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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대전망] 삼성, '제2 신경영'…5대 신수종사업 키운다 2013-01-01 15:30:51
개편에서는 의료기기사업팀을 의료기기사업부로 승격시켰다. 이어 삼성메디슨을 합병한 뒤 2014년 mri(자기공명영상촬영) ct(컴퓨터단층촬영) 등 고가의 대형 의료장비를 개발해 판매할 것으로 알려졌다.전기차용 배터리는 삼성sdi가 맡고 있다. bmw가 올해부터 본격적인 전기차 양산 체제에 돌입하면 삼성sdi의 배터리...
<코트라 "올해 中企 수출확대에 총력"> 2013-01-01 13:24:58
조직 개편오영호 사장 올해 사자성어 '開雲覩天' 제시 오영호 코트라 사장은 1일 "올해는 중소기업 수출 지원에 조직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오 사장은 이날 신년사에서 "우리나라가 2년 연속 무역규모 1조달러를 달성했다"며 "그러나 30%대에 불과한 중소기업의 수출 비중을 늘리지 않고는 무역...
<금융소득 종합과세 확대…자산시장 지각변동 가능성> 2013-01-01 04:56:18
예상된다. 금융자산가들이 이번 제도 개편으로 부동산ㆍ주식시장으로 눈길을 돌릴 것이라는 전망도 있지만 단순히 세금회피 목적으로 침체한 시장으로 돈을 옮길지에 대해서는 회의적인 시각이 적지 않다. ◇ 금융자산가 예ㆍ적금서 이탈 가능성 금융소득 종합과세 대상 기준이 크게 낮아지자 금융자산가들...
생산자물가 산정방식 `대개편'…스마트폰 반영 2013-01-01 04:56:00
추가하고 80개는 제외2005년 이후 경제구조 변화 반영한 개편 세부안 1월 발표 국민경제의 물가수준을 가장 잘 대표하는 생산자물가지수에 올해부터 스마트폰 가격 등이 추가된다. 유선전화기, 경운기 등 시대 변화로 거래액이 줄어든 품목은 지수 집계에서 제외된다. 1일 한국은행과 민주통합당 최재...
은행권 내년 `마케팅 경쟁` 시동 2012-12-07 16:19:28
재정비에 나서고 있습니다. 조직개편을 통해 인력을 현장에 배치하고, 새로운 성장동력을 찾아 비용은 적게 들이면서도 효율은 높이겠다는 전략입니다. 이근형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농협은행은 요즘 조직 통·폐합 논의로 분주합니다. 거대한 본점조직은 덩치를 줄이고 대신 영업점에 인력을 늘린다는...
삼성, 정기 임원인사 실시 2012-12-07 14:08:05
전달한 것입니다. 이 밖에 해외법인 우수인력의 본사임원 승진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해당분야에서 성과를 올려 `자랑스런 삼성인상`을 수상한 임직원들에 대한 과감한 발탁승진을 실시했습니다. 삼성그룹은 임원 인사가 어느 정도 마무리됨에 따라 조만간 조직개편과 보직인사를 확정할 계획입니다. 한국경제TV...
HTS `지고` MTS `뜬다` 2012-08-13 18:17:38
거래 시스템인 CYBOS Touch를 전면 개편했고 삼성증권도 대규모 서비스 개편작업을 진행했습니다. 우리투자증권과 현대증권도 새로운 어플리케이션 출시로 맞불을 놓았습니다. 시대에 따라 뜨고 지는 주식거래방식. 스마트기기 확산으로 모바일 주식거래가 대세로 자리잡아가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어예진입니다....
"ICT 산업 발전 위한 독임제 부처 필요" 2012-07-10 17:21:50
동시에 또 정부에 심의 의결을 해서 행정처분을 할 수 있는 기구입니다" ICT 거버넌스를 완성하기 위해서는 내용 심의를 담당하는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의 변화 필요성도 제기했습니다. 방송통심위원회를 콘텐츠심의위원회로 개편하고 영상물, 게임물 등급 심사도 모두 할 수 있는 통합 조직 역할을 해야 한다고...
[5.10대책후 일주일] 강남 3구 `냉담` 2012-05-17 16:03:31
시장 활성화를 위해 세제 개편이 뒷받침돼야 한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인터뷰> 함영진 부동산써브 실장 "거래 진입문턱을 낮춰주는 거래세 완화해주는 것이 필요합니다. 특히 취등록세 낮춰주면 과거 거래가 확대된 경험이 있습니다." 침체된 부동산 경기 진작을 위해 야심차게 준비한 정부의 5.10정책. 가장 큰...
프로스펙스, 새 BI 공개 `2030 공략` 2012-02-22 17:50:32
BI 개편에 맞춰 김연아선수를 2012년 모델로 선정하고 ‘W 연아라인’ 새롭게 내놓았습니다. W 연아라인은 가볍고 컬러플해진 운동화와 몸매 실루엣을 살려주는 슬림하고 스키니한 디자인이 특징인 의류로 20~30대 젊은 여성들을 겨냥하고 있습니다. <인터뷰: 차연수 브랜드전략팀 수석부장-"소비자 저변 확대가 목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