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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승기] '미니밴' 코란도 투리스모, 레저용 車 가능성 봤다! 2013-02-06 09:00:11
나쁘진 않다. 개별소비세와 교육세가 면제되고 연간 자동차세가 6만2000원에 불과해 유지비 부담이 적다. 6명 이상 승차하면 고속도로 전용도로를 달릴 수도 있다. 다만 승합차에 가까운 구조적인 특성 때문에 운동 성능과 승차감은 기대하지 않는 게 좋다. 시속 100km 이상 가속하는데 꽤 답답했다. 외관은 달라졌으나...
고속 질주 BMW 너무 잘 나가네, 월간 최대 판매 기록 2013-02-06 08:36:59
기록한 르노삼성과의 판매량 차이는 불과 584대. 이 회사는 1월에 개별소비세 환원과 내수시장 침체로 전년 대비 38% 급감한 3850대를 판매했다. 작년 12월보다도 39.9% 줄었다. bmw는 또 1월 베스트셀링카에 디젤 중형세단 驠d'가 선정돼 도요타 캠리에 뺏겼...
강원랜드, 주가하락 시 추가매수 기회 - 신영 2013-02-06 08:19:58
전환하는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세금효과의 소멸이 원인인데 작년은 `개별소비세(매출의 4%)`의 신설과 `폐광지역개발기금 징수율`의 상향조정(세전 영업이익의 20% → 2 5%)으로 분기실적이 계속 악화됐었다"고 분석했습니다. 한 연구원은 "2~3분기는 1차 증설(Soft Open)과 2차 증설(Grand Open)이, 4분기는 스...
"강원랜드, 1분기 턴어라운드 시작"-신영證 2013-02-06 07:45:49
"세금효과의 소멸이 원인인데 지난해의 경우 ‘개별소비세(매출의 4%)’의 신설과 ‘폐광지역개발기금 징수율’의 상향 조정으로 분기실적이 계속 악화됐었다"고 말했다. 또 "2~3분기는 ‘soft open(1차 증설)’과 ‘grand open(2차 증설)’이 4분기는 스키장 개장효과가 가세해 이익개선 모멘텀(동력)을 증폭시킬...
사회갈등 ‘심각’..통합 無 성장 無 2013-02-05 18:52:58
부가가치세(소비세)율 인상이 가장 효율적이라고 말했습니다. 한국의 부가세율은 10%로 OECD 평균인 18%보다 훨씬 낮아 올릴 여지가 크다는 논리입니다. 다만 부가세를 올리면 근로장려세제 확대와 저소득 가구의 부담을 덜어주는 정책이 뒤따라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이 외에도 사회통합을 위해선 노동시장 구조...
국산차 안 팔려 울고 있을 때…수입차는 훨훨 날았다 2013-02-05 16:57:25
소비세 인하 혜택이 종료되면서 지난달 10만4377대가 팔려 전월에 비해 23.1% 줄었다. 윤대성 수입자동차협회 전무는 “1월은 계절적 비수기지만 일부 브랜드가 물량을 확보해 수입차 판매량이 전월 대비 증가했다”고 설명했다.bmw 520d가 980대로 1위를 차지했고 폭스바겐 티구안 2.0 tdi 블루모션(588대), 메르세데스...
< OECD, `한국 사회통합' 해법으로 증세 권고>(종합) 2013-02-05 15:28:08
작은 소비세 중심의 증세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또한 "동시에 사회복지지출로 저소득 가구의 부담을 줄이는 정책이 뒤따라야 한다"고 제언했다. 사회안전망의 범위를 넓혀야 한다는 주문도 나왔다. 생활안정프로그램(BLSP)의 자격조건을 완화해 절대빈곤선 아래의 사람들을 포괄하고, 고용보험(EI)에...
“코스피, 2월 변동성 확대..3월이후 방향성 모색” 2013-02-05 11:34:52
상황이다. 실제적으로 소비세 감면이 폐지되고 지출 감축 협상에 대한 우려감이 1분기 중 계속 진행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소비심리가 둔화되고 그에 따라 경제에 대한 기대감이 낮아지고 있다는 점이 부담이다. 미시건대 소비자 심리지수가 작년 11월 이후 하락세로 반전해있는 상황이고 매크로 서프라이즈 인덱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