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수익률 높고 임대수요 풍부한 레지던스, 강원도 ‘평창 부띠끄마레’ 2013-01-29 11:00:02
개발 모토 덕분에 다른 신도시와는 차별화된 비전을 가지기 때문이다. 실제로 인천과 부산 등 경제자유구역은 정주(定住) 인구를 늘리고 도시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만들어지는 수준 높은 생활환경덕에 ‘워너비(wanna be)’ 지역으로 인식되며 수요자를 끌어 모으는 원동력이 되고 있다. 현지 부동산 전문가들은 “2009년...
골프존, 설맞이 ‘골프용품 대전’ 2013-01-29 09:48:26
풋조이 양말 3족 9,800원, 골프 건강팔찌 8,500원, 히로야마모토 퍼팅매트 37,900원, 라일엔스콧 바지 29,800원 등 실속 선물 제품들이 준비돼 있습니다. 이와 함께 인기 클럽인 테일러메이드를 최대 65%까지 할인하는 마지막 할인 판매도 실시합니다. 2013신형 뉴 로켓볼즈 본드 드라이버는 144,000원, 버너 2.0...
손욱·정준양 회장 '감사 나눔'에 빠졌다~ 2013-01-29 00:51:31
'감사하고 나누면 행복해진다'는 모토에 걸맞게 감사 에너지를 전파하는 새로운 정신운동으로 자리매김하는 게 목표다.감사를 전하는 대상은 사람에게 한정되지 않는다. 말 못하는 식물과 기계에도 적용됐다. 더 놀라운 사실은 매일 "감사합니다" 란 말이 반복되자 식물은 평균 이상으로 자랐고, 기계 고장률과...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신한카드, 2200만명 회원 '최대'…카드 포인트 활용 '최고' 2013-01-28 15:31:21
시도하고 있다.신한카드는 ‘따뜻한 금융’을 모토로 내걸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금융권 최초로 기부 전용 사이트 ‘아름인’(www.arumin.co.kr)을 개설했고 적립 포인트를 기부 용도로만 쓸 수 있도록 한 ‘아름다운 카드’를 선보이는 등 신용카드업의 특성을 살린 기부 문화 전파에 앞장서고 있다....
강원도 부동산을 주목하라, 호재 속 ‘평창 부띠끄마레’ 인기 2013-01-28 11:09:19
모토 덕분에 다른 신도시와는 차별화된 비전을 가지기 때문이다. 실제로 인천과 부산 등 경제자유구역은 정주(定住) 인구를 늘리고 도시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만들어지는 수준 높은 생활환경덕에 ‘워너비(wanna be)’ 지역으로 인식되며 수요자를 끌어 모으는 원동력이 되고 있다. 현지 부동산 전문가들은 “2009년...
‘조각 미남’ 장동건, 화장품 모델 되다 2013-01-28 10:10:38
출시한다. ‘매일 변화하는 피부’를 모토로 남성용 기능성 화장품의 진화를 예감하고 있다. ‘남자 피부 3일 만에 좋아진다’를 실감하게 하는 이번 신제품은 아이오페의 바이오 인큐베이팅 기술로 만들어진 바이오 리독스 성분을 함유했다. 기존의 여성용 바이오 에센스의 컨디션 개선 기능을 그대로 담아 애프터...
'월드 오브 탱크' 모델 '강한 남자' 누구? 2013-01-25 15:57:53
오브 탱크'는 '남자는 탱크다'를 모토로 강한 남자와 전차의 연관성을 어필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진정한 남성성을 대표할 수 있고 강한 남자의 매력을 소유한 모델을 통해 '월드 오브 탱크'만이 갖고 있는 차별성을 잘 살려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월드 오브 탱크' 및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녹색재단, '친환경 PC,LED조명' 후원·보급 맡는다 2013-01-25 11:42:43
재단법인 녹색재단과 지난 21일 경기도 고양시 장항동 모토모테크원 본사에서 마케팅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본 재단은 2년 동안 모토모테크원이 자체적으로 개발한 대기전력 제로화 그린에너지 제품 '세이브 pc'와 ㈜세이브반도체가 선보인 '세이브에코 led조명' 홍보 마케팅을 주도하고...
화장품, 언제까지 ‘아무거나’ 쓸까? 2013-01-25 00:21:04
기본 모토로 oem이나 odm없이 닥터 알카이티스 연구실에서 제품을 직접 제조한다. 섭취 가능할 만큼 안전한 성분을 직접 엄선해 조금의 위험 요소도 남기지 않기 위해서다. 유전자 조작된 식물은 절대 사용하지 않으며 모든 식물은 천연 성분을 잃지 않도록 익히거나 끓이지 않은 상태로 추출한다. 이에 유효 성분이 그대로...
패션업계 '대박 신드롬' 주인공들 만난 이유 알고보니… 2013-01-24 17:44:39
옷들을 제작해 선보일 것이다. 김용표: 모토는 이탈리안 클래식이다. 하지만 클래식이라는 한계에 갖혀 있지 않고 다양한 시도를 투사이드에만 있는 그런 독특함을 가진 브랜드로 성장시킬 계획이다. 솔직히 이윤보다는 가치 창출을 기반으로 둔 브랜드를 목표로 하고 있고 해외 명품보다 떨어지지 않는 디자인, 퀄리티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