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기업 철학에 감성 접목한 이색 사진공모전 봇물 2013-09-09 18:53:51
소비자들의 개성과 끼를 발휘할 수 있는 대표적인 참여형 이벤트로 기업들의 각광을 받아왔다. 최근에는 여기서 더 나아가 소비자들에게 기업 고유의 철학을 알리고 공감대를 마련할 수 있는 소통의 장으로 진화하고 있다.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스토케',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 글로벌 제약업체...
[씨줄과 날줄] '뒤란', 뒤로 넘기는 시간의 아름다움 2013-09-06 18:06:08
파란자페 네루대 교수의 말에 크게 공감한 바가 있다. 그는 인도의 대표적 작가 아난타 머시의 비유를 통해 인도의 근대화를 설명한다. 아난타 머시에 따르면 ‘앞뜰’은 힘과 상업의 국제 언어인 영어가 지배하는 세상이다. 반면 ‘뒤뜰’은 여자들이 사투리와 구어로 잡담을 하는 공간이자, 요리법과 스캔들이 교환되는...
'이스탄불-경주엑스포' 관람객 100만 돌파 2013-09-06 17:18:38
● 박 대통령, 선진-신흥국 정책공조 역설로 많은 공감 얻어● 한국화 거장 박대성, 이스탄불서 ‘극찬’● "하루키, 노벨문학상후보 1위…고은 4위"<英도박업체>● 아시아 신흥국, 맞은 만큼 맷집도 세졌다● 터키 국경서 헤로인 101kg 적발…39억원 상당 (대한민국 중심언론 cbs 뉴스fm98.1 / 음악fm93.9 / tv ch...
KDB생명, `함께하는 재단`과 지원협약식 체결 2013-09-05 18:06:52
본사에서 `함께하는 재단`과 협약식을 체결하고 `굿윌캠페인`을 시작합니다. `굿윌`이란 안쓰는 물건을 기증받아 손질해 상품화 및 판매하는 과정에서 일자리를 창출하여 장애인들에게 일할 기회를 제공하는 세계적인 사회복지 프로그램입니다. KDB생명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전국 1백70여개의 지점, 5천여명의 임직원 및...
한콘진, 제9회 전국 장애학생 e스포츠대회 성료 2013-09-04 18:15:43
비롯해, 부모님과 함께 출전하는 '모두의마블' 등 다양한 부문 구성으로 대회 참가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한국콘텐츠진흥원 홍상표 원장은 '이번 e스포츠대회를 통해 많은 장애학생들이 무엇이든 해낼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고 비장애학생들과 우정을 나누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지원을 통해...
[리뷰] 진지한 영화 속 청량제, 시원한 웃음을 드립니다 '스파이' 2013-09-04 07:00:03
극강 비주얼을 뽐낸다. 또한 충무로 대세 배우 고창석과 코믹 연기의 달인 라미란, 신예 배우 한예리까지 합세해 영화에 힘을 싣는다. 특히 이들은 주연 못지않은 활약으로 미친 존재감을 발휘하며 관객들의 배꼽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개봉에 앞서 언론시사회를 통해 먼저 공개된 '스파이'는 정말 시원...
한콘진, '콘텐츠비즈니스 코칭단' 구성 2013-09-02 15:24:09
콘텐츠 지원시스템과 민원서비스를 통합해 콘텐츠 산업에 필요한 법률, 조세, 마케팅 등을 포함한 맞춤형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업계의 애로사항을 적시에 파악해 대응하는 소통 창구로서 개소 이후 전화, 센터방문, 온라인 문의를 통한 이용량이 월평균 약 2,000건에 달할 만큼 큰 호응을 받고 있다. 한경닷컴...
이석기 체포동의안 전문 5 2013-09-02 15:02:45
나가는 것이 필요하겠다라고 하는 것이 공감하면서 일단 토론을 마쳤습니다. 【경기남부지역 대표 공동피의자 이상호 발표 내용】 ▶적어도 모여야 되는 것 아니냐? 우리가 모여야지 개인이 싸우는 것이 아니라 집단이 싸워야 되는 거고 조직적인 대응이 필요한데 우리가 한군데 모여서 격변기에한번 싸우는데서 주동적으...
한콘진, '스토리 창작역량 강화 지원사업' 작가 모집 2013-09-02 13:36:46
우수게임 공모 한콘진 '비즈데스크' 통한 성공사례 잇달아 한콘진, '청춘공감, 꿈을 job다!' 진로특강 개최 한콘진, 게임전문상담사 키워 '과몰입' 막는다 한콘진 '찾아가는 게임문화교실' 2학기 교육 시작!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화제] 급등주 자동 검...
동화약품 `2013 후시딘 사랑의 테디베어 캠페인` 전개 2013-09-02 10:51:55
과 공감의 상징인 테디베어와 후시딘이 만나 마음의 상처까지 돌본다는 의미로 기획된 사회공헌활동. 이번 캠페인을 위해 동화약품과 테디베어 뮤지엄은 `WINDY(윈디)`라고 이름 붙인 `후시딘 사랑의 테디베어 리미티드 에디션`을 공동으로 제작했습니다. `WINDY`라는 이름은 동화약품 고유의 상징인 부채표에서 영감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