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NHN엔터, `미스터리파티`로 모바일 보드게임 도전 2014-04-23 14:09:53
NHN엔터테인먼트가 `미스터리파티 for Kakao`로 모바일 보드게임 장르에 도전합니다. `미스터리파티`는 주사위를 던져 고대에서부터 미래까지 시간여행을 떠난다는 내용으로 기본적인 게임 방식은 동일하지만 타임몬이라는 자리뺏기 펫과 실시간 배틀게임(미니게임)을 접목시켜 기존 게임들과 차별화를 꾀했다는...
모바일 보드게임 '미스터리파티', 사전등록 진행! 2014-04-23 11:14:59
다양한 컨셉의 캐릭터가 등장할 예정이다. 조광래 nhn엔터테인먼트 크로노스튜디오 pd는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보드게임으로 최소 2명에서 최대 4명이 함께 즐길 수 있다. 타임몬과 배틀게임의 도입으로 기존 보드 게임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와 전략의 묘미를 체험해 보실 수 있...
코스피, 외인 변덕에 '들썩'…'사자' 전환에 낙폭 줄여 2014-04-22 10:51:37
삼성테크윈은 2분기 실적 개선 기대감에 2.97% 올랐고, nhn엔터테인먼트는 자사주 취득 검토 소식에 3.03% 상승했다. 유가증권시장에서 338개 종목이 상승 중이고, 408개 종목은 떨어지고 있다. 105개 종목은 보합이다. 거래량과 거래대금은 각각 7801만 주, 1조91억 원으로 집계됐다. 코스닥지수는 하루 만에 반등했다. 전...
한게임 '포커', 유저들의 자발적 모금으로 나눔 실천 2014-04-16 11:13:05
수 있다.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자사가 운영하는 한게임 <포커>를 통해 소외지역 아동 및 다문화 가정을 위한 기부금 2천만원을 지역 나눔 단체 3곳에 기부했다고 4월 16일 밝혔다. 이번 나눔 캠페인은 소외된 지역의 아동들과 다문화 가정의 청소년 들을 위해 한게임 <포커> 이용자들의 자발적 모금 형태로...
한게임 `포커`, 소외지역 아동위해 기부금 전달 2014-04-16 10:43:37
NHN엔터테인먼트는 자사가 운영하는 한게임 `포커`를 통해 소외지역 아동과 다문화 가정을 위한 기부금 2천만원을 지역 나눔 단체 3곳에 기부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나눔 캠페인은 소외된 지역의 아동들과 다문화 가정의 청소년 들을 위해 한게임 `포커` 이용자들의 자발적 모금 형태로 이루어졌으며, NHN엔터테인먼트...
넥슨, 3D 비행슈팅 '빨간마후라 for Kakao' 영상 공개 2014-04-11 18:02:48
日 안다물과 손 잡았다! '마비노기' 게임시나리오 소설책으로 출간 'fifa 온라인 3 챔피언십 2014' 참가자 모집 시작 '풋볼데이'로 하나되자! 넥슨유럽-nhn playart 협공! 아틀란티카, 포털 '다음' 통해 채널링 서비스 시작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보이는 것만 믿으세요"…그래픽 경쟁력 내세운 게임들 2014-04-11 16:35:05
게임의 비핵심 요소인 주변 환경에 대한 과감한래픽으로 재미를 더한다. 대표적인 게임이 게임로프트가 선보인 '아스팔트8'다. 이 게임은 자연감을 한껏 살린 장소와 매혹적인 도시 배경에 주력했다. 운전자에게는 빠른 속도로 지나치는 사실적인 볼거리를 제공한다. 속도감은 물론 리얼리티를 더하며 흥행 레이싱...
'풋볼데이'로 하나되자! 넥슨유럽-NHN PlayArt 협공! 2014-04-10 17:38:59
한국을 넘어 세계를 무대로 뛴다. nhn블랙픽(대표 우상준)은 자체 개발한 축구 시뮬레이션 게임 <풋볼데이>를 축구의 본고장 유럽을 비롯한 북미, 남미 등 글로벌 시장과 아시아 핵심 시장인 일본에 선보이기 위해 넥슨유럽(www.nexoneu.com), 일본 nhn playart(대표 카토마사키)와 <풋볼데이>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풋볼데이, 넥슨 유럽ㆍNHN PlayArt 손잡고 '글로벌 공략' 2014-04-10 17:05:47
nhn블랙픽은 자체 개발한 축구 시뮬레이션 게임 '풋볼데이'를 축구의 본고장 유럽을 비롯한 북미, 남미 등 글로벌 시장과 아시아 핵심 시장인 일본에 선보이기 위해 넥슨유럽(www.nexoneu.com), 일본 nhn playart(대표 카토마사키)와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계약은 각 지역 현지 사정에...
"카톡게임 아닌 밴드게임 선택한 이유는…" 2014-04-10 16:34:57
벽돌팡(안드로메다 게임즈), 드래곤프렌즈(nhn엔터테인먼트), 명랑운동회(pnix 게임즈), 역전!맞짱탁구(아프리카 tv), 퍼즐푸(라쿤소프트), 라바링크(코카반), 퍼즐이냥(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등이 주인공이다.아울로그 정인영 대표는 "밴드 게임을 선택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바로 블루오션, 즉 ‘기회’라고 생각했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