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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은행, 클린 IBK 선언 2014-01-24 16:20:49
기업은행은 24일 충북 충주연수원에서 전국 지점장과 임원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년 전국 영업점장 회의’를 열고 고객정보 보호를 비롯해 중소기업에 대한 창의적 지원과 건전성 관리 등을 올해 중점적으로 추진키로 했다. 권선주 기업은행장은 “양보다 질, 책임 경영, 소통 등 3대 경영방침에 대해...
권선주 기업은행장 "고객 정보보호 철저히" 2014-01-24 15:00:18
24일 충주연수원에서 년 전국 지점장회의'를 열어 이런 내용의 경영 전략을 전달했다. 권선주 기업은행장은 이 자리에서 "양보다 질, 책임 경영, 소통 등 3대 경영방침에 대해 임직원 모두 공감대를 이뤄 '강한 은행'으로 성장하자"고 강조했다. 기업은행은 이날 불합리한 업무 관행 개선...
권선주 행장, 고객정보 관리강화 주문...3대 경영방침 제시 2014-01-24 15:00:00
권선주 행장은 24일 충주연수원에서 전국 지점장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년 전국 영업점장 회의’를 갖고, 올해 경영전략을 공유했습니다. 이 자리에서 권 행장은 “양보다 질, 책임경영, 소통 등 3대 경영방침에 대해 1만3천여 임직원 모두 명확한 공감대를 이뤄 강한 은행으로 성장해 나가자”고 밝혔습니다...
<인사> 신한금융·신한은행 2014-01-23 10:30:12
개인여신심사부 부장심사역(부서장대우) 고상준 ▲ 기업여신지원부장겸 부장심사역 박상철 ▲ 기업여신지원부 부장심사역(부서장대우) 김윤홍 ▲ 기업여신지원부 부장심사역(부서장대우) 차민석 ▲ 스마트고객센터장 최병규 ▲ 스마트금융센터장 김재성 ▲ 금융개발부장 배시형 ▲ 글로벌개발부장 지철수 ▲...
[금융권반응] 정보유출 대책 예의주시‥`영향 미미할 것` 2014-01-22 10:42:09
전면 중단하기로 했다. 당초 예정됐던 지점장급과 팀장급 정기인사도 잠정 연기됐다. 영업점 직원에 대한 사업독려를 중단하고 콜센터 상담원 확충 및 사기진작 대책을 마련하는 계획 등이 강구되고 있다. 이번 카드사 유출사고에 연루되지 않은 나머지 금융사들도 정보보호 관련 부서를 중심으로 자체 점검에 들어갔다....
[카드 정보유출 후폭풍] 정보유출 인터넷 조회자 727만명…22일부터 개별 통지 2014-01-21 20:44:51
한 국민은행 지점장은 “20일과 21일 연이어 카드 재발급을 신청하는 것은 물론 비밀번호와 결제계좌까지 변경하는 고객이 늘었다”고 말했다. 혼란이 더 커질 것이라는 전망도 나온다. 당초 이날부터 카드사들은 이메일이나 우편물을 통해 개인별로 정보유출을 알리는 개인통지를 시작할 예정이었으나 준비가 채 끝나지...
의사, 개인회생 신청의 40% 차지…병원폐업도 급증 2014-01-19 06:09:10
시중은행 지점장은 "연체하는 경우가 종종 생겨 의사라고 해서 무조건 대출해주지 않는다"며 "지난해부터 의사 자격증 진위도 꼼꼼하게 확인한다"고 말했다. 의료계의 경영난과 폐업·파산에 대한 평가는 제각각이다. 낮은 진료비와 경쟁격화 때문이라는 시각과, 의사는 여전히 '잘 나가는' 직업이라는 견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