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강호동 치킨사업 미국에서도 성공? ‘류현진 효과’로 신바람 2013-05-22 10:47:38
있다"며 "한식을 가미한 토종 치킨 브랜드를 통해 미국의 입맛을 사로잡고 한식의 위상을 드높이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육칠팔은 외식프랜차이즈 기업으로 ‘강호동 치킨678’, ‘강호동 백정’, ‘아가씨 곱창’ 등을 포함 총 7개의 외식 브랜드를 운영 중이며, 가맹사업 진출 2년...
LG생활건강, 고급 남성화장품 시장 뛰어들었다… "매출 비중 10%까지 확대할 것" 2013-05-22 09:32:12
브랜드 ‘까쉐(kachet)’를 출시하고 고급 남성화장품 시장에 뛰어들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국내 화장품기업이 백화점 남성 전용 화장품 브랜드에 첫 진출이다. 이 제품은 쁘띠그랑 오일, 네롤리 추출물 등 200년 전통의 유럽 천연허브 성분과 ‘비타민 펩타이드, 세라마이드 등을 조합했다. 까쉐는 토너 2종,...
CJ제일제당 `비비고`, 테스코 선정 협력업체상 수상 2013-05-22 09:28:42
CJ제일제당의 한식프랜차이즈 브랜드 `비비고`가 영국의 대형 유통업체 테스코(Tesco)의 `올해의 협력업체(Supplier of the Year)`상을 수상했습니다. 테스코의 `올해의 협력업체`상은 테스코에 제품을 공급하는 기업 또는 브랜드 중 가장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면서 매출 면에서도 좋은 성과를 거둔 업체에게 수여하는...
기업들 화이트컨슈머 캠페인 동참 줄이어… 2013-05-22 09:22:27
최고의 음악 프로그램인 m슈퍼콘서트에서 최정상급 가수들이 기업과 소비자의 상생을 기원하는 공연이 m.net를 통해 방송됨으로써 탁월한 광고 효과를 얻을 수 있다. m슈퍼콘서트에서는 화이트브랜드 인증 기업이 소개되고 bi가 수시로 노출되며, m.net 채널 스팟 광고도 30회 이상 송출된다. 이와 함께 xtm, tvn 등 cj...
현대차, `카마스터 스타일 변신` 행사 개최 2013-05-22 08:58:38
경쾌한 이미지를 보여주었고 2부에서는 `자신감 (Confidence)`을 주제로 열정적이고 도전적인 현대차 카마스터들의 이미지를 표현했습니다. 현대차 관계자는 "전국 카마스터들이 실제로 패션쇼에 선 동료 카마스터들의 변신을 통해 현대차 브랜드 이미지에 맞는 세련되고 스마트한 스타일로 변화할 수 있는 동기 부여가 될...
밤 바람에 반한 `나포츠족`을 잡아라!‥아웃도어, `야간 레포츠` 열풍 2013-05-22 08:55:34
저녁 6시반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지난 11일 대만에서 야간 마라톤대회를 개최한 데 이어, 국내에서는 오는 9월 야간 레이스 대회 ‘푸마 글로 런’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리복은 브랜드 캠페인 ‘시작은 멈추지 않는다. LIVE WITH FIRE’의 TV 광고 캠페인으로 ‘나이트...
토니앤가이, 세계 속 뉴 트렌드를 이끌다 “헤어 개성시대!” 2013-05-22 08:45:12
방문한다. 토니 마스콜로 회장은 토니앤가이 브랜드를 통해 경제 산업에 이바지한 공로로 영국 엘리자베스 여왕으로부터 산업 훈장을 받고 자선활동으로 2013년 교황청 추기경으로부터 감사패를 받는 등 모범적 기업가다. 또한 2002년부터 선천성 질환을 앓고 있는 어린이를 위한 후원 재단을 설립해 다양한 후원활동을 펼...
[월드 IT쇼·서울 국제3D페어] 펜 갖다대면 영어 읽어주고…허공에 손짓만으로 컴퓨터 제어 2013-05-21 18:10:24
대기업을 위주로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아이페이스’란 브랜드로 스마트폰 주변기기를 생산하는 에이스디스플레이는 고급 우레탄 및 폴리카보네이트(pc) 소재의 충격방지 케이스 등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임근호 기자 eigen@hankyung.com ▶ 女 인턴에 "부부관계 안 좋다"며...
지금은 칼로리 전쟁 중!‥저칼로리 식품 인기 2013-05-21 17:54:53
로마의 분수인 트레비를 브랜드화한 제품으로, 100% 천연과일향을 썼으며 트랜스 지방, 칼로리, 당류가 제로인 것이 특징이다. 단맛을 줄이고 건강을 챙기려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탄산수가 각광을 받고 있다. `트레비`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존 병, 캔 제품에 페트 제품까지 추가되었다. 현대약품의 비타민C 탄산...
우성아이앤씨, 패션그룹형지 시너지 효과‥흑자 전망 2013-05-21 17:40:48
전문기업 우성아이앤씨는 김인규 대표와 주요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기자간담회를 갖고, 올해 매출액 780억원과 영업이익 흑자전환 달성을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우성아이앤씨는 예작(Yezac), 본(Bon), 본지플로어(Bon.g.floor), 랑방컬렉션(Lanvin Collection)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남성 패션 전문기업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