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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백화점 ‘크리에이티브 디자이너 컬렉션’ 팝업스토어 오픈 2014-11-13 16:42:36
“역량 있는 국내 디자이너들에게 백화점 판매 기회를 제공해 디자이너 브랜드의 성장과 유통망 확대에 기여하려고 한다” 며 ‘크리에이티브 디자이너 컬렉션’ 팝업스토어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디자이너 브랜드에 대해 친숙하게 느낄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 고 말했다. 한편,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애플vs구글vs삼성, 헬스·스마트홈 플랫폼 선점 '2차 모바일戰' 2014-11-13 14:49:16
컨퍼런스 (samsung developer conference) 2014'를 개최하고,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혁신을 이끌 신규 플랫폼과 sdk를 소개했다고 밝혔다.그 핵심은 피트니스 서비스 강화다. 삼성전자는 사용자의 다양한 생체신호를 실시간으로 수집하고 분석할 수 있는 개방형 데이터 분석 플랫폼인 'samiio(samsung architecture...
'삼성 스마트홈' 플랫폼 본격 가동…전세계IT 빨아들인다 2014-11-13 11:48:33
생태계 조성을 선도해 소비자들에게 더 가치 있고 혁신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삼성 개발자 컨퍼런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 (http://samsungdevc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한경닷컴 김민성 기자 mean@hankyung.com @mean_ray[한경닷컴 하이스탁론 1599...
"삼성, 사이버 보안 경쟁력 강화해야" 2014-11-12 10:49:12
인수하는 방법과에스원 자회사인 '시큐아이' 역량을 강화하는 방법 등을 추천했다. 이와 관련, 윤진혁 에스원 사장은 기자들과 만나 "몇 년 전부터 관련 부서도 만들었고, 앞으로 좋은 인재를 많이 영입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임 교수는 많은 기업이 보안 사업을 '비용'이라고 여겨왔는데, 이제는...
프랜차이즈 첫 '품질경영 우수가맹점 인증' 2014-11-12 07:00:10
관리하고 있다.2013년에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제도 획득 및 서비스품질우수상 장관표창을 수상했다.올해에는 가맹점의 자발적인 품질개선 활동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동기부여를 통해 가맹점의 경영역량 강화 및 가치를 향상시키고, 우수가맹점 발굴 및 우수사례를 타 가맹점에 확산시켜 상생경영을 실현하고자...
삼성전자, 중국서 스마트폰 활로찾기 총력 2014-11-12 06:25:15
앞서 감성적인 자기표현을 중시하는 중국 소비자들을 겨냥해 '용심대화(用心對話·마음으로 대화하세요)'라는 사전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대대적으로 펼치기도 했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이달 초에는 베이징의 명소인 '더 플레이스'에 첨단 마케팅플랫폼인 '삼성 갤럭시 라이프 스토어'를 열었다....
영업익 3% 이상 아동복지 등에 기부 2014-11-11 07:01:11
캠페인에서는 소비자들이 구매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모자뜨기 키트의 종류도 다양해졌다.키트 종류는 총 4가지로 기존에 판매하던 ‘일반키트(1만5000원)’와 ‘실키트(1만5000원)’ 외에 ‘커플키트(2만원)’와 ‘선물키트(2만원)’가 추가됐다.‘커플키트’는 두...
DICON 2014, 콘텐츠의 미래를 찾아본다! 2014-11-10 14:24:00
방식의 근본이 바뀌고 있다. 빅데이터 분석은 소비자 맞춤형 콘텐츠 제작을 가능하게 해줬다. 웨어러블 기기의 확산으로 다양하고 혁신적인 콘텐츠 서비스가 가능해졌고, 콘텐츠 생산자들의 트랜스미디어 기획은 더 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다. □ 이렇게 급변하고 있는 콘텐츠 산업의 현재와 미래에...
기업, 低성장 돌파 카드는 '고객만족' 2014-11-10 07:10:00
△‘스마트한 소비자’ 공감형 상품개발 전략 △고객경험 차별화를 위한 프로세스 혁신 △구성원의 cs engage 촉진을 위한 cs 교육의 고도화 △고객 최접점 현장의 서비스 품질 혁신 방안 △진화하는 블랙컨슈머에 대한 기업의 대응전략 △직원 몰입도(employee engagement)를 활용한 행복한 성장 △고객 중심의...
한국의 CS경영혁신 좌담회 "불황일수록 고객만족 더 강화해야…빅데이터로 고객 니즈 파악을" 2014-11-10 07:00:22
as까지 총체적 시각으로 전사의 모든 역량을 고객 만족에 쏟아부어야 할 것이다.또 외부고객인 소비자만을 만족시켜서는 지속 성장을 할 수 없다.기업의 이해관계자인 직원, 협력사, 사회 등 광의의 고객을 만족시키는 총체적 고객만족경영이 시행돼야 한다. 이를 위해서는 고객 니즈에 근거한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상품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