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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켓인사이트] 권승화 EY한영대표 “조세피난처 비난하면 기업경쟁력 약화된다” 2013-07-01 17:32:30
글로벌 조직이 연계해 고객사를 관리한다. 예를 들면 삼성 미국법인에 문제가 발생했을때 글로벌 협력체계가 가동돼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는 방식이다. ey는 글로벌 서비스 공조를 제공할 고객사 360곳을 선별했으며 한국 기업도 4곳을 포함시켰다. 권 대표는 "회계법인 '빅4'중에서 매출이 높은 회사는 아니지만,...
권승화 언스트앤영 한국법인 대표 "한국SI업체 인수 검토" 2013-07-01 17:04:40
ey 글로벌 조직이 연계해 고객사를 통합 관리할 계획이다. 예컨대 삼성 미국법인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글로벌 협력체계를 가동해 한국 미국 등 관련 국가 ey 회원법인에서 동시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식이다. ey는 글로벌 서비스 공조를 제공할 고객사 360곳을 선별했으며, 한국 기업도 4곳을 포함시켰다. 권 대표는...
농심 켈로그, 김진홍 신임 사장 취임 2013-07-01 11:19:32
호주 및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17년간 브랜드 중심의 사업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마케팅과 프로젝트 관리, 혁신 기획과 개발, 영업과 유통관리, 공급체인 관리 등 다양한 업무를 두루 거쳤습니다. 김진홍 사장은 "전 세계 시리얼 시장의 40%를 점유하고 있는 세계 최대의 시리얼 기업으로서 제품 제조 및 판매뿐만...
[행복한 대한민국, 존경받는 기업] 혁신 넘어 공유가치 창조…'존경받는 일류기업' 힘찬 도약 2013-06-27 15:35:00
국민 중심·책임 경영·협업 일상화 '세 가지 키워드' 새기자▶ [행복한 대한민국, 존경받는 기업] 신한금융그룹, '금융 통해 세상을 이롭게' 기업이념 실천▶ [행복한 대한민국, 존경받는 기업] 유한킴벌리,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경영 이정표 제시[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행복한 대한민국, 존경받는 기업] 유한킴벌리,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경영 이정표 제시 2013-06-27 15:30:32
비즈니스를 육성하는 공유가치창출(csv) 경영의 모델을 제시하고 있다. 이를 위해 ‘시니어 일자리 기금’을 조성하고, 소기업과 사회적 기업을 육성함으로써 시니어 일자리가 확장될 수 있도록 추진하고 있다. ▶ [행복한 대한민국, 존경받는 기업] 지속성장 기업의 조건은 혁신 능력·고객 우선·상생 전략…▶ [행복한...
[행복한 대한민국, 존경받는 기업] 유한양행, 사회봉사 정신으로 선진경영 이끌어 2013-06-27 15:30:31
기업] 지속성장 기업의 조건은 혁신 능력·고객 우선·상생 전략…▶ [행복한 대한민국, 존경받는 기업] 서울아산병원, 국경 넘나들며 이웃 보듬는 의료봉사▶ [행복한 대한민국, 존경받는 기업] 국민 중심·책임 경영·협업 일상화 '세 가지 키워드' 새기자▶ [행복한 대한민국, 존경받는 기업] 신한금융그룹,...
게임기가 된 운동화…나이키의 디지털 체험 마케팅 2013-06-27 15:30:22
고객이 스스로 자신만의 게임 스토리나 창작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참여형 인터랙티브 체험’도 강화하고 있다. 기업, 소비자, 사회가 윈윈한 사회공헌 사례로는 미국 보험사 프로그레시브가 있다. 모바일 기기로 운전 행태를 진단해 최대 30%까지 보험료를 할인해주는 자동차보험을 출시했다. 도덕적 해이를 해소하고...
[행복한 대한민국, 존경받는 기업] 국민 중심·책임 경영·협업 일상화 '세 가지 키워드' 새기자 2013-06-27 15:30:21
중심의 능동적 서비스 혁신을 의미한다. 둘째, 책임경영 강화다. 정보공개, 부채관리 등 공공기관의 자율경영체계 구축을 위한 책임경영체계를 갖추는 일이다. 셋째, 협업을 통한 경쟁력 확보다.협업을 통한 국민행복, 경제부흥, 문화 창조 등을 이뤄낼 수 있으며, 오픈 이노베이션을 통한 경쟁력 확보가 가능하다. 국민...
[행복한 대한민국, 존경받는 기업] 지속성장 기업의 조건은 혁신 능력·고객 우선·상생 전략… 2013-06-27 15:30:20
고객을 중심으로 하는 총체적 혁신을 해야 한다. 기업의 비전과 전략은 물론 신상품 개발, 고객대응체제, csi(고객만족지수) 등 기업의 모든 분야가 동원돼야 한다. 즉 고객만족경영이란 기업 또는 기관의 모든 경영활동을 고객 지향적으로 행하는 것이다. 이것이 현장에서 실천됨으로써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고...
[인터뷰]김상대 현대차 국내마케팅실장 "세분화·맞춤화 전략으로 위기 극복" 2013-06-27 10:28:03
돌파하고 세계적인 리딩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물량 중심의 양적 성장에서 '질적 성장'으로 변화의 필요성을 느끼고 있다. 올 초 정몽구 회장이 '품질을 통한 브랜드 혁신'이라는 경영목표를 제시한 이유도 여기에 있다. 품질과 브랜드의 동반 상승을 위한 브랜드 내실화 작업이 현대차가 추구하는 핵심 과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