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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유출' 은행·카드사 영업점 혼란 진정국면> 2014-01-23 11:16:10
있었지만 대통령의 정보까지 유출된 마당에 불안해서 결국 카드를 재발급하러 나왔다"고 말했다. 백화점 개장 시간인 10시30분이 되자 대기 고객 수는 급속히 많아졌다. 센터 안에 앉을 자리가 없어지자 고객들은 줄을 서기 시작했다. 오전 10시50분께 대기인 수는 250명을 넘어섰다. 콜센터 불통은 여전하다....
SKT, 'T전화'와 스마트폰이 만나면?…데이터기반 상품 선보여 2014-01-23 10:36:05
알려준다. 't전화'에서는 약 100만 개의 번호를 바로 찾을 수 있다. 또 sk텔레콤이 자체 개발한 복합측위기술을 바탕으로 현재 고객의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순서로 검색결과를 보여준다. 업체 홈페이지, 지도 등 관련 정보도 함께 제공한다.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걸려왔을 경우 누가 어떤 목적으로 전화했는지도...
하성민 SK텔레콤 사장 "상품·서비스 혁신 경쟁시대 선도" 2014-01-23 10:30:00
수 있습니다.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걸려왔을 때도 누가 어떤 목적으로 전화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OO은행, 카드가입 권유`, `XX보험 가입안내`등의 방식입니다. 동일한 업체로 부터 같은 전화를 받았던 사람들의 번호정보를 공유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를 통해 스미싱과 피싱, 스팸의 차단 효과도 볼...
금융당국, 全금융사 보안 긴급 점검 착수(종합3보) 2014-01-23 09:44:23
카드사들간에 신중하게 검토되고 있다. 한 카드사 관계자는 "현재 정보 유출 고객에 성의를 표시할 마땅한 대안이 없어연회비를 면제하는 방안도 나오고 있다"면서 "어느 수준까지 해야할지는 결정되지않았다"고 전했다. 자동응답전화(ARS), 홈페이지 정상 운영 여부, 콜센터 정상 연결 여부, 영업점창구 고객...
금융당국, 全금융사 보안 긴급 점검 돌입(종합2보) 2014-01-23 09:20:49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자동으로 무료 전환하도록 카드사를 압박할 방침이다. 현재 무료 문자 서비스는 신청자에 한해 이들 카드사가 적용하고 있다. 자동응답전화(ARS), 홈페이지 정상 운영 여부, 콜센터 정상 연결 여부, 영업점창구 고객 응대 동향도 실시간으로 점검해 현장 지도할 방침이다. 현재 이들...
당국 비상근무 체제 돌입…카드사 현장 지도(종합) 2014-01-23 07:38:59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자동으로 무료 전환하도록 카드사를 압박할 방침이다. 현재 무료 문자 서비스는 신청자에 한해 이들 카드사가 적용하고 있다. 자동응답전화(ARS), 홈페이지 정상 운영 여부, 콜센터 정상 연결 여부, 영업점창구 고객 응대 동향도 실시간으로 점검해 현장 지도할 방침이다. 현재 이들...
금융당국 비상근무 체제 돌입…카드사 현장 지도 2014-01-23 06:10:26
카드에는 18명의 금감원 직원이 투입돼 카드사들이 약속한 결제내역 확인문자 무료 서비스와 카드 재발급, 콜센터 대응 등을 제대로 이행하는지 직접 점검하게 된다. 자동응답전화(ars), 홈페이지 정상 운영 여부, 콜센터 정상 연결 여부, 영업점 창구 고객 응대 동향도 실시간으로 점검해 현장 지도할 방침이다. 한경닷컴...
금융당국 비상근무 체제 돌입…카드사 현장 지도 2014-01-23 06:02:11
서비스와 카드 재발급, 콜센터 대응 등을 제대로 이행하는지 직접 점검하게 된다. 자동응답전화(ARS), 홈페이지 정상 운영 여부, 콜센터 정상 연결 여부, 영업점창구 고객 응대 동향도 실시간으로 점검해 현장 지도할 방침이다. 현재 이들 카드사와 국민은행, 농협은행에는 하루 수십만명이 카드 해지와 재발급...
<반복되는 개인정보유출…스팸전화·피싱사기 범람> 2014-01-23 06:01:19
해 하나SK카드는 텔레마케팅 지원 업무 담당 직원이, 삼성카드[029780]는고객관리 담당 직원이 각각 9만7천여건과 47만건의 고객정보를 빼돌렸다. 인터넷 포털사이트나 게임회사, 통신사 등 비금융권 업체에서 개인정보가 유출된 사례도 한두번이 아니다. 인터넷쇼핑몰 옥션은 해킹으로 2008년 1월 개인정보...
대기업에서 피자배달까지 개인정보 무차별 수집 2014-01-23 06:01:12
휴대전화번호만 요구하지만 상품을 사려면 주민번호를 대야 한다. 이와 달리 위메프는 2012년 6월부터 기존 회원의 주민번호를 모두 파기하고 신규 가입 때에도 주민번호를 저장하지 않는다. 기업들은 경품 제공이나 할인 혜택을 미끼로 더 상세하고 은밀한 정보를 요구하면서 마케팅 기법이라고 둘러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