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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랜차이즈 창조경제] 원앤원, 한식 38년 내공…종합 외식기업 '우뚝' 2013-05-27 15:30:38
브랜드와 더불어 ‘커피에투온’ ‘툭툭치킨’ ‘모리샤브바비큐하우스’ ‘잇델리&카페’ 등 서구형 캐주얼 브랜드까지 다양한 외식 브랜드 매장 350여개를 운영하는 종합외식기업이다. 2007년 첨단 식품공장을 준공, 여기서 보쌈김치와 족발, 소스 등을 생산하고 있다. ○가맹점과 활발한 소통 가맹점과의 활발한...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롯데리아, 한국의 맛 접목…패스트푸드 넘어 '퀵서비스 레스토랑'으로 2013-05-27 15:30:37
카페형 매장에 이어 다양한 계열 브랜드들과 접목한 복합 매장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서울 구로디지털역점이나 여의도리버타운점에서는 롯데리아 외에 엔제리너스커피, 크리스피크림도넛, 나뚜루 등 여러 가지 브랜드들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복합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현지화로 해외시장 공략 - 베트남서...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크린토피아, 첫 기업형 세탁 전문점…로열티制로 본사·가맹점 '윈-윈' 2013-05-27 15:30:35
크린토피아는 1992년에 설립된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국내 최초의 선진국형 세탁 전문 브랜드로, 동네 세탁소에서 기업형 세탁 전문점 중심으로 국내 세탁 문화를 변화시킨 주인공이다. 첨단 자동화 시스템을 도입해 세탁비의 70%를 차지하는 인건비를 줄임으로써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세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미스터피자, 중국서도 '1등 피자' 야심…5년내 1000개 점포망 구축 2013-05-27 15:30:32
외식기업의 비전 실현을 위해 본격적인 행보에 나서고 있다. 머지않아 중국에서 1등을 거머쥔다는 목표로 중국시장 공략에 총력을 쏟고 있다. 미국, 동남아 등의 해외시장 개척에도 나서고 있다. 국내외 총 480개의 매장에 임직원 1만여명이 일하고 있다. 미스터피자와 더불어 마노핀과 제시카키친의 성장을 가속화해 이들...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BBQ, 규모보다 스피드…칭기즈칸식 경영으로 해외공략 '승승장구' 2013-05-27 15:30:30
올리브유로 치킨을 만드는 프랜차이즈 기업이 된 것도 이 기술원 덕분이다. bbq는 ‘2020년까지 지구상에 5만개의 점포를 개설해 세계 최대·최고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성장한다’는 비전을 설정해 놓고 있다. 이 도전은 2003년 중국에서 막을 올렸다. 현재 56개국과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했으며, 30개국에서...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놀부NBG, 한국인 입맛 평정…새 외식모델 선봬 2013-05-27 15:30:09
인기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선보인 외식산업 대표 브랜드다. 국내외에 모두 700여개의 직영 및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놀부nbg는 가맹점에 아낌없는 지원을 하기로 유명한 브랜드다. 본사 광고비의 일부분을 할애해 가맹점의 환경 개선과 가맹점 메뉴 개발을 위한 인프라 지원에 투자할 정도다. 이는 ‘전국의 가맹점...
와이즈파크 초대형 쇼핑도시로 재탄생하는 상가 분양! 2013-05-27 12:44:00
대형기업들간의 치열한 자리싸움은 이미 시작 됐다. 이러한 수요가 몰리면서 홍대상권의 3.3㎡당 평균 권리금 또한 강남역 상권을 이미 뛰어넘었다. 기존 홍대상권의 패션산업은 작은 보세매장들이 주를 이뤘으나 최근 3~4년 사이 홍대입구에서 상수역으로 이어지는 길목에 대형 브랜드들이 진출에 패션부분도 활기를 띄고...
동반위, '100m 중재안' 확정…유통사들 동반지수 대거 낙제(종합) 2013-05-27 11:41:52
중견기업 모두 신규 브랜드 진출은 허용됐다.다만 놀부nbg와 더본코리아 등 일반·프랜차이즈 중견기업은 전문적인 외식 사업체임을 고려해 역세권 및 복합다중시설 외 지역에서 간이과세자 주메뉴(매출액의 50% 이상) 기준으로 도보 150m 초과 지역에서는 출점 가능토록 했다.대·중견기업은 그간 역세권 반경 200m를,...
천군만마, 중국 유통 기업 ETON그룹과 MOU 체결 2013-05-27 11:17:16
중국 패션시장도 글로벌 패스트패션 브랜드의 진입으로 재고만 양성하는 기형적인 볼륨 유통에서 기획생산 수주방식으로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이런 시점에 천군만마를 통해 한국의 우수한 패스트패션 브랜드들과 우호적인 합작의 기회를 만들어 대리점주들에게 경쟁력 있는 상품을 공급하고 싶다"고 전했다. 이에 천군...
대상, 홍초로 기능성 음료시장 진출 2013-05-27 09:33:37
며 "높은 브랜드 파워를 자랑하는 홍초를 근간으로 테아닌, 아르기닌, 타우린, 비타민 등 기능성 성분을 첨가한 음료인 만큼 시장에서의 선전을 자신한다"고 밝혔습니다. 대상은 새로 선보인 음료 4종의 올해 매출 목표를 100억 원으로 잡고, 대학가와 야구장 등에서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