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우리카드, 페이코와 손잡고 우리페이 출시 2017-08-02 10:31:54
우리카드, 페이코와 손잡고 우리페이 출시 (서울=연합뉴스) 박의래 기자 = 우리카드는 NHN페이코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간편결제 서비스인 '우리페이'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우리카드는 우리페이를 페이코(PAYCO) 플랫폼에 접목해 하나의 앱으로 앱 카드 간편결제부터 금융 서비스 안내와 신청, 온라인과...
NHN페이코-우리카드 간편결제 서비스 '우리페이' 개발 2017-08-02 10:13:18
지난 1일 출시된 우리페이에는 페이코의 결제 기반 기술이 적용됐다. 이에 따라 우리페이는 페이코 계정만 있으면 사용할 수 있다. 우리페이 앱(스마트폰 응용프로그램)에 우리카드를 연동시켜 실제 카드가 없어도 바로 물품 결제를 할 수 있다. 우리카드를 갖고 있지만 페이코를 쓴 적이 없는 사용자는 우리페이 사용 시...
11번가, 올 상반기 거래액 4조 돌파…4년여 만에 2배↑ 2017-07-31 10:27:23
61%를 넘어섰다.닐슨 코리안클릭에 따르면 올 1∼6월 11번가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순 방문자(uv) 수는 평균 810만명으로 오픈마켓과 소셜커머스 업체 중 1위였다.19개월 연속 모바일 앱 uv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고 11번가는 전했다.11번가는 이달 초 새로운 간편결제 서비스 '십일페이'(11pay)를 출시하고...
11번가 상반기 거래액 4조원 돌파…2년 만에 52%↑ 2017-07-31 09:14:53
순이다. 11번가는 이 같은 추세라면 올해 전자상거래 업계 최대 실적을 달성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11번가는 이달 초 새로운 간편결제 서비스 '십일페이'(11Pay)를 출시하고 NHN페이코의 결제 서비스를 적용했다. 7월 간편결제 거래액과 구매회원 수는 지난해 동기 대비 250%나 급증했다. double@yna.co.kr...
"네이버페이, 오프라인 결제시장 진출 장기적 검토"(종합) 2017-07-27 15:26:57
오프라인 가맹점은 3만여곳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작년 정보통신정책연구원의 조사에 따르면 모바일 사용자 기준으로 N페이는 점유율이 29.5%에 달해 가장 인기가 많았다. 2위는 SK플래닛의 시럽페이(18.9%)였고 카카오의 카카오페이(16.1%), 삼성전자의 삼성페이(11.5%), NHN엔터테인먼트의 페이코(10.1%) 등이 그...
신세계 'PB 신용카드'로 SSG페이 띄우기…효과 쓱 날까 2017-07-20 09:51:18
현재 삼성페이와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등 업계 선두 업체들은 물론 650만 가입자를 확보한 nhn페이코에도 밀리고 있다. 신세계 그룹사 외에서 사용하기 힘든 태생적 문제를 극복하기 어려웠기 때문이다. 삼성페이는 갤럭시 스마트폰을 기반으로 오프라인에서 빠르게 자리잡았고 카카오페이와 네이버페이는 자사 회원을...
간편결제 '빅3' 재편 신호탄…페이코, 카카오페이 바짝 추격 2017-07-14 13:48:20
중 하나인 '11번가'가 페이코를 적용했다. 11번가가 외부 간편결제 서비스를 도입한 것은 페이코가 처음이다. 특정 플랫폼에 치우치지 않는 페이코의 '중립 전략'이 먹혔다는 분석이다.정연훈 nhn페이코 대표(사진)는 지난 4월 취임 후 가진 첫 기자간담회에서 "2015년 8월 nhn엔터테인먼트에서 4명의...
"NHN엔터, 2분기 실적 시장기대치 웃돌 듯…목표가↑"-KB 2017-07-11 08:29:41
기여도도 높아졌다는 설명이다.nhn엔터테인먼트는 하반기에 모바일 특화 콘텐츠 업데이트 및 프로모션을 집행해 모바일 점유율 확대를 꾀할 전망이다. 문재인 정부가 들어선 이후 게임규제 완화에 대한 우호적 여론이 조성된 것 또한 긍정적이라는 설명이다.이 연구원은 nhn엔터테인먼트의 결제 플랫폼 페이코의 마케팅비용...
KB증권 "NHN엔터 2분기 실적 호조…목표가↑" 2017-07-11 08:17:33
연구원은 "NHN엔터테인먼트의 2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은 2천291억원과 129억원으로 작년 동기보다 각각 8.8%, 24.4% 증가할 것"이라고 추정했다. 이 연구원은 "모바일 웹보드의 실적 기여도가 점진적으로 높아질 전망이고 페이코는 대형 가맹점을 유치하면서 거래대금이 꾸준히 늘어나는 추세"라며 "작년 말 일본에서 출시된...
네이버, 'N페이에 유리하게' 검색광고 개편 추진 논란(종합) 2017-07-10 10:52:01
외에 카카오의 카카오페이, 삼성전자의 삼성페이, NHN엔터테인먼트의 페이코 등이 시장 주도권을 놓고 각축을 벌이고 있다. 2015년 6월 도입된 N페이는 네이버의 공격적 마케팅 덕에 올해 1분기 거래액이 작년 동기보다 약 갑절(108.1%) 증가했다. 네이버는 N페이의 분기별 거래액을 공개하지 않고 있다. 네이버는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