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키에이지 "비즈니스 모델 정해진 것 없다" 2013-01-04 22:28:44
게임 '아키에이지'를 공개 서비스하는 엑스엘게임즈가 한 매체가 보도한 '부분유료화 한다'는 정책에 대해 '정해지지 않았다'고 말했다. 코리아 헤럴드는 지난 3일 '아키에이지' 공개 첫날 표정을 다루며 북새통을 이뤘다며 수요일 저녁 6시 기준 서비스 중인 20개 서버 가운데 대부분에서 수...
주니어 국제변호사 스쿨 II 19일 개최 2013-01-04 18:19:31
또는 비즈니스 협상전문가를 꿈꾸는 청소년을 위해 기획된 교육프로그램이다. 이번 교육은 로펌 대표변호사 초청특강과 비즈니스 협상체험 그리고 참가자와 멘토가 함께 참여하는 콘서트 형식의 토론수업으로 이루어진다. 국제변호사스쿨은 청소년체험학교 시리즈의 하나로 청소년이 꿈꾸는 미래 직업 세계를...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비즈니스 클래스 특별요금’ 이벤트 2013-01-04 15:12:20
추가 지불하면 비즈니스 클래스로 업그레이드해주는 이벤트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데와라이 한국지점장은 “새해를 맞아 발리로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는 고객들 중 누구나 최고급 비즈니스 클래스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주요국 국가부채 위협.. 신흥국 투자가 대안" 2013-01-04 14:26:36
자격증을 따지 않는가. 그래서 괜찮은 비즈니스라고 본다. 원론적으로는 맞는 이야기다. 그렇지만 항공주들의 부분적인 문제들이 있다. 지금 경쟁이 격화되고 있지 않는가. 저가 항공사들이 굉장히 강하게 치고 들어간다. 예를 들어 베트남의 호치민시에 제주항공이 들어가니 아시아나항공이 그 요금을 확 내렸다. 그래서...
대명리조트(콘도) 새해맞이 `법인무기명 특별회원권` 출시 2013-01-04 12:53:01
비즈니스에도 활용도가 높다. 대명리조트(콘도) 회원가입 시 골프, 스키, 오션월드 및 각 직영 아쿠아월드 시설의 무료 및 할인혜택이 신규 특별혜택으로 부여되며, 회원가입과 동시에 회원자격이 부여되어 전국의 대명리조트 10곳(설악, 경주, 양평, 홍천, 양양, 변산, 단양, 제주, 여수, 거제)을 회원자격으로 별장처럼...
[인문학과 경제의 만남] <91> 죽은 말의 뼈를 사는 마케팅 2013-01-04 10:35:44
비즈니스 디자이너·미학자 indigovalley@gmail.com> 경제 용어 풀이 ▨ 구전 마케팅 word-of-mouth marketing, womm구전마케팅이란 주로 오프라인을 통해 소비자들의 입과 입을 거쳐 소문으로 수요를 증가시키는 마케팅 기법이다. 누리꾼이 이메일이나 다른 전파 가능한 매체를 통해 자발적으로 어떤 기업 또는...
출시 앞둔 블랙베리 스마트폰...아이폰4S와 비교하니 2013-01-04 10:08:44
이루어졌고 디스플레이 크기는 확인되지 않았지만 이전 모델에 비해 커졌다. 또 웹 브라우저는 데스톱PC 수준으로 속도가 빨라졌고 플래쉬도 제공된다. 또 업무용과 개인용으로 분리해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비즈니스 맨들에게 적합하다는 설명이다. 부팅 시간도 1분에 불과하고 새로운 앱월드스토어는 안드로이드앱의 구글...
[공시] SK브로드밴드, 브로드밴드미디어 흡수합병 2013-01-04 09:53:55
SK브로드밴드는 "IPTV사업을 회사의 핵심 플랫폼 비즈니스로 육성하고 효율적인 사업추진을 위해 합병을 추진한다"고 밝혔습니다. 브로드밴드미디어는 SK브로드밴드 자회사로 IPTV사업인 `B tv`를 운영해왔습니다. SK브로드밴드와 브로드밴드미디어는 1대 0 비율로 합병할 예정이며, 합병기일은 오는 3월 22일입니다....
"다음, 자체 검색광고 경쟁력 빠르게 회복" - 키움증권 2013-01-04 09:02:02
오버추어의 철수 이후 다음 플랫폼으로 빠르게 이동했다"며 "올해 다음의 검색광고 매출은 2천256억원으로 지난해보다 24.1% 증가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안 연구원은 "자체 플랫폼 사용에 따른 매출이 213억원 가량 증가하고, 네이트와 줌 등 검색광고 비즈니스도 200억원 이상 매출을 올릴 것"으로 기대했습니다.
“무조건 완판!” 홈쇼핑, 디자이너와 만나 불황 극복 2013-01-04 08:45:01
매출 등 비즈니스적인 부분을 강화할 수 있기 때문이다. 사실 그동안 홈쇼핑 브랜드를 론칭한 디자이너에 대한 부정적인 시각이 많았다. 디자이너의 예술성보다는 상업성이 짙어보였기 때문. 하지만 최근에는 젊은 신진 디자이너들을 중심으로 홈쇼핑이 새로운 유통채널로 인식되면서 좀 더 활발하게 홈쇼핑 브랜드 론칭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