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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 고객접점 판매 서비스 1위 차지 2013-07-18 10:22:43
한국지엠에 따르면 ksqi는 서비스 품질에 대해 소비자가 체감하는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다. 지난해 8월부터 올해 5월까지 서울 및 5대 광역시(부산, 대구, 대전, 인천, 광주)에 있는 총 293개 쉐보레 영업대리점 중 60개 대리점을 대상으로 60회 이상의 방문조사를 통한 점수산정 결과, 96점을 획득해 국내...
[2013 상반기 고객감동 방송광고] 삼성지펠…"재료는 인케이스·푸드는 쇼케이스…지펠이 또 처음이죠" 2013-07-17 15:35:00
ncsi(국가고객만족도) 5년 연속 1위, gcsi(글로벌고객만족도) 9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제작 스토리- 토마토·수박 물방울…신선함 강조 제작진은 지펠 푸드쇼케이스가 냉장실을 ‘인케이스’와 ‘쇼케이스’ 2개로 나눈 새로운 카테고리의 냉장고란 사실과 ‘재료는 신선하게 인케이스, 자주 찾는 음식은...
[2013 상반기 고객감동 방송광고] 르노삼성자동차, 이나영이 당신의 車에 낙서를 한다…'연비 보증' 이라고 2013-07-17 15:30:32
성우의 목소리와 음악이다. 성우의 목소리를 소비자들은 당연히 이나영 본인의 목소리라고 생각한다. 만약 남자의 목소리가 들렸다면 소비자들은 인지의 부조화를 겪었을 것이다. 또 소리라는 면에서 중요한 것은 음악이다. 르노삼성자동차 cm에서 사용하고 있는 배경음악(bgm)은 영국 밴드 맥플라이의 ‘러브 이즈 이지(l...
[201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LG전자'LG 로보킹', 48㏈ 최저 소음 실현…생활의 동반자 2013-07-17 15:30:15
10주년을 맞았다. 로보킹은 변화하는 소비자 욕구와 기술 환경에 발맞춰 변신을 시도했다. ‘청소기는 청소만 잘되면 그만’이라는 인식에서 벗어나 사용자를 위한 각종 편의 기능을 갖추며 ‘생활의 동반자’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2003년 처음으로 국내에 선보인 제1세대 로보킹은 청소기 전원을 리모컨으로 제어하고...
[201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SK브로드밴드'B tv', 디지털방송 전환으로 빠르게 성장하는 IPTV 2013-07-17 15:30:13
tv는 업데이트 시간을 1시간 내로 단축하며 이용 고객의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지속적인 애니메이션 투자 및 국내외 제작사와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인기 애니메이션 주문형 비디오(vod)를 독점으로 제공하는 등 상품 경쟁력을 크게 강화했다. 지난 5~6월 중남미 및 유럽에서 열린 ‘2013 한국 tv방송콘텐츠 쇼케이스’...
보험금 만족도, AIG손보 '최악' 2013-07-16 17:18:25
불만족도가 가장 높고, 교보생명(0.53%) 삼성생명(0.24%)이 뒤를 이었다. 현대해상의 보험금 불만족도는 0.02%로 보험사 중 가장 낮았다. 박선영 보험연구원 연구위원은 “외자계 보험사는 설계사보다 텔레마케팅(tm)이나 인터넷마케팅(cm) 등 비대면 판매채널에 주력하고 있어 보험금 청구 과정에서 소비자의 만족도가...
볼보트럭코리아, 소비자 안심케어 플러스 프로그램 출시 2013-07-16 14:06:20
성원을 보내준 소비자에게 보답하고 안전 운행에 더욱 만전을 기하기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 여러 의견에 더욱 귀 기울이고 서비스 품질과 만족도를 높이는 등 볼보트럭만의 차별화된 소비자 만족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볼보트럭지원센터(080-038-1000) 또는...
기아차, '탑 기아' 이벤트 실시 2013-07-15 11:16:33
뒤 게임을 즐기면 된다. 한편, 기아차의 수상내역은 소비자 중심경영(ccm) 기업 인증과 2013 美 j.d. 파워 초기품질조사 1위(서브 컴팩트 cuv 부문 공동수상), 국가고객 만족지수(ncsi) 경차∙소형∙중형 부문 1위, 한국 서비스 품질지수(ks-sqi) 1위, 한국 산업 서비스 품질지수(ksqi) 우수 콜센터 선정,...
쌍용차, 서비스 부문 목표 달성 결의대회 개최 2013-07-12 14:38:36
고객만족도 3위, 2012년 2위를 기록한 데 이어 올해 고객만족도 1위에 오르는 것을 목표로 서비스 네트워크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소비자 만족을 위한 집중 교육을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물류 체계를 정비해 더욱 빠르고 원활하게 부품을 수급할 수 있도록 할 계획입니다. 또한, 지난 해부터 정비사업소, 서비스프라자 등...
쌍용차, 서비스 부문 목표 달성 결의대회 개최 2013-07-12 13:35:58
품질 향상 노력의 일환이다. 특히 지난 2011년 고객만족도 3위, 2012년 2위에 이어 올해 1위를 목표로 서비스 네트워크의 집중교육과 물류 체계를 정비해 신속한 부품 수급을 할 것이라는 게 회사 설명이다. 노후 사업장의 환경개선 작업도 지속적으로 펼친다. 한편, 쌍용차는 서비스 부문의 노력이 영업 부문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