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핼러윈 상품 매출 매년 증가…유통업계 할인·무료배송 행사(종합) 2022-10-18 14:24:09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이달 말 핼러윈 데이를 앞두고 관련 상품 매출이 늘면서 유통업계에서는 페스티벌·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이마트[139480]는 최근 3년간(2018년 10월~2021년 10월) 핼러윈 상품 매출이 매년 20% 이상씩 증가했다고 18일 밝혔다. 세대별로는 30·40대 중심이던...
3년간 핼러윈 상품 매출 매년 20%씩↑…페스티벌 등 이벤트 2022-10-18 06:00:10
이벤트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이달 말 핼러윈 데이를 앞두고 관련 상품 매출이 늘면서 유통업계에서는 페스티벌·할인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이마트[139480]는 최근 3년간(2018년 10월~2021년 10월) 핼러윈 상품 매출이 매년 20% 이상씩 증가했다고 18일 밝혔다. 세대별로는 30·40대 중심이던...
"우리집에 가자" 초등생 유인한 30대男, 시민신고로 덜미 2022-10-14 22:41:25
초등학생 남자아이에게 과자를 사주며 자신의 집으로 유인하려 한 3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서울 송파경찰서는 미성년자 유인 미수로 30대 남성 A씨를 체포해 조사 중이라고 14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전날 오후 7시께 송파구 한 편의점에서 만난 초등학생 남자아이에게 "우리 집에 가자"며 꾀려 한 혐의를...
"우리 집 가자" 초등생 유인한 30대男, 시민 신고로 현장체포 2022-10-14 16:43:31
남성이 시민들의 신고로 현장에서 잡혔다. 서울 송파경찰서는 초등학생을 자신의 집으로 유인하려 한 혐의(미성년자 유인 미수)로 30대 남성 A씨를 체포해 조사 중이라고 14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전날 오후 7시께 송파구 한 편의점에서 만난 초등학생 남자아이에게 "우리 집에 가자"며 꾀려 한 혐의를 받는다....
"10명 중 8명 PB상품 구매 경험…스낵류 많이 사" 2022-10-14 09:05:37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소비자 10명 중 8명은 자체브랜드(PB) 상품 구매 경험이 있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롯데멤버스는 4∼5일 리서치 플랫폼 라임에 의뢰해 전국 20∼50대 성인 2천명에게 PB상품 구매경험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응답자의 84.6%가 PB상품을 구입해본 것으로 나타났다고 14일 밝혔다. 주로...
간편식도 구독서비스…롯데제과 '월간밥상' 출시 2022-10-13 09:34:16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롯데제과[280360]가 가정간편식(HMR) 정기구독 서비스인 '월간밥상'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월간밥상을 구독하면 계절과 주제에 맞게 구성된 가정간편식 브랜드 'Chefood(쉐푸드)'의 간편식 꾸러미를 매월 셋째 주 목요일 전후로 받아볼 수 있다. 구성 제품들을 낱개로...
[게시판] 세븐일레븐, 어린이 환경 미술대회 개최 2022-10-12 10:20:56
11일까지 8절 도화지에 주제에 맞는 그림을 그린 뒤 사진을 찍어 세븐일레븐 홈페이지에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다만 참가자가 2천명을 넘으면 선착순으로 조기 마감된다. 대상에는 환경부 장관상과 상금을 주고 수상자의 초등학교에 세븐일레븐 PB과자를 선물로 보내준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2만원어치 1만2000원에 산다…"편의점 갈 일이 없어요" [긱스] 2022-10-12 06:19:39
올해 4월에는 이마트도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1시간 이내에 배송해주는 서비스인 '쓱고우'를 오픈했습니다. 이렇게 시장 플레이어가 많은 상황에서 각 업체들은 물류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최대한 많은 이용자를 모아야 합니다. 한 번의 배송에 최대한 많은 양의 물건을 배달해야 '규모의 경제'가...
에이블리, 패션·뷰티 이어 푸드로 사업 확장 2022-10-06 11:27:09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패션플랫폼[225590] 에이블리가 패션과 화장품에 이어 푸드 카테고리로 사업 영역을 확장한다. 새로 오픈한 푸드 카테고리에서는 과자와 쿠키, 초콜릿, 캔디, 아이스크림은 물론 도시락과 간편식 등 MZ세대를 겨냥한 상품을 선보인다. 기존의 식료품 플랫폼과 달리 MZ세대가 좋아하고,...
[게시판] 세븐일레븐, 해군사관학교 순항훈련전단에 식료품 후원 2022-10-06 08:35:18
후원 물품은 가정간편식(HMR), 라면, 과자, 음료 등 1천만원 상당의 식료품이다. 해군 순항훈련은 해군사관학교에서 4학년 생도가 해군 장교로서 필요한 전문지식과 실무 적응능력을 증진할 수 있도록 실시하는 군사훈련으로 연말까지 진행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