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마트 홈 헬스케어 브랜드, 첫번째 인바디 기능체중계 출시 2016-03-08 11:15:09
운영하고 있는 ㈜포티스가 2016년 3월 스마트 홈 헬스케어 브랜드 ‘바디윈’을 런칭했다. 브랜드의 컨셉은 스마트, 홈, 헬시로 가정에서 쉽고 정확하게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들을 개발 및 생산 중에 있는데, 2016년 첫번째로 체지방 체중계를 출시했다. 바디윈의 체지방 체중계는 간단한 체중 측정뿐 아니라 체지...
한화, 2016시즌 입장 요금 확정… `주요 좌석 동결` 2016-03-03 18:35:50
평일 2만원, 주말 2만4000원으로 요금을 통합했다. 팬들의 니즈를 반영해 외야에서 내야로 이전한 응원단석의 가격은 평일 1만2000원, 주말 1만5000원이다. 단체 관람객들의 편의성 증대를 위해 추가 신설된 1루측 스카이박스 가격은 10인 기준 60만원, 외야측 스카이박스 가격은 인당 4만원(8인실 32만원, 10인실 40만원,...
[이슈+] '성장 절벽' 통신사, 홈 IoT에 '사활'…삼파전 시동 2016-03-03 16:36:25
된다.헬스테인먼트 서비스를 앞세운 kt는 올해까지 총 30여종의 홈 iot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연내 50만 홈 iot 가입기기를 달성하고 2018년까지 iot 시장에서 1위로 도약하겠다는 목표다.송희경 kt 기가 iot 사업단장 전무는 "가스밸브를 자동으로 잠궈주고 알아서 불을 켜주는 iot 서비스도 편리하지만 여기서...
독거노인 난방비 지원·청소년 장학금…울산 '사랑의 온도' 펄펄 끓어요 2016-02-25 07:00:43
통해 니즈를 파악해 △희망에너지 △힐링에너지 △미소에너지 △클린에너지 등 네 가지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나아가 매월 마지막주 수요일은 전통시장 가는 날로 지정해 직원 가족의 전통시장 이용을 적극 장려하고 있다. 최근 5년간 전통시장 상품권 구매액도 40억원에 이른다. 김용진 사장은 “앞으로 대학생,...
코오롱글로벌, 삼성전자와 손잡고 거주자 맞춤형 스마트홈 개발 2016-02-24 16:05:36
\코오롱글로벌이 삼성전자와 손잡과 수요자의 욕구(니즈)에 맞는 스마트홈 주거 상품을 선보인다.코오롱글로벌(대표 윤창운)는 삼성전자(대표 권오현)와 ‘스마트홈 개발 관련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코오롱글로벌의 ‘거주자 맞춤형 스마트홈’에 제공할 콘텐츠 및...
LG전자, 퓨리케어 정수기·얼음정수기냉장고 출시 2016-02-17 13:18:50
구성원들의 다양한 니즈 연구와 주방가전 사업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차별화된 주방가전 제품군을 앞세워 새로운 주방 문화를 선도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 물탱크 없는 직수타입 정수기 LG전자는 정수와 냉수는 물론 온수에도 직수타입을 적용한 퓨리케어 정수기를 출시합니다. 물탱크가 없는 직수타입이어서 이물질이...
성형외과 화장품 외도 `현재진행중` 2016-01-16 18:07:41
수 있는 홈케어 화장품에 대한 니즈가 상당하다"며 "성형외과는 이점을 정확하게 공략한 것"이라고 분석했다. 아이디성형외과의 화장품 계열사 아이디플라코스메틱은 위메프를 통해 `B, M, W 마스크`를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제품은 브라이트닝(B), 모이스춰라이징(M), 링클케어(W) 등 알파벳...
대형건설사 도시정비 사업 `2강 2중 1약` 2016-01-11 20:43:01
입주민들의 니즈를 최대한 반영하고 있습니다. 삼성물산은 올해 공급 단지가 모두 도시정비사업인데 지난해 처음 서초에스티지에서 선보인 주인을 알아보고 알아서 집을 관리해주는 웰컴 홈 등 차별화된 상품을 적용할 계획입니다. 2중은 대림산업과 대우건설. 대림산업은 `아크로` 라는 고급 브랜드를 통해 주차공간을...
대형건설사 도시정비 사업 `2강 2중 1약` 2016-01-11 17:02:38
입주민들의 니즈를 최대한 반영하고 있습니다. 삼성물산은 올해 공급 단지가 모두 도시정비사업인데 지난해 처음 서초에스티지에서 선보인 주인을 알아보고 알아서 집을 관리해주는 웰컴 홈 등 차별화된 상품을 적용할 계획입니다. 2중은 대림산업과 대우건설. 대림산업은 `아크로` 라는 고급 브랜드를 통해 주차공간을...
`경영컨설팅`으로 상생 나선 디쟈트가구와 동반자 더앤컴퍼니 2016-01-08 10:14:51
니즈가 많아지면서 좋은 가구를 고르기 위한 소비자들의 시선 또한 날카로워지고 있다. 이런 니즈에 맞춰 많은 가구업체들이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지만 저렴한 가격과 좋은 품질, 깔끔한 디자인 등 똑똑해진 소비자의 입맛에 맞추긴 쉽지 않은 상황이다. 하지만, 어려운 환경 속에서 고객 입맛에 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