 상품성을 개선한 XC60의 2025년식 모델을...
[실리아 김 바스트의 미국 시장 분투기] 팝업 매장을 지렛대로 활용하자 2024-12-08 17:10:12
대기업의 전유물로 여기기도 한다. 진출하더라도 장기적 브랜드 구축보다 단기 매출에 집중한다. 그러다가 더 저렴한 유사품이 등장하면 시장에서 사라진다. 소비재 스타트업의 성공적인 미국 시장 진출에 필수적인 요소로는 △제품 시장 적합성 점검 △구매 결정 과정 및 플로 확립 △사후 관리 시스템 구축 △커뮤니티...
인디 K뷰티 '톱2' 떠오른 스킨1004 "내년 매출 5000억 도전" 2024-12-08 15:36:45
잡았다”고 말했다. 2014년 설립된 스킨1004는 한국과 중국 등지서 연 매출 30억원 가량을 올리던 작은 브랜드였다. 2016년 뷰티 브랜드 전문 운영사인 크레이버에 인수되며 전환점을 맞이했다. 기존 K뷰티가 주력하던 중국을 넘어 동남아 등 글로벌 시장으로 눈길을 돌리기 시작한 것이다. 곽 총괄은 2018년부터 스킨1004...
[고침] 경제(현대차그룹 4대 중 1대는 미국으로…美 판매…) 2024-12-08 12:43:48
더 높이는 것은 한계가 있기 때문에 해외 시장 다변화는 필요하다"면서 "인도, 동남아, 남미 시장에서 브랜드 파워를 키우면서 고급 차종 전환에 성공한다면 지금보다 높은 수익을 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경유 산업연구원 박사는 "중국이나 신흥국 시장에서는 중국 브랜드가 강하고 러시아 시장은 막히다 보니...
"설화수 아니고 마오거핑"…中 화장품 '놀라운 공세' [조아라의 차이나스톡] 2024-12-08 07:00:05
화장품 브랜드 가운데 유일한 중국 기업으로 순위권에 올랐다. 경기 침체 속 성장세...올해 매출 38% '껑충'최근 3년간 꾸준히 실적 개선이 이뤄지고 있다. 2021년부터 2023년까지 매출액이 15억7700만 위안(약 3044억원), 18억2900만위안(약 3531억원), 28억8600만위안(약 5571억원)로 매년 늘어나고 있다. 올해...
현대차그룹 4대 중 1대는 미국으로…美 판매비중 36년 만에 최대 2024-12-08 07:00:03
더 높이는 것은 한계가 있기 때문에 해외 시장 다변화는 필요하다"면서 "인도, 동남아, 남미 시장에서 브랜드 파워를 키우면서 고급 차종 전환에 성공한다면 지금보다 높은 수익을 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경유 산업연구원 박사는 "중국이나 신흥국 시장에서는 중국 브랜드가 강하고 러시아 시장은 막히다 보니...
W컨셉 앱 전면 개편…"콘텐츠 커머스로 도약" 2024-12-08 06:00:03
서비스를 강화했다. 숏폼(짧은 영상)을 중심으로 한 콘텐츠 차별화에도 중점을 뒀다. 브랜드 스토리와 스타일링 콘텐츠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발견', 일반 고객의 스타일링 조언을 참고할 수 있는 '스타일클립'을 신설했다. 짧은 영상 모아보기 서비스인 '숏폼 플레이'도 선보인다. W컨셉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