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지아이엠, 공중파 3사 출격…신곡 '니곁에서' 컴백 2013-10-04 10:49:30
바란다”며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하고 좋아할 수 있는 노래로 사랑받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지아이엠은 한국 활동이 끝나면 일본, 싱가포르, 중국 등 프로모션을 앞두고 있으며, 일본에서는 여러 차례 단독 콘서트를 준비중이다. (사진제공: 레드애플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히어로` 가족 관람 시사회서 평점 4.8점 기록 `기대UP` 2013-10-02 19:12:06
또한 깜짝 무대인사 차 방문한 김봉한 감독과 아역배우 정윤석 정하은은 꽃다발 세례까지 받으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관객들은 "아이 키우는 엄마로서 공감할 수밖에 없었다" "웃음과 감동을 함께 즐길 수 있었다" "아들과 딸을 모두 데리고 왔는데 가족끼리 보기에 너무 좋은 것 같다"라는 평을 남기며 영화에 대한...
한복 입으면 19일부터 고궁 관람 무료 2013-10-02 17:07:06
예술인 중심이던 예년과 달리 일반인들이 문화행사를 직접 여는 것도 주목거리다. 소통과 공감, 나눔과 배려의 문화적 가치를 나누기 위해서다. 전국 문화동아리가 한자리에 모여 기량을 겨루는 ‘전국 시민문화동아리 한마당’(12일 분당구청 잔디마당, 19일 문화역서울284), ‘장애인 문화예술축제’(1~15일 서울시청 앞...
"창조경제 실현하려면 미래 신산업 발굴·육성 시급" 2013-09-30 11:48:35
효과 극대화를 위한 선결 과제로는 '창조경제 활성화를 위한 세부전략 마련'이라는 답변이 30.6%로 가장 많았고, '창조경제 정책 컨트롤 타워 조기구축'(25.0%), '창조경제에 대한 국민 공감 형성'(16.7%) 순이었다. 한편, 연구원은 창조경제를 구성하는 요소인 인적자본, 혁신자본, ICT자본,...
직장인 딴짓 1위? 하루 평균 '59분 21초' 딴짓 한다는데… 2013-09-28 00:07:36
21초로 조사됐다. 한편, 직급별로 구분하면 과·차장급이 하루 평균 1시간 2분, 대리급 1시간 1분, 사원ㆍ주임급 57분, 부장급 55분으로 과·차장급이 하루 평균 딴 짓하는 시간이 가장 긴 것으로 조사결과 나타났다. 직장인 딴짓 1위 조사 결과에 대부분 직장인들은 공감을 표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직장인 딴짓...
[완소TV] `투윅스` 이 괴물 같은 드라마, 약속 지켰다 2013-09-27 07:36:47
부성애에 감동했고 공감했습니다. 또 사람에게 있어 삶의 목표가, 의미가 얼마나 중요한 것인지도 깨달았습니다. 살아야 할 이유가 없던 장태산이 살아야 할 이유가 생기면서 얼마나 똑똑해졌는지 우리는 확인할 수 있었죠. 그렇기에 장태산의 반격도 있을 수 있었고 문일석과 조서희도 잡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사람은...
[기고] 이스탄불서 싹 틔운 문화강국 가능성 2013-09-26 17:50:12
과 아시아가 만나는 이스탄불과 유라시아 대륙의 동쪽 끝에 있는 경주가 만나서 ‘공동 문화엑스포’를 성공시킨 것은 ‘문화야말로 인류 사회의 화평과 번영의 새 코드’라는 사실을 확인시킨 일대 사건이라고 할 수 있다. 이 문화공감을 바탕으로 경제 등 다양한 방면에서 새로운 지평을 연다면, 이는 바로 박근혜 정부가...
스피카 `댄싱9` 메인테마곡 `유어댄스`로 `일렉` 장르 도전 2013-09-26 17:39:02
측은 "춤에 자신의 모든 것을 건 `댄싱9`의 참가자를 비롯해 자신의 꿈과 희망을 위해 열심히 달려나가는 분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힘찬 노래"라며 "`댄싱9`을 사랑해주시는 시청자 분들과 대중들의 고른 공감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사진 =CJ E&M)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윤형빈 정경미, 유방암 의식 향샹 캠페인 홍보대사 선정 2013-09-26 10:18:12
과 함께 어려움을 이겨내자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개그우먼 정경미는 "윤형빈씨가 유암종 진단을 받았을 때 정기 검진의 중요성을 깨달았다"며 "유방암 의식향상 캠페인 홍보대사로서 유방암 정기 검진의 중요성을 알리고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예방을 위한 행동에 직접 동참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알리겠다"고 소감을...
임부복 불패신화 ‘맘누리’의 네버엔딩 스토리 2013-09-25 09:25:35
여성복 쇼핑몰 하얀달과 임부용 언더웨어 엠시크릿을 론칭한 것도 그러한 기질 덕분이다. 하얀달은 맘누리의 충성 고객이 출산 후에도 구매를 이어갈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확대한 쇼핑몰이다. 아내이자 며느리, 또 엄마로 살아가는 여자들의 삶을 따뜻한 시선으로 들여다보고 함께 공감하려는 마음을 쇼핑몰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