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다날-팬 엔터 손잡고 커피 프랜차이즈 전개 2013-02-06 09:55:15
밝혔습니다. 커피프랜차이즈 전문 `달콤`은 `커피와 음악` 컨셉의 ‘달.콤커피(‘dal.komm COFFEE)의 효율적인 운영과 사업 확대를 위해 지난 2월 1일 설립한 다날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입니다. 커피 프랜차이즈 각 분야 전문가들이 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달.콤커피’를 운영하며 가맹점에 대한 전폭적인 본사 지...
플랜티넷, 모바일 차단서비스 확대+미디어 성장-대신 2013-01-31 08:33:56
부문의 한축을 담당하고 있는 매장 음악 및 영상 서비스 사업은 저작권에 대한 인식 확대와 매장 음악 및 영상에 대한 관심도가 고조되면서 국내시장이 점진적으로 확대되고 있다.도 애널리스트는 향후 음원 가격 인상, 저작권에 대한 인식 강화 등에 따라 매장 음악 및 영상 유통 시장은 크게 성장할 것이라며 현재 국내...
플랜티넷, 모바일 유해물 차단 "본격 궤도진입"-현대 2013-01-28 08:35:06
가입자 수는 지속 증가할 것이라고 기대했다.매장음악 서비스가 캐쉬카우 역할을 할 것이라는 전망이다. 매장음악 서비스는 전국 체인 가맹점들이 음악 및 영상을 재생하는데 사용되는 솔루션이다. 약 100여개의 유명 체인점을 고객사로 확보, 현재 전국 20만여 매장에서 서비스하고 있다.그는 저작권 및 마케팅 인식의 강...
2030세대 女心 잡아라!… 커피전문점 '감성마케팅' 나선 이유 2013-01-25 08:35:50
홍대에 '투썸스튜디오'를 선보였다. 이 매장에서는 힙합스타일의 유니폼을 입은 바리스타가 커피를 내리고 테디가 선곡한 음악이 흐른다. 1·2층은 커피를 마시는 공간이며 3층은 갤러리, 4층은 테디의 작업실로 꾸며졌다. 투썸 브랜드가 유명 아티스트와 공동작업을 한 것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2011년에...
2013년 경제위기의 외식업 창업전략은? 2013-01-22 17:25:59
경기에 민감하지 않으면서도 매장 오픈 후 특별한 홍보 없이 입 소문만으로 신규 고객을 확보할 수 있다. 충성도가 높은 고객층의 존재 여부를 알아보기 위해서는 젊은층이 많이 사용하는 트위터를 검색해보면 쉽게 알 수 있는데, 관심 브랜드나 대표메뉴를 키워드로 인터넷 포탈에서 트위터 검색결과를 확인해 보면 알 수...
CJ헬로비전, '뚜레쥬르22 요금제' 빵 1만원어치 공짜 2013-01-22 15:30:45
생활·문화 관련 산업과 이동통신을 결합해 특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결합 분야는 방송 음악 영화 외식 등 다양하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동통신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고객과 최신 트렌드를 추구하는 고객 모두를 잡겠다는 목표다.‘헬로lte cgv’ 요금제는 롱텀에볼루션(lte) 상품인 ‘헬로lte요금제’에 3000원만...
[Travel] 커피향 가득한 강릉 바다서 '힐링타임' 2013-01-20 16:57:15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대반전▶ 완벽 미모女 "남편이 시도 때도 없이…"▶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논란[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자영업희망콜센터] 닭칼국수·누룽지죽 등 신메뉴로 점심손님 잡아야 2013-01-20 10:04:01
창출이 이뤄질 것입니다. 매장까지 찾아온다는 것 자체가 고맙다는 점주의 진실한 마음이 표정과 말투에서 배어 나와야 합니다. 단골 한분 한분에 대한 기억과 함께 각자의 식성, 그에 맞는 정성이 깃든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노력이 필요합니다.매장의 출입구가 골목 방향으로 나 있으므로 입간판이나 현수막, 소품...
[대학상권 3대 트렌드] 주점·서점 '추억이 된 자리'…스타벅스·유니클로가 점령 2013-01-18 17:52:32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대반전▶ 완벽 미모女 "남편이 시도 때도 없이…"▶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논란[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명품' vs '실용'…삼익악기 - 영창뮤직, 정반대 전략으로 승부 2013-01-17 17:13:37
음악 전문 판매점으로 탈바꿈했다. 매장 인테리어도 관현악기와 전자악기가 고객 눈에 잘 띄도록 전진 배치했다. 1990년 미국 전자악기 업체 커즈와일을 인수하면서 핵심 인력과 기술을 보유하게 된 게 원동력이 되고 있다. 영창뮤직 관계자는 “미국 보스턴에서 현지 박사급 인력으로만 실용악기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