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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류株, 실적 차별화 뚜렷…신세계인터 최선호"-이베스트 2015-06-04 07:27:01
증권사 오린아 연구원은 "현 시점은 양극화되는 국내 의류 소비 트렌드를 감안해 차별적으로 종목에 접근해야 하는 때"라며 "의류 구매 트렌드가 고급의류와 spa브랜드로 양극화된 가운데 독보적 매력이 있는 브랜드들이 아웃라이어로 존재하는 모습"이라고 설명했다.소비자들이 어느 정도의 품질을...
"中 알리바바, 티몰 한국관 오픈 예정…운송株 관심"-이베스트 2015-05-19 07:54:13
오린아 연구원은 "최경환 경제부총리는 지난해 8월과 올 1월 알리바바 마윈 회장과 두 차례 만나 티몰에 한국관 개관을 요청한 적이 있다"며 "현재 한국관 사이트(http://korea.tmall.com)가 업데이트 중"이라고 설명했다.그는 "티몰 한국관은 한국 농식품, 공산품은 물론 관광상품과 서비스...
"CJ오쇼핑, 1Q 실적 선방…과도기 중"-이베스트 2015-05-08 07:55:33
오린아 연구원은 "저마진 인터넷 상품 축소로 취급고는 감소했지만, 이 효과를 제외하면 취급고 성장률은 약 3%대로 추정된다"며 "공정위 과징금 등으로 세전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17% 가량 줄었다"고 설명했다.cj오쇼핑은 연결기준 올해 1분기 영업이익이 631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2%...
이베스트투자 "롯데쇼핑 1분기 실적 저조할듯" 2015-04-27 08:08:03
오린아 이베스트투자증권 연구원은 "국내 부문은 롯데하이마트[071840]를 제외하고 뚜렷한 개선이 어려울 것으로 예상하며 해외 할인점의 적자 규모도 부담으로작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 연구원은 롯데쇼핑의 1분기 연결 매출액은 6조9천805억원, 영업이익은 2천838억원으로 각각 시장 기대치를 하회하는 실적을...
"롯데쇼핑, 1Q 예상치 밑돌 듯…목표가↓"-이베스트 2015-04-27 07:52:00
오린아 연구원은 "롯데쇼핑의 지난 1분기 연결기준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6조9805억원과 2838억원으로 예상돼 전년 동기 대비 매출액은 소폭 증가, 영업이익은 10% 가량 줄어들 것으로 보인다"며 "이는 컨센서스를 밑도는 실적"이라고 설명했다.국내 부문은 롯데하이마트를 제외하고 뚜렷한 개선이...
"LG생활건강, 기대에 부응"…목표가 줄줄이 상향 2015-04-22 08:41:57
린아 이베스트투자증권 연구원은 "음료 부문과 생활용품 부문은 시장 침체에도 양호한 실적을 보여 그동안 불확실성으로 작용했던 부분을 해소해줬다"면서 목표주가를 종전 85만원에서 110만원으로 상향했다. 다만 화장품 대표 브랜드 '후'에 대한 의존도가 높고 중국을 제외한 해외 사업이 다소 저조한 점은...
[특징주]중국 소비株, 무더기 '신고가'…보령메디앙스 '上' 2015-04-20 10:05:49
있다. 이들 모두 장중 52주 신고가를 경신했다.오린아 이베스트투자증권 연구원은 "지난해 중국의 해외직구 규모는26조원가량으로, 인터넷 보급률은 45%에 불과하지만 국내 소비자의 해외직구보다 13배나 크다"며 "최근 이들의 관심이 화장품,의류뿐 아니라 유아용품, 분유 등 품질과 안전성에 민감한...
GS홈쇼핑, 모바일 중심 수익성 개선 한계-이베스트 2015-04-16 08:46:24
유지했다.오린아 이베스트증권 연구원은 "올해 1분기 개별 기준 매출액은 전년 대비 9.1% 증가한 8525억원, 영업이익은 8.0% 감소한 349억원을 기록할 것"이라며 "지난해 모바일 수익보다 고객확보 및 점유율 확보에 중점을 두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오 연구원은 "모바일...
中 직구 열풍에…화장지·기저귀株 1년 신고가 2015-04-13 21:13:32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상품군은 기저귀, 물티슈 등이었다.오린아 이베스트투자증권 연구원은 “지난해 중국의 해외직구 규모는 26조원가량으로, 인터넷 보급률은 45%에 불과하지만 국내 소비자의 해외직구보다 13배나 크다”며 “최근 이들의 관심이 화장품, 의류뿐 아니라 유아용품, 분유 등 품질과 안전...
"코스온, 올 中 시장 진출 본격화…레벨업 원년"-이베스트 2015-04-09 07:38:33
오린아 연구원은 "관계사 미즈온이 중국 쥐메이와 계약을 체결하고 이달부터 생산량이 2배 이상 늘어날 것"이라며 "쥐메이는 중국 b2c 온라인 화장품 1위 업체로 2013년 중국 온라인 화장품 거래액의 22% 가량의 비중을 차지하는 업체"라고 설명했다.그는 "미즈온 물량의 99%는 코스온이 생산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