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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 겨울방학, 금융자격증 효율적으로 준비하려면? 2013-12-26 14:15:22
첫 시험일까지 수강일을 연장할 수 있도록 해 고품질의 강의를 시간의 구애 없이 들을 수 있도록 만들었다. 또한 각 자격별 와우패스의 문제집을 무상으로 제공한다.금융자격증 다수 취득을 원하는 학생들은 ‘금융자격증 패키지 이벤트’를 이용하면 된다. 저렴한 비용으로 보다 빠르게 금융자격증을 획득할 수 있도록...
자율·창의+원칙·준법='하이브리드人' 삼성인재 2013-12-25 22:01:29
인력 등을 뽑을 때는 영어 필기시험 등이 아니라 에세이와 작품 포트폴리오 등을 보고 선발한다. ‘끼’ 있는 우수 인재를 채용하기 위한 것이다. 다양성을 갖추면서도 삼성의 강점인 일체감은 유지하는 게 관건이다. 삼성전자는 비전과 목표를 모두가 공유해 한방향으로 움직일 수 있도록 신입입문교육을 강화하고...
도로에 치즈 냄새가 솔솔~ 2013-12-24 21:08:45
이미 이달부터 시험에 들어갔다. 위스콘신주의 다른 지역에서는 이미 결빙 방지에 브라인을 사용하면서 지방정부와 기업 모두 이익을 보고 있다. 치즈 제조업체 f&a데어리프로덕트는 제조 과정에서 나온 브라인을 인근 지방정부에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를 통해 이 회사는 매년 브라인 폐기에 들어가는 2만달러를 절감하고...
우주개발 중장기 계획 좌담회 "항공우주, 국민소득 4만弗 달성의 핵심 열쇠" 2013-12-22 21:59:24
저비용의 우주 로켓을 개발해 발사체 시장의 판도 변화를 불러오고 있다. 다른 나라에 비해 뒤늦게 발사체를 개발하는 것이지만 경제성을 갖춘 저가 기술을 찾아내면 충분히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한다. 이를 위해서는 기업들의 참여가 더 늘어나야 한다. 엔진, 탱크류 등 어떤 소재를 쓰고 어떻게 가공하면 비용을 낮출 수...
[오피니언] 자신에게 선물하는 세대 등 2013-12-13 22:26:23
비용만도 연간 82조~246조원이다. 사회갈등의 원인은 다양하다. 문제는 정치가 이를 의도적으로 확대재생산한다는 데 있다. 장하나 민주당 의원이 어제 대선 불복을 선언한 게 대표적이다. 최근의 사회갈등은 정치적 극단세력이 만들어 내는 것들이 적잖다. 심지어는 사회전복을 획책하는 세력까지 버젓이 정치권에 똬리를...
끝없는 도전신화 메트로시티, 월드 패션 신화를 꿈꾼다 2013-12-13 17:45:02
2013년 메트로시티는 브랜드 마케팅 비용에만 8억원을 투자했다. 전반적인 경기 침체로 긴축정책을 펼치기 쉬운 때, 공격적이 대응으로 불황기를 통과하자는 전략인 것이다. 최대의 방어는 공격이라는 것에 입각한 대응이다. 브랜드가 한 시즌을 기획하는 데 있어 가장 신중을 기울여야 하는 것은 바로 뮤즈 선택이다. 한...
예비대학생, 성형수술보다 필러시술 하고파 2013-12-11 15:20:43
비용, 변화에 대한 부자연스러움 때문에 걱정이 앞서는 예비 대학생들이 많다. 현실적으로 성형보다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가꿀 수 있는 필러를 찾고있다. q. 학생들이 특히 선호하는 필러 부위가 있다면? 필러융비술(코필러). 5~10분 정도 짧은 시간의 시술만으로 상당 수준의 교정이 가능해 고3...
수능 후 쌍커풀수술 전문의 에게 제대로 알고 해야... 2013-12-09 14:32:05
시험이 끝나면서 수험생을 잡는 다양한 이벤트들이 한창이다. 가격할인 덤은 물론이며 무료증정 이벤트까지 수험표 한 장이면 받을 수 있는 혜택이 다양해 평소에도 수험표를 현금처럼 가지고 다니는 학생들을 쉽게 찾을 수 있다 수험생들은 `성형, 피부, 헤어샵` 등 외모를 가꾸는 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보이는 것으로...
[직업과 경제의 만남] (10) 육아 도우미는 자녀교육의 '시장화' 2013-12-06 18:08:57
옷 5벌을 만들 수 있다. 하지만 갑과 을이 기회비용이 적은 상품만 생산한다면 옷 6벌(갑)과 의자 8개(을)를 만들 수 있다. 기회비용이 적은 상품의 생산에 전념하면서 생산량이 증가한 것이다. 이러한 비교우위의 개념을 이용하면 육아를 왜 엄마가 담당해 왔는지도 설명할 수 있다. 우선 임신과 출산은 남성은 경험할 수...
[생글기자 코너] '독도 지우개'와 코즈마케팅 등 2013-12-06 16:59:00
배운 기업의 궁극적 목표는 “최소비용 최대이윤”이다. 기업의 사전적 정의 역시 이윤의 획득, 또는 영리를 목적으로 생산과 판매를 하는 조직체라고 되어 있다. 이런 기업의 특성을 충실히 반영해왔던 기존의 마케팅 방식과는 다르게 기업의 이윤뿐만 아니라 사회의 이익과 소비자의 만족감, 세 가지 효과를 창출해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