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애경산업, '티몰 글로벌'과 중국 시장 공략 강화 2019-08-13 16:05:43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티몰 글로벌은 세계 77개국 2만여개 브랜드 상품을 판매하는 중국 내 대표적인 국경 간(Cross-Border) 전자상거래 플랫폼이라고 애경산업은 소개했다. 양사는 이번 제휴로 중국 내 애경산업의 생활용품·화장품 판매를 강화하고,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공동 마케팅 활동, 사업 개발...
애경산업, 中 공략 강화…티몰 글로벌과 MOU 체결 2019-08-13 15:59:41
체결했다고 밝혔다. 애경산업은 티몰 글로벌과의 협약을 통해 애경산업의 다양한 생활용품·화장품 제품의 공식 판매를 강화하고, 브랜드 인지도 향상 등을 위한 공동 마케팅 활동 등 사업 개발 및 혁신 협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특히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의 현지화 성공...
조시 테트릭 CEO "아프리카 7년 경험이 '대체 달걀' 만든 계기였죠" 2019-08-11 17:59:55
프리미엄 신선마트 ‘허마’와 온라인몰 ‘티몰’ 등에서 판매 중이다.테트릭은 “저스트는 대체 달걀 회사가 아니라 미래 식량 문제를 고민하는 단백질 회사”라고 강조했다. 식물성 달걀을 넘어 배양육 연구도 함께한다. 기존의 축산 등 산업을 대체하는 것이 아니라 상호 보완적인 관계가...
[인터뷰] 왕홍 이향주 “목표? 팬들과 함께 성장하고파, 매사에 최선 다하며 열심히 일할 것” 2019-08-05 11:56:00
시너지를 낸다고 생각한다. 2016년 알리바바 티몰 해외상품 직구 방송을 할 때 내 첫 파트너로 만나게 되었는데, 첫 호흡부터 너무 잘 맞았다. 내가 설명을 조곤조곤 하는 스타일이라면 역문이는 재밌는 스타일이다. 외모도 너무 잘 생겨서 그 친구와 방송을 하면 여성 시청자가 늘어난다. (웃음) 또 콰이라는 판매 채널...
상하이·호찌민·사이판…해외로 인턴 보내는 이랜드 2019-07-24 18:00:13
알리바바 티몰에서 1990년대생의 소비 매출이 1980년대생을 넘어섰다”며 “사회초년생들을 이랜드 매장으로 끌어들일 방안이 무엇인지 알아내기 위해 고객 밀착 조사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이랜드가 글로벌 시장에서 새로운 먹거리를 발굴하기 위해 주재원이 아니라 20대 인턴을 파견하고 있다. 젊은이의...
까사미아, 부산·하남 신규매장 개점…유통망 확대 '박차' 2019-07-18 14:54:11
부산 해운대구 신세계 센텀시티몰에 신규 매장 '까사미아 신세계센텀시티몰점'을 열었다고 밝혔다. 이 매장은 토털 홈퍼니싱 매장으로서 다양한 가구 라인업을 공간별로 연출·전시했다고 까사미아는 소개했다. 앞서 까사미아는 11일 경기 하남시 스타필드 하남에 '까사미아 스타필드하남점'도 개장했다....
'청귤 비타C' 덕에 환해진 클리오…"브랜드별 히트상품으로 시너지 효과" 2019-07-16 10:47:32
있는 데다 국내 쿠팡 채널에선 2배 이상 성장했고, 티몰에선 히트 제품이 확대되고 있다"며 "청귤 비타c세럼을 중심으로 내수 중국인 뿐 아니라 일본인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하반기에도 실적은 상향 추세를 띌 것이라는 전망이다. 브랜드 경쟁력이 높아지고 있다는 판단에서다. 주요 화장품...
차코몰파트너스, 왕홍군단 몰리는 `제3회 88왕홍 박람회` 개최한다 2019-07-15 17:19:50
차코몰파트너스는 일찌감치 타오바오, 티몰 등과 협력 관계를 체결한 바 있다. 행사에 참여하는 국내 브랜드들은 박람회장에서 왕홍들이 진행하는 실시간 라이브방송으로 제품 소개 및 홍보의 기회를 가지게 된다. 현장에서 곧바로 주문이 진행돼 발주 수량을 정하게 된다. 타오바오를 통해 해당 제품을 입점, 중국 시장...
미샤, 중국 618 행사서 31억 매출 올려…작년보다 39%↑ 2019-07-10 14:02:06
중 하나인 징둥에서 처음 시작해 현재는 티몰, vip 등이 모두 참여하는 행사로 발전했다. 이번 618행사는 지난 5월 시작된 사전 주문부터 지난달 30일 종료된 '아듀 세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됐다. 이 기간 동안 미샤는 '타오바오 t몰'에서 총 1818만5334위안의 매출을 올렸다. 한화로는 약 30억9500만원...
미샤, 중국 상반기 최대 쇼핑 행사서 전년비 매출 39% ↑ 2019-07-10 10:53:04
`티몰`, `VIP` 등이 모두 참여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지난 5월 25일 시작된 사전 주문부터 지난달 30일 종료된 `아듀 세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됐다. 미샤는 이 기간 동안 `타오바오 T몰`에서 총 1,818만 5,334위안, 한화로는 약 30억 9,500만원의 매출을 올렸다. 이는 지난해 대비 38.7% 증가한 실적이다. 최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