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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감원, CJ 주가조작 혐의 조사 착수(종합) 2013-05-26 13:36:12
말했다. 금감원 조사는 검찰의 탈세 중심 수사와는 별도로 진행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검찰이 아직 CJ 비자금 사건과 관련해 금감원에 자료를 요청한 것은 없다. 검찰은 한국거래소를 압수수색해 CJ 주식 거래내역을 확보한 상태다. CJ 사건이 국민적 관심사로 떠오른 만큼 중대사건으로 분류,...
<현대제철 사고 1주일…원인규명·유족합의 '답보'> 2013-05-17 07:03:05
지 17일로 1주일이 됐다. 경찰과 당국이 합동으로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지만, 명확한 결과물이 나오지않았다. 사고 다음날인 11일 사망자 5명을 부검했으나 아직 사인을 밝히지 않았다. 사고 원인도 규명이 안 됐다. 당시 아르곤 가스 배관이 전로(轉爐)에 연결돼 있었다는 점은 확인됐지만, 가스가 유입된...
[경제의창W]주가조작 `엄단`‥코스닥 줄수사 2013-05-15 16:43:15
모든 부처가 참여하는 증권범죄합동수사단이 서울중앙지검에 꾸려졌고요, 합수단이 꾸려진 10여일 뒤에는, 시세조종 등을 통해 부당이득을 챙긴 혐의로 전 코스닥업체(상장폐지된 회사인데요) 최대주주 등이 전격 구속됐습니다. <질문2> 증권범죄합동수사단이 핵심인 것 같은데요? <기자> 예, 그렇습니다. (VCR1) 이번...
주가조작 코스닥업체 줄수사 2013-05-14 16:23:18
<앵커> 증권범죄합동수사단이 주가조작 사범 등에 대한 대대적인 수사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수사 선상에 오른 상당수가 코스닥업체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정경준 기자가 전해드립니다. <기자> 현재 합수단이 수사에 착수한 주가조작 등 불공정거래 혐의 사건은 20여건. 금융당국이 고발한 사건과 검찰 자체 인지 사건 등...
증권범죄합수단, 코스닥 집중 `수사` 2013-05-14 14:25:42
<앵커> 증권범죄합동수사단이 공식 출범 10여일만에 시세조종 등을 통해 부당이득을 챙긴 혐의로 전 코스닥업체 최대주주 등을 전격 구속했는데요, 현재 합수단 수사 대상에 오른 20여건 중 상당수가 코스닥 업체에 집중돼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취재기자 연결해 자세한 내용 들어보겠습니다. 정경준 기자!...
쓰리원 M&A 허위 공시…주가 띄워 수억 '부당이득' 2013-05-13 17:34:33
한편 증권범죄 합동수사단(단장 문찬석 부장검사)은 이날 시세조종을 통해 95억여원의 부당이득을 챙긴 혐의(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위반)로 전 코스닥 상장사 엘앤피아너스의 전 최대주주 이모씨와 전 대표 신모씨 등 2명을 구속했다. 합동수사단과 증권선물위원회에 따르면 이씨 등은 2008년 6월~2009년...
합수단, 前최대주주 2명 구속 `첫 성과` 2013-05-13 15:29:20
구속됐습니다. 증권범죄합동수사단이 공식 수사에 착수한지 10여일만에 나온 첫 조치인데요, 현재 수사중인 사건에 대해서도 곧 해당 혐의자에 대한 구속 여부가 결정될 전망입니다. 정경준 기자가 전해드립니다. <기자> 지난 2일 공식 출범한 `증권범죄합동수사단`(이하 합수단). 시세조종 등을 통해 부당이득을 챙긴...
증권범죄합수단, 패스트트랙 첫 `성과` 2013-05-13 08:54:06
증권범죄 합동수사단(단장 문찬석 부장검사)이 주가조작 사범 2명을 구속하는 등 출범 18여일 만에 첫 성과를 거뒀습니다. 합동수사단은 시세조종을 통해 95억여원의 부당이득을 챙긴 혐의로 코스닥 상장사의 전 최대주주 이모씨와 전 대표 신모씨 등 2명을 구속했습니다. 이들은 지난 2008년 6월부터 2009년 9월까지...
<고침> 사회(<현대제철[004020], 사고확인 45분후 119신고…) 2013-05-10 19:22:14
해 민·관 합동으로 구조했다면 시간을 단축했을 것으로 보인다. 이런 점을 감안할 때 외부에 사고 노출을 막으려고 자체 구조를 시도했거나 갑작스런 사고에 우왕좌왕했을 가능성도 있다. 소방당국의 한 관계자는 "자체 구급대가 있어서 사고 시 진화·구조를 하다가실패했을 때 119에 신고한다"며 "외부로...
<현대제철, 사고확인 45분후 119신고…대응 적절했나>(종합) 2013-05-10 19:05:08
해 민·관 합동으로 구조했다면 시간을 단축했을 것으로 보인다. 이런 점을 감안할 때 외부에 사고 노출을 막으려고 자체 구조를 시도했거나 갑작스런 사고에 우왕좌왕했을 가능성도 있다. 소방당국의 한 관계자는 "자체 구급대가 있어서 사고 시 진화·구조를 하다가실패했을 때 119에 신고한다"며 "외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