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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산 생강한과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수상 2014-10-27 09:30:54
향으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매년 고정 고객층이 꾸준히 늘어나는 가운데 최근에는 미국, 캐나다, 중국 등지로 활발하게 수출된다. 시는 생강한과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2012년부터 30억원을 들여 공동 브랜드 개발, 생산자 역량 강화, 지적재산 권리화 등 명품화사업을 벌이고 있다. 이완섭 시장은...
[상장예정기업]아마존 1위 아이폰 케이스업체 슈피겐코리아 "올 최대 실적 예상" 2014-10-21 15:08:24
모든 소비자의 모바일 라이프를 디자인하는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슈피겐코리아의 주력 제품은 스마트폰 보호케이스와 액정보호 기능성 필름 등 모바일패션 액세서리다. 특히 분리형 범퍼 케이스인 '네오 하이브리드'와 독자기술인 에어쿠션을 적용한 '슬림아머' 시리즈는 회사의...
[글로벌 인재포럼 2014] 맥킨지가 보는 한국기업은 조직 운영 능력 선진국 수준…단기 성과 집착은 개선해야 2014-10-19 21:21:59
때도 소비자들의 희망사항, 정부와 지역 사회의 정책 변화, 경쟁사의 동향 등을 정확히 파악했다”고 설명했다.또 “아래로부터의 혁신이 활발하며 직원들의 성과에 대해 즉각적이고 확실하게 보상하는 시스템을 갖췄다”고 덧붙였다. 하위권 회사들은 상위 회사들과 정반대의 특징을 보였다고 맥킨지는...
[생글기자 코너] '학교활동만 적어라'는 자기소개서…변별력 있나 등 2014-10-17 16:31:22
못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혼동을 유발할 수 있다. 때문에 각 통신사들은 가입하기 전에 소비자들에게 요금제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거나 ‘무한’이나 ‘무제한’과 같은 용어의 사용을 자제하도록 해야 할 것이다.오명인 생글기자 (신일여중 2년) om2624@naver.comffp룰, 과연 효율적인가?매주 주말,...
[르포] 제네시스 시트, 벤츠 S클래스처럼 ··· 현대다이모스 연구개발 열정, "유럽 고급차 넘어라" 2014-10-17 14:18:45
탑재한 시트도 철저한 실험과 검증을 마치고 최종 소비자인 고객에게 전달한다.홍순배 현대다이모스 이사(연구센터장)는 "요즘 고급차는 파워 시트가 장착돼 시트에서 느껴지는 진동 못지 않게 모터 소음도 차단해야 한다" 며 "시트는 운전자 안전과 직결된 부품이어서 승차감과 안전성은 필수"라고...
마크 달렸는가에 따라…아웃도어 가격이 달라진다 2014-10-17 07:00:05
소비자를 만나게 된다.먼저 내구성을 확인하기 위해서 울이나 사포 등을 이용해 천을 반복해서 문지르는 마틴데일 테스트를 실시한다. 몇 시간씩 구기고 당기는 것을 반복한 후 방수 기능이 그대로 작용하는지 확인하는 구겨짐 테스트, 방수성을 테스트하기 위해 이슬비부터 호우까지 다양한 우천 환경에서 방수가 되는지...
"은행 수익성 회복, 수익구조 균형·비용효율성 제고 필요" 2014-10-16 10:43:33
보험소비자 신뢰의 확보, 해외투자 확대 등을 통한 자산운용의 개선 및 위험률차 이익 중심의 수익구조 정착 노력이 필요하다고 주장했습니다. 박 교수는 “고령화의 진전에 따른 보험상품 수요 확대는 기회요인이 될 것이지만 고령화 상품으로 인한 위험을 적절히 관리하지 못한다면 오히려 고령화로 인한 시장 확대가...
금감원, 대기업 불법외환거래 관세청과 공동조사 2014-10-16 08:00:20
약관에 따라 보험금을 지급토록 지속 지도하고 이행실태를 점검키로 했다. 이외에 내달 개시되는 카카오의 소액송금, 알리페이 결제도입 등 비금융회사의지급결제시장 진출에 따른 소비자피해 가능성 등에 대응하고 종합적인 대응방안을마련할 방침이다. yks@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한·이탈리아 경제협력포럼 "한류와 명품패션 합작하자" 2014-10-15 18:21:30
가진 강점과 아시아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디자인 개발에 특화된 한국의 역량을 결합할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그는 특히 한류를 활용해 양국 패션산업이 마케팅 차원에서 협력하는 방안과 함께 한중 패션펀드 등을 통한 아시아 시장 진출 전략을 제시했다.허창수 전경련 회장도 "창조경제를 통해 새로운 도약을...
한·이탈리아 경제협력포럼 "한류와 명품패션 합작하자" 2014-10-15 18:00:11
의류 브랜드와 소재분야에서 가진 강점과 아시아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디자인 개발에 특화된 한국의 역량을 결합할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그는 특히 한류를 활용해 양국 패션산업이 마케팅 차원에서 협력하는 방안과 함께 한중 패션펀드 등을 통한 아시아 시장 진출 전략을 제시했다. 허창수 전경련 회장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