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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百, 쿨비즈룩 최대 70% 파격할인전 진행 2013-05-24 14:21:24
남성의류 브랜드가 참여하며 재킷, 셔츠 등 여름용 상품 27종을 최대 70% 할인판매한다. 주요 품목으로는 지오지아 여름 재킷 7만 2천 2백원, 니나리치 드레스 셔츠 2만원대, 시리즈 반팔남방 4만원대 등이다.현대백화점 이달호 e-커머스팀장은 "에너지 절약 노력에 일환으로 주요기업의 쿨비즈복장 적용이 늘어나며 여름철...
킹콩떡볶이, 새롭게 부상하는 브랜드 된다 2013-05-24 13:49:49
전문기업 이심전심(주)과 (주)죠스로지스틱스의 업무협약으로 탄생한 ‘킹콩떡볶이가 새롭게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인기 떡볶이 브랜드 죠스떡볶이에 초창기부터 떡볶이소스를 비롯한 순대, 튀김 등의 물류를 공급한 죠스로지스틱스가 킹콩떡볶이의 메뉴 및 레시피 개발 참여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신뢰를 더하고 있다....
"창조경제 정부정책과 시장의 변화" 2013-05-24 13:37:31
트렌드를 장악한다거나 선도하는 여부에 따라 기업의 성패는 기업의 사이즈와 상관 없이 갈릴 것이다. 2013년에 주목해야 할 글로벌 차원의 핫 트렌드가 있다. 첫 번째는 이머징 아시아 경제성장, 역내 도시화에 따른 IT, 자동차 등의 한국 메스티지 브랜드의 성장이다. 그리고 연이은 소비재 시장의 영토 확대를 주시할...
ktcs, 홍콩 한류 화장품 '미오기' 국내총판 계약 2013-05-24 11:00:19
토털컨택서비스기업 ktcs는 24일 KAIST 우수 벤처기업인 '컬러핑크 알앤디'와 화장품 브랜드 '미오기'(MIOGGI)의 국내총판 계약을체결했다고 밝혔다. 미오기는 한방 약초 추출물과 자연친화 성분으로 구성된 70여종의 제품군을 바탕으로 전문 에스테틱샵과 메디센터를 보유한 스킨케어 브랜드다....
'때 빼고 광 내는' IT 기기…색상 교체는 기본 2013-05-24 10:43:43
카메라브랜드 인스탁스가 국내에서만 한정으로 출시한 '미니25 캐스키드슨'도 디자인을 강조한 제품이다. 영국의 유명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인 캐스키드슨과 콜라보레이션한 제품으로, 캐스키드슨 특유의 꽃무늬를 접목시켰다. 핑크와 민트 색상의 카메라 2종 외에도 잔잔한 꽃무늬가 새겨진 미니필름 3종을 통해...
국세청, CJ그룹 계열사 CJ푸드빌 세무조사 2013-05-23 23:19:27
등 14개 브랜드를 갖춘 CJ그룹의 계열사다. CJ푸드빌측은 이번 세무조사는 검찰의 수사와 무관하게 진행되는 정기 세무조사라고 밝혔다. 그러나 세무조사가 진행되는 가운데 CJ그룹의 해외 비자금 의혹이 제기된 만큼국세청이 국내는 물론 해외 거래 내역에 대해서도 강도 높게 조사할 것으로 보여 주목된다....
한경-獨 이스타일社 '마케팅 챌린지 공모전' 개최 2013-05-23 18:19:00
국내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가 러시아에서 실행할 수 있는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행사를 기획하는 것이다. 여기서 핵심은 행사의 공익성을 유지하면서 기업과 제품의 브랜드 이미지와 가치를 높일 수 있는 행사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것이다. 심사는 1차 기획서 평가와 2차 프리젠테이션 평가로 진행된다. 영문 기획서를...
[지금, 유통街는]오늘의 유통계 뉴스 2013-05-23 17:25:44
밝혔다.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오리진스에서 신제품 ‘진징 에너지 크림’을 출시 기념으로 백화점 구매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24일부터 31일까지 일주일간 현대백화점 목동, 롯데백화점 본점,부산,잠실,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의 오리진스 매장에서 ‘진징 에너지 크림’을 구매하면 일리 커피...
동반위, 역세권 신규출점 150m→100m로 제한…외식업계 "일방적 규제 강화…3개월간 들러리 선 셈" 2013-05-23 17:18:24
수용" 국내업체 규제·엔低 앞세워 日외식 브랜드는 공략 강화 “갑을(甲乙)논란에 편승한 졸속 결정이다.” 동반성장위원회가 지난 22일 외식기업 신규진출 허용범위를 역세권 반경 100m로 사실상 결정하자 프랜차이즈협회 등 외식업계가 강력히 반발하고 있다. 대기업 및 프랜차이즈업체의 주장은 무시되고 자영업자들...
더이상 화장발 안 먹히는 화장품株 2013-05-23 17:13:12
kb투자증권 연구원은 “저가 화장품과 브랜드숍 시장이 커지자 아모레g, lg생활건강과 같은 대형 업체들까지 이 시장에 비집고 들어왔다”며 “에이블씨엔씨는 신제품 출시 등으로 대응하기보다 마케팅 비용 지출을 늘렸는데, 큰 효과를 보지 못했다”고 설명했다. 에이블씨엔씨의 실적 악화는 화장품업계 전반의 실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