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IHQ ’두쏠뷰티’7호점 돌파…싱가포르도 진출 2013-04-18 14:44:37
영입, 게임,모바일,프랜차이즈 마케팅을 아우르는 성장의 발판을 마련한다는 전략이다.최근 소속 가수 박재범이 디지털 싱글앨범 ‘joah(좋아)’를 발표하고, 오는 6월중 3년간 준비해 온 걸그룹도 데뷔하는 등 음악 사업부문도 본격 강화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핫이슈] 급등주 자동...
이지투온, 신규 UI 및 동영상 공개 2013-04-17 10:58:56
친절하고 성실한 실시간 답변을 제공하는 등 게임회원과 함께 호흡하는 모습이 호평을 얻고 있다. 에스지인터넷 캐주얼사업담당 김상민 팀장은 '공식 홈페이지가 아닌 브랜드사이트 오픈 임에도 불구하고 열흘 만에 3천건 이상의 게시물이 등록되는 등 이지투온의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실감하고 있다'며 '테스트...
스코넥, K-POP DANCE FESTIVAL 홍보영상 공개 2013-04-17 10:58:50
게임으로, 싸이, 빅뱅, 태양, 비스트, 이하이, 아이유, 2ne1, 서태지와 아이들, 박진영, 지누션 등26명의 최고 뮤지션들의 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유저들은 수록곡 중 원하는 곡을 선택하여 화면에 나오는 댄서의 안내에 따라 흐르는 음악에 신 나게 몸을 맡기고 춤을 추기만 하면 된다. 또한 화면 하단에 나오는 가사를...
[초점]'추경 엔진' 장착 코스닥, 연내 600선 가나 2013-04-17 10:54:22
콘텐츠 제작을 위한 지원 내용도 구체화됐다. 음악, 만화, 패션, 캐릭터 등 고부가가치 콘텐츠와 게임 제작 등에 대한 정부 지원이 250억원 증액됐다. 또한 생활 안전 측면에서 이동형 cctv(보안카메라) 설치 확대 및 범죄정보 종합분석 시스템 구축도 언급됐으며 최근 심화되는 북한 위협 등에 대비하기 위한 무기체계...
세계는 벌써 '젠틀맨 신드롬'…패러디 열풍 2013-04-15 17:06:19
미국에 사는 10대 소녀가 ‘젠틀맨’ 음악에 맞춰 엉덩이를 실룩거리며 ‘시건방 춤’을 춘다. 소녀는 카메라를 보며 “젠틀맨에 완전히 빠져 버릴 것이라는 느낌이 팍 와요. 마더 파더 젠틀맨, 오예!”라고 말한다. 깡마른 할머니가 노래에 맞춰 온몸을 흔들어대거나 어마어마한 뚱보가 몸을 실룩거리며 춤추는 버전도...
[Smart & Mobile]'스마트 고속도로'는 깔렸다…이젠 모바일 콘텐츠 전쟁 2013-04-15 15:34:00
구성, 만화 열혈강호를 소재로 하는 모바일게임 개발에 착수했다. 또 1000억원 규모의 펀드를 만들어 영화, 드라마, 음악, 게임, 전자책 등에 투자하기로 했다. lg유플러스도 지난해 자회사 ‘미디어로그’를 출범시키며 콘텐츠 유통사업을 강화하고 있다. 미디어로그는 영화 vod 전문 포털인 ‘무비팟’과 온라인...
LG유플러스, 차별화된 영화 VOD에 클래식 교육서비스…게임사업도 강화 2013-04-15 15:29:13
지난 1월 소셜 역할수행게임(rpg) ‘테일즈 오브 데오니아’를 카카오톡용 게임으로 내놨다. lg유플러스는 “lg유플러스의 스마트폰과 인터넷tv(iptv) 가입자들은 물론 lg전자의 스마트폰, 스마트패드, 스마트tv 이용자들을 기반으로 콘텐츠 유통사업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전설리 기자 sljun@hankyung.com ▶...
글로벌 스마트콘텐츠 시장, 애플·구글·아마존 3파전 '후끈' 2013-04-15 15:29:12
구글플레이에서 유료로 팔리고 있는 인기게임 ‘앵그리버드’도 아마존에 하루 무료로 올라왔던 적이 있다. 앱 시장에서뿐 아니라 디지털 음악과 전자책에서도 세 회사의 경쟁은 뜨겁다. 아마존은 2011년부터 인터넷에서 구입한 음악을 컴퓨터에 내려받지 않고 바로 클라우드 서버에 저장해 언제 어디서든 음악을 들을 수...
오라클 엑사데이터 성공사례…우리銀, 3시간 걸리던 고객등급 산정 15분만에 'OK' 2013-04-15 15:29:08
맞춘 '트루 스마트'▶ kt, 음악·영상·교육 콘텐츠서 게임사업까지…가상재화 시장의 '큰 손'으로 변신 박차▶ sk플래닛, 디지털 콘텐츠·뉴 커머스를 핵심축으로…美·中·터키 등 글로벌 시장 공략도 '시동'▶ 다음·sk컴즈의 모바일 전략은…다음 "사내 벤처 활성화" sk "싸이월드의 부활"▶ 내 폰...
KT, 음악·영상·교육 콘텐츠서 게임사업까지…가상재화 시장의 '큰 손'으로 변신 박차 2013-04-15 15:29:07
사업에 강력한 드라이브를 걸고 있다. kt는 현재 음악, 영상, 게임, 교육 등 다양한 분야에서 콘텐츠 사업을 벌이고 있다. 음악 사업으로는 스마트폰 전용 음악 콘텐츠 앱 ‘지니’가 있다. 지난해 4월 서비스를 시작한 지니는 5개월 만에 회원 100만명을 모집했다. 구글이 운영하는 앱 장터 구글플레이 인기 음악 앱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