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FJ, 여름 시즌 신제품 출시 2013-06-21 11:22:25
골프용품 브랜드 FJ(www.footjoy.co.kr)가 장마와 무더위 속에서도 쾌적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FJ 쿨링 베이스 레이어와 남성용 여름장갑 (6종)을 선보입니다. FJ는 이번 시즌제품 출시를 통해 기존에 선보이던 스테이쿨러 (여성용 여름장갑), 레인그립, 방수모자와 우산 등 다양한 여름용 제품과 함께 FJ 여름...
[대형마트 PB도입 10년(下)] 디자인·브랜드 전략도 진화 중…지속가능 동반성장 과제 2013-06-21 10:26:43
용품 등 모두 50여종에 이르며 지난해부턴 디자인 적용 범위가 사무용품 문구 가방 청소기 믹서기 등 소형가전제품으로까지 늘어났다. 자체적으로 '인하우스' 의류pb 디자이너도 대폭 늘렸다. 인하우스란 자체 기획에서 디자인을 거쳐 유통 및 판매에 이르는 전과정을 직접 담당하는 방식이다. 홈플러스는 2010년 3월...
우리 아이 `쿨베이비` 만들어줄 유아용품 `눈길` 2013-06-20 15:44:54
위생관리에 신경 쓸 것이 많다. 특히, 여름철 외출을 준비한다면 외출복은 물론 아기띠 등의 소재가 통풍이 원활하지 않아 아이의 체온을 상승시키거나 땀띠와 같은 피부질환을 유발할 수 있기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덥고 습한 여름철 우리 아이 피부를 뽀송뽀송하게 지켜줄 아이템들을 살펴보자. ◈ 디자인과 실용성을...
[대형마트 PB도입 10년(中)]폭풍 성장 숨은 비결은?…스타상품·가격·고급화 2013-06-19 08:50:53
용품 등을 위주로 첫 자체 브랜드 상품을 진열대에 올린 뒤 패션·잡화, 웰빙식품, 애완용품 등으로 품목을 넓혀 현재 1만8000여개 품목에 이르는 'pl 라인'을 구축해놨다. 자체 브랜드 상품은 마케팅·물류비용 절감으로 고(高)마진이 가능하다. 따라서 가격도 일반 브랜드(nb) 상품보다 20~30% 정도 싸다. pl·pb...
[대형마트 PB 도입 10년(上)]위기가 기회?…자체브랜드 폭풍 성장 2013-06-18 09:52:06
용품 등을 위주로 pl·pb 상품을 최초로 진열대에 올렸다. 이후 패션·잡화, 웰빙식품, 애완용품 등으로 품목을 넓혀 현재 1만8000여개 품목에 이르는 pl 라인을 구축했다.이마트 pl 매출 비중은 2012년말 기준으로 전체 매출의 23%(3조3000억원)에 이른다. 2006년 당시 매출 비중인 7%(4500억원)에 비하면 8년 만에 무려...
아이 건강 안심 할 수 없는 '장마철'이 온다 2013-06-13 17:55:31
관리를 통한 예방에 각별히 신경 써야한다. 장마철 영·유아기 아이에게서 쉽게 발병하는 수족구병, 구내염 등을 예방하기 위한 엄마들의 위생용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순하고 안전한 항균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 유해 세균 막아주는 향균 제품 연약하고 민감한 아이들은 장마철...
입맛 까다로운 여자들의 선택 ‘단호박 식이요법’ 2013-06-13 08:48:02
무더위에 유통업계에서는 벌써부터 바캉스 용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쇼윈도에는 화려한 비치룩, 비키니 수영복이 시선을 자극한다. ‘여름’하면 아찔한 서머룩과 핫한 미녀들의 s라인 몸매가 가장 먼저 떠오를 터. 이에 누구보다 화려한 변신을 꿈꾸는 여성들은 체중조절에 열을 올리며 몸매 관리에 최선을 다한다. 이에 ...
완벽한 그녀의 뷰티 비결 "남들과 다른 화장품" 2013-06-12 15:44:50
밑 피부를 복합적으로 관리해주는 기능성 아이 케어 제품이다. 롤러볼이 장착되어 있어 손대지 않고 편하게 덧바를 수 있으며 빠른 흡수를 도와준다. 특히, 바르는 즉시 눈가를 시원하게 해주는 쿨링 효과로 피부 진정과 붓기 제거에 효과적이며 다크서클 완화로 눈가를 환하게 만들어 준다. 또한 사이즈가 작아 휴대가...
`아토팜`, 섬유세제와 물티슈 출시 2013-06-12 11:13:49
확대해 선보입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생활용품은 섬유세제와 섬유유연제, 세탁비누와 물티슈 3종으로 아토팜 스킨케어 제품과 동일한 컨셉 하에 민감한 아이들 피부 관리에 촛점을 맞춘 것이 특징. 이에 맞춰 제품명 또한 `아이피부가 좋아하는`으로 네이밍, 소비자가 이해하기 쉽고 직접적 제품 설명이 가능하도록 했습니...
아토팜 토털 케어 브랜드로… 민감 스킨 케어 1위 안착 2013-06-12 10:14:46
관리를 위한 생활용품을 출시하는 이유는 아토피 및 건선 등 여러 유형의 민감 피부를 가진 어린이 환자 수가 줄어들지 않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보건 복지부의 2010 국민건강영양조사 결과에 따르면 1~5세 유소아 5명 중 1명이 아토피 질환을 갖고 있으며 같은 해 국민 건강보험공단에 의하면 아토피 진료를 받은 이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